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AR

STAR

이병헌·이민정 부부 컴백 시나리오

On September 07, 2015

스캔들, 극복할 수 있을까?

이병헌이 컴백했다. 배역에 완벽하게 적응하는 폭넓은 연기력뿐 아니라, 완벽한 영어와 액션 실력을 갖춘 이병헌은 할리우드에서도 주목받는 동양 배우다. 그는 국내외에서 승승장구하는 실력파 배우이자 월드 스타였다. 하지만 스캔들의 여파는 생각보다 강력했다. 이전에도 교제하던 여성과의 트러블, 강병규와의 폭행 사건 등으로 사생활에 오점을 남긴 바 있는 이병헌. 이번 협박 스캔들은 ‘임신한 아내를 두고 한눈을 팔았다’는 괘씸죄까지 더해졌다. 이러한 상황이니 이병헌이 출연한 영화의 개봉 여부도 한때 불투명했다. 한국 영화 <협녀:칼의 기억>(이하 <협녀>)과 <내부자들> 그리고 할리우드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터미네이터 5>) 등 3편의 영화가 바로 그것이다.

소위 ‘타이밍’에 따라 영화 흥행이 좌우되는 일이 영화계에서는 비일비재한 만큼 모든 영화가 시기와 주변 환경, 경쟁작 등을 꼼꼼하게 따져 개봉 일정을 확정해야 한다. 그러나 스캔들의 여파로 개봉 시기는커녕 그 제목을 공개적으로 언급하기도 조심스러운 분위기였던 게 불과 얼마 전의 일이다.

최근 <협녀>가 개봉했다. 이병헌, 전지현, 김고은 등 연기력과 캐릭터를 갖춘 배우들의 출연으로 큰 기대를 모았던 작품. 영화의 작품성은 접어두고서라도 이병헌의 뛰어난 연기에 대해서만큼은 이견이 없는 분위기다. 과연 이병헌은 본연의 역할인 연기로 돌파구를 마련할 수 있을까?

대외 활동 시작한 준후 엄마

2014년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를 마지막으로 한동안 그녀를 브라운관에서 볼 수 없었다. 임신과 스캔들, 그리고 출산까지, 여자에게 엄청나게 큰일을 겪은 그녀는 한동안 배우 이민정이 아닌 아내와 엄마로 조용히 지내는 듯했다. 평소 착하고 밝은 성품으로 알려진 그녀는 최근 박시은과 진태현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조금씩 활동을 재개하는 것일까?

그리고 며칠 뒤 공식석상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서울 삼성동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열린 ‘델보 부트크’ 행사에 참석한 그녀는 아이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변함없는 미모와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이민정은 이날 행사를 시작으로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부부의 일상

지난 3월 말, 이민정은 아들 이준후군을 출산했다. 이병헌은 대외적인 활동을 ‘일단 멈춤’ 하고 아내의 출산과 산후 조리에 함께하는 모습을 보였다. 부부는 이민정의 친정과 주기적으로 찾는 산부인과와도 가깝고 강남에서도 고급 빌라로 꼽히는 서울 삼성동에 소재한 273.42m²(약 83평)의 S빌라에 부부 공동명의 전세로 들어갔다. 전 세입자가 장동건 부부라는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빌라는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등 조망권이 훌륭할 뿐 아니라 보안도 철저한 곳이다. 한 층에 한 세대만 거주하기에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며 24시간 경호팀이 상주하고 곳곳에 CCTV가 설치되어 있다. 이민정은 가끔 빌라 내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기도 한다고

이민정이 출산과 산후조리를 한 강남구 역삼동의 D산부인과의 면면도 주목할 만하다. 이 산부인과는 김희선, 고소영, 김효진, 정혜영 등 톱스타들이 이용한 곳으로 최근 득녀한 임요한·김가연 부부도 이 병원에서 산후조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민정은 이곳에서 아기에게 각종 예방주사를 맞히고 새내기 엄마들을 돌보는 프로그램의 관리를 받아왔다.

기자가 직접 만난 이민정의 미모는 결혼 전과 다를 것이 없었다. 싹둑 자른 짧은 머리에 출산 이전으로 원상 복귀한 날씬한 몸매까지 완벽했지만, 기자가 만난 이민정의 표정은 밝지만은 않았다. 그런 그녀도 친구들과 함께하는 사적인 식사 자리에서는 까르르 웃고 맛있게 피자를 먹으며 수다를 떠는 등 쾌활한 모습을 보였다.



재미로 보는 궁합

이병헌의 크고 얇은 입술은 그가 풍부한 감수성의 소유자라는 것을 나타낸다. 섬세한 성격으로 가끔 예민한 성향을 띠기도 하는데 이민정은 그런 그를 잘 담아낼 수 있는 좋은 그릇이다. 전체적으로 굴곡 없는 매끈한 이민정의 얼굴은 그녀가 털털하고 배려심이 넘치는 성격임을 알 수 있게 한다. 이민정의 이마에는 남편을 더욱더 크게 하는 명예운이 있으며, 이병헌의 하관은 안정된 말년을 의미한다. 관상으로 보아 서로 조화가 잘 이루어지므로, 2세를 출산하면 부부 모두의 운이 더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CREDIT INFO

취재
정지혜 기자
사진
홍상돈, 최항석, 서울문화사 DB
도움말
용제(수원 반야철학관)
2015년 09월호

2015년 09월호

취재
정지혜 기자
사진
홍상돈, 최항석, 서울문화사 DB
도움말
용제(수원 반야철학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