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이제껏 없던 마스크의 등장

복면 마스크왕

매일 마스크를 사용해 스킨케어를 한다는 ‘1일 1팩’이 대중화되면서 마스크는 스페셜 케어가 아니라 데일리 뷰티 루틴으로 자리 잡았고 뷰티 브랜드는 매일 마스크 케어를 하는 여성들을 위해 더욱 효과적이거나, 새로운 형태의 신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On February 11, 2016



1. 우주 페이스 인젝션 하이드로 리프트 피부과 시술 직전 앰풀을 개봉해 사용하는 과정에서 힌트를 얻은 앰풀과 마스크 세트. 사용 직전 주사기에 담긴 앰풀을 혼합하고 시트 마스크에 주입한 뒤 사용하는 방식으로 세라마이드가 늘어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한다. 앰풀 2.8ml 마스크 27ml 6천원. 

2. 23years old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 피부 톤을 환하게 가꾸는 누에고치 실크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 팩으로 보통 마스크 팩 시트의 1/3 크기인 시트가 자유자재로 늘어나 얼굴 크기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입 부분이 막혀 있어 피부가 약한 입술 주위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43g 1매 6천원. 

3. 아이젠버그 멜팅-인 리페어링 마스크 자극받아 예민해진 세포 DNA에 진정과 재생, 항염증 작용을 하는 라즈베리잎 줄기세포가 세포를 보호하고 재생 기능을 하는 민감성 피부 전용 마스크. 피부과 시술 후 애프터케어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75ml 14만8천원. 

4.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슬리핑 필링 마스크 잠자는 사이 묵은 각질을 녹이고 밀착 보습막을 형성해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는 슬리핑 필링 마스크. 무궁화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80ml 1만9천원. 

5. 폴라탐 워터 젤 엑스트라 포스 마스크 옵티멀 리페어링 고급 여성 속옷의 원단으로 사용하는 큐프라 시트가 에센스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것이 특징. 100% 국내산 참나무 추출물이 메마르고 긴장감을 잃은 피부에 건강한 긴장감을 부여한다. 25ml 3천9백원.

6. 더 실크 크리스탈 by 피현정 실크 단백질의 독특한 특성인 자가 수축 작용에 의해 노화된 부분을 물리적으로 당겨주는 리프팅 마스크. 지속적인 쿨링 효과로 눈 옆, 눈 밑, 입가 등 에이징 스폿을 리프팅한다. 3매 1박스 4만원대.  

 


 

1. 스킨푸드 리얼 티 겔 마스크 로즈 장미 꽃가루와 장미 추출물이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겔 타입 마스크. 밀착력이 뛰어나고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하며 투명한 마스크 속에 있는 장미잎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30g 3천5백원. 

2.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파워호일 마스크 에스티로더의 베스트셀러, 갈색병의 주요 성분이 25배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에 수분과 광채를 남기는 시트 마스크. 바깥 면은 포일, 피부에 닿는 면은 코튼을 이용한 듀얼 매트릭스 구조가 10분 만에 주요 성분을 피부에 흡수시킨다. 4매 11만원. 

3. 키엘 미세먼지 차단 허벌 마스크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의 네트워크를 촘촘하게 형성해 미세먼지 등 환경 불순물이 모공을 통해 침투하지 않도록 보호한다. 여기에 오렌지 추출물이 활성산소로 인한 손상을 막아주고 실란트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3단계 효과의 마스크. 75ml 3만8천원대. 

4. 에르보리앙 파테 오 진생 마스크 인삼 추출물이 함유된 워시 오프 타입 마스크. 일주일에 두 번, 바르고 10분 뒤 물로 헹구는 방식으로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50ml 5만9천원. 

5.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마스크 피레네 온천의 라이프 플랑크톤 성분을 함유한 발효 스파 마스크. 하이드로겔 시트 마스크를 젤 크림 타입으로 만든 듯한 제형으로 실리콘 스파 브러시를 이용해 균일하게 바를 수 있다. 75ml 5만9천원대. 

6. 디어패커 블랙 진생 골드 마스크 바르고 잠드는 슬리핑 팩으로 금산 인삼을 구증구포한 흑삼 추출물과 황금, 송이버섯, 꿀, 자작나무 등의 식물 추출물이 피부 깊은 곳까지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100ml 3만원. 

7. 정샘물 에센셜 인리치드 마스크 진주 단백질과 6가지 비타민 유도체 성분이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스쿠알렌 오일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시트 마스크. 다음 날 메이크업이 잘 받는 효과도 있다. 20ml 4천원. 

8. 베리떼 리얼 파워 샤인-업 마스크 아모레퍼시픽 특허인 3중 레이어 셀룰로오스 시트 타입으로 2중 시트 사이에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한 한 겹의 레이어를 추가한 것이 특징. 비타민 C 유도체와 미백 성분이 광채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25ml 1천5백원.

9. 아크로패스 스마일라인 케어 히알루론산, EGF 등 피부 유효 성분으로 이루어진 마이크로 구조체가 피부 깊숙이 침투해 녹아 흡수되는 용해성 패치. 피부 재생이 시작되는 밤 10시에 붙이고 다음 날 아침에 떼어내면 탄탄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4매 8만원.  

CREDIT INFO

기획
이윤정 기자
사진
이호영
2016년 02월호

2016년 02월호

기획
이윤정 기자
사진
이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