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국내 최대 뷰티 하우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탐방기

On March 31, 2016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이 이루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3월 30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K-Beauty를 이끄는 대표 브랜드 설화수답게 국내 뷰티 브랜드 최대 규모로 지어진 플래그십 스토어는 도산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 도심 속 뷰티 힐링 스폿으로 자리 잡을 예정. 지하1층부터 루프탑까지 밀착 취재했다.
 

3 / 10
/upload/woman/article/201603/thumb/28863-126054-sample.jpg

 

 

concept

세계적인 건축 디자이너 듀오 네리앤후(Neri&Hu)가 디자인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의 컨셉은 랜턴(Lantern)이다. 등불이 어둠을 밝혀 길을 안내하듯 아시아 미(美)의 지혜를 담아 아름다움을 비춘다는 의미다. 건물 내외부를 감싸는 황금빛 브라스와 층별로 각기 다른 테마가 담긴 인테리어는 공간들과 조화를 이루어 마치 과거부터 현재, 미래까지 조화롭게 이어지는 아름다운 여정을 표현했다.
 

space

총 6개 층으로 구성된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설화수 브랜드 헤리티지 제품부터 제품 및 스파 체험이 가능하다. 1층 부티크&헤리티지 룸에서는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담은 헤리티지 존과 시즌별 이슈 상품, 신제품을 만날 수 있다.

아시아의 귀한 원료를 담은 약재함을 형상화한 공간에서 설화수의 뷰티 철학을 느낄 수 있으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랜턴 컬렉션, 궁중비누, 향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그려진 카드들도 전시되어 있으니 방문 기념으로 간직하거나 간단한 감사 메시지를 적어 선물과 함께 전달하면 좋겠다.

 

부티크&기프트 서비스 공간인 2층은 설화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전 제품 체험, 뷰티 카운슬링 공간으로 기프트 서비스 존에서는 특별한 날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정성을 담은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재질의 포장재와 품격 있는 디자인이 주는 이의 정성을 더해주니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나 부모님에게 추천한다.

3층 컬처 라운지는 설화수만의 문화공간으로 다양한 문화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 VIP 고객의 휴식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지하 1층과 4층에서는 설화만의 원료와 처방이 담긴 스파를 제공한다. 지하 1층 설화수 스파에서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한방 스파 프로그램을, 4층에 위치한 설화수 밸런스 스파에서는 도산공원의 전망을 바라보며 캐주얼한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플래그십 스토어의 꼭대기 루프탑에서는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일상의 재충전, 이벤트 및 파티를 진행할 수 있다.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8
운영시간 오전 10시~오후9시(둘째주 월요일 및 설, 추석 당일 휴무)
문의번호 02-541-9270

 

3 / 10
/upload/woman/article/201603/thumb/28863-126052-sample.jpg

설화수 랜턴 컬렉션 /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의 모티브인 랜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으로 설화수 시그니처 상품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을 담았으며 3월 30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윤조 에센스 랜턴 컬렉션 60ml 9만원대 120ml 15만원대, 자음생크림 60ml 23만원.

설화수 랜턴 컬렉션 /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의 모티브인 랜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으로 설화수 시그니처 상품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을 담았으며 3월 30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윤조 에센스 랜턴 컬렉션 60ml 9만원대 120ml 15만원대, 자음생크림 60ml 23만원.

it item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꼭 살펴봐야 하는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제품들로 희소가치가 높아 설화수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머스트 헤브 아이템이 될 듯. 설화수의 대표 제품을 비롯해 궁중비누, 향초, 밤 등을 판매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

CREDIT INFO

진행
이윤정 기자
E-MAIL
yoonj@seoulmedia.co.kr
2016년 03월호

2016년 03월호

진행
이윤정 기자
E-MAIL
yoonj@seoul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