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스마트 홈 필링

주기적인 각질 제거는 모든 피부 타입에 좋다. 하지만 각질을 세게, 자주 제거하면 피부에 필요한 각질까지 벗겨져 연약한 속 피부가 외부 자극에 노출될 수 있다. 각질은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하면서 보습 효과도 책임지는 똑똑한 필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On September 03, 2015


1. 2중 스크럽 마사지로 실크 보디 피부 완성, 리엔케이 컨셀렉싱 트리트먼트 필링 앤 샤워젤
마일드한 2중 그래뉼 알갱이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저자극의 산뜻한 타입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230ml 6만5천원.

2. 제라늄 향으로 상쾌한 배스 타임, 조말론 제라늄 앤 월넛 바디 스크럽
호두 껍질을 함유한 스크럽이 보디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은은한 제라늄 향이 상쾌함을 선사한다. 200ml 8만4천원.



1. 높은 수분 보유력으로 촉촉한 피부 유지, 반트365 아하 10%
크림 글라이콜릭애씨드는 AHA 성분 중 피부 흡수력이 가장 높은 성분으로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해주면서 안색을 밝게 가꿔준다. 7가지 오가닉 혼합 추출물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50ml 3만6천원.

2. 묵은 각질까지 깔끔하게, 아이오페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
닦아내거나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밤 전용 마일드 필링 에센스. 3가지 AHA 복합 성분이 각질층 전체에 전달되어 묵은 각질 박리에 도움을 준다.
80ml 4만원대.

3. 화이트닝과 각질 제거를 한 번에! 23years old 아하 라이토닝 필 10
필링 젤과 100% 순면을 결합해 탄생한 필링 패드. 미백 원료를 함유해 피부 톤을 맑게 만들어준다. 1박스(1.5g×30매입) 3만3천원.



1. 1일 1팩의 첫 단계는 각질 제거, LaF 스텝바이 세븐스텝 원스텝 매끈필링
7단계로 구성된 데일리 마스크 팩 케어의 첫 단계인 필링. 각질을 제거하면서 보습 및 진정 성분이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것을 도와준다. 25ml 3천원.

2. 핑크 마스크로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오리진스 오리지널 스킨 마스크
로즈 클레이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청소해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 마스크를 씻어내는 과정에서 호호바 알갱이가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본연의 윤기를 되찾아준다. 100ml 3만8천원대.

3. 3step으로 피부 고민 한 번에 해결, 더샘 익스프레스 뷰티 1·2·3 키트-퍼펙트 앤 클린
일명 ‘왕면봉’이라 불리는 필링 앰풀 면봉과 코 패치, 앰풀 마스크 시트가 하나로 구성되어 환절기 피부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줄 아이템. 1세트 5천원.

  • Tip

    미란다 커의 몸매 관리 비결 ‘드라이브러싱’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주며 셀룰라이트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How to
    주 2~3회 물기 없는 건조한 상태의 피부를 보디 브러시로 쓸어주며 마사지한다.

    이하늬표 ‘바나나레몬팩’
    단돈 1만원으로 각질 제거와 보습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How to
    바나나 1개, 레몬즙·우유·꿀 1큰술씩, 밀가루 2큰술을 함께 섞어 피부에 적당량을 바르고 15분 뒤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낸다.

 

 


CREDIT INFO

기획
정미경 기자
진행
남시라(프리랜서)
2015년 09월호

2015년 09월호

기획
정미경 기자
진행
남시라(프리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