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뷰티 브랜드 인사이동

새로운 시즌을 맞아 내로라하는 여배우들이 뷰티 브랜드를 갈아탔다. 브랜드마다 고심해 고른 브랜드의 얼굴, 그녀들의 새 사원증을 공개한다.

On September 08, 2015

VDL×신민아
신민아는 헤라에서 VDL로 이직에 성공한 케이스다. VDL 측은 국내를 넘어 중국 등 아시아 소비자에게도 패션, 뷰티의 아이콘으로 인정받고 있는 신민아의 세련된 이미지와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이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며 그녀를 영입한 이유를 전했다. 신민아는 지난 7월 브랜드 론칭 1000일 파티에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숨37˚×이나영
숨37˚는 뷰티 모델을 한효주에서 이나영으로 교체하며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리뉴얼 론칭한 대표 제품, 숨37˚시크릿 에센스와 이나영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부합한다고 판단했기 때문. 이나영은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럽게 나만의 아름다움을 더하고 싶은 욕심이 생겨요. 숨37˚의 아름다움을 향한 고집스러운 철학에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됐죠”라며 모델이 된 소감과 기대감을 전했다.
피지오겔×김민희
피지오겔은 더마테크놀로지 코즈메틱을 넘어 스킨케어 분야의 페이셜 포지셔닝을 강화하고자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지닌 김민희를 모델로 발탁했다. 김민희의 도회적인 매력과 개성으로 피지오겔 페이셜 제품을 널리 알리고 20~30대 고객에게 어필하겠다는 계획이다. 피지오겔의 신제품 페이셜 크림과 함께 선보일 김민희의 따끈따끈한 광고 비주얼은 9월부터 매거진 등을 통해 공개된다.
비디비치×강승현
메이크업 브랜드 비디비치는 동양인 최초로 세계 포드 모델 1위를 수상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 중인 강승현을 새로운 뮤즈로 맞았다. 강승현의 도회적인 이미지가 비디비치의 모던한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서다. 이들은 8월에 선보인 가을 컬렉션을 통해 첫 만남을 가졌으며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강승현의 인터뷰 영상과 셀프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Re:NK×최지우
리엔케이는 약 1년간의 빅 데이터와 소비자 호감도 조사 등을 통해 최지우를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 그녀의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이미지와 달리 진솔하고 친근한 리얼 라이프가 공개되면서 최지우가 현대 여성들이 추구하는 미의 기준을 갖추고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 리엔케이는 최지우를 모델로 안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선택의 기준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프롬에스티×한지혜
국내외 18건의 특허 기술이 집약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프롬에스티는 론칭과 함께 한지혜를 모델로 발탁했다. 프롬에스티는 데뷔 이후 변하지 않는 세련된 외모와 건강미를 보여주고 있는 한지혜를 뮤즈로 프롬에스티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만든 내·외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비오뜨×김고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섬세한 연기력과 순수한 매력을 선보인 김고은을 브랜드의 얼굴로 선정했다. 라비오뜨 관계자는 김고은의 신비스러운 마스크, 모공 하나 눈에 띄지 않는 피부가 라비오뜨의 스킨케어 라인과 잘 어울려 브랜드 가치를 신뢰감 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BRTC×황정음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연기 인생 리즈 시절을 갱신하고 있는 황정음은 더마테크놀로지 코즈메틱 브랜드 BRTC의 모델로 활동한다. 피부 좋기로 소문난 황정음을 통해 브랜드의 피부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전할 계획. 황정음과 BRTC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은 8월 말에 공개된다.

CREDIT INFO

기획
이윤정 기자
사진
오승현
모델
최수린
헤어
은성(라메종)
2015년 09월호

2015년 09월호

기획
이윤정 기자
사진
오승현
모델
최수린
헤어
은성(라메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