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매트 립스틱 소화제

립 에센스

2015 F/W 메이크업 트렌드 ‘매트 립스틱’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거칠어진 입술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꾸는 것은 필수. 입술 보호제의 기능을 넘어 보습과 탄력 강화, 자연스러운 컬러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립 에센스를 소개한다.

On October 26, 2015

 

1. 촉촉한 수분 코팅 아이오페 워터 핏 틴트 립밤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입술 수분도에 따라 발색되어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3.2g 2만7천원대.

2. 4 in 1 멀티플 립밤 뉴스킨 뉴컬러 라이트 샤인 립 플럼핑 밤 SPF14
보습, 자외선 차단, 플럼핑과 틴트 기능까지 갖춘 립밤. 로즈힙 오일이 입술을 매끄럽게 보호해준다. 4.5g 3만원대.

3. 입술도 안티에이징 멜비타 넥타 수프림 더 아이&립 컨투어 크림
눈가와 입술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크림으로 2가지 넥타 성분, 로열젤리와 니포피아 추출물이 영양과 탄력을 더해준다. 15ml 6만원.

4. 생기 가득한 입술을 위해 프레쉬 슈가 누드 립 트리트먼트
슈거 성분이 피부로 수분을 끌어당기고 날아가지 않게 막아주며 비타민이 풍부해 입술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4.3g 3만4천원대.

5. 건조한 입술 갈증 해소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동백 오일 홍화 콤플렉스가 2중 보습막을 형성해 유·수분을 동시에 채워주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한다. 3g 4만원대.

6. 하루 종일 촉촉하게 헤라 센슈얼 립 세럼 글로우
고보습 에센스를 함유한 립 세럼 스틱. 덧발라도 뭉치지 않으며 자연스럽게 물드는 맑은 컬러를 더했다. 3.2g 3만5천원.

7. 탄력 있는 아름다운 입술 끌레드뽀 보떼 르쎄럼 뿌르 레 레브르
메탈 애플리케이터가 에센스와 영양 성분 전달에 도움을 주며 라이스 그레인 오일 성분이 혈액순환을 촉진한다. 15ml 8만7천원대.

8. 완벽한 컬러 표현을 위해 에스티로더 퓨어 칼라 엔비 블루밍 립밤
히알루론산 캡슐이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주고 립스틱이나 립글로스 전 단계에 바르면 더욱 선명한 발색을 도와준다. 3.2g 3만7천원.

9. 거칠어진 입술을 건강하게 시세이도 프로텍티브 립 컨디셔너 SPF10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건조하고 상처 입은 입술을 개선해주며 부드러움과 윤기를 선사한다. 4g 2만9천원.

 

KEYWORD

CREDIT INFO

기획
정미경 기자
2015년 09월호

2015년 09월호

기획
정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