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우먼센스> 창간 27주년 기념 특급 이벤트

스타 셰프가 밥 한 끼 쏠게요!

지난 27년간 총 325권을 내며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갖는 스타 특종과 이슈,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전해온 <우먼센스>가 스물일곱 번째 생일을 맞았습니다. 기쁜 날 주위에 떡을 돌리며 축하를 받듯이 그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주신 독자분들께 특별한 잔칫상을 준비했습니다. 요즘 대한민국에서 제일 바쁘고 핫한 셰프들이 <우먼센스>의 생일을 축하하며 한 턱 쏜다고 하니 ‘먹방’ 찍을 준비하시고 서둘러 응모하세요!

On July 24, 2015

CHEF LIST

셰프의 테이블로 초대받는 법
1 <우먼센스> 카카오스토리 소식 받기를 한다.
2 댓글로 <우먼센스> 창간 27주년 축하 메시지를 적고 #우먼센스 해시태그를 단다.
3 함께하고 싶은 친구와 이벤트를 공유하면 응모 완료!

  • 응모기간_7월 27일~8월 7일
    당첨자 발표_8월 10일 <우먼센스> 카카오스토리


셰프의 테이블로 초대받는 법
1 풀 메이크업을 하고 셀카봉, 셀카 렌즈를 준비한다.
2 음식 사진, 셀카를 찍으며 행복을 만끽한다. 방문한 날 셰프를 볼 수 있다면 최고!
3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자신의 SNS 계정에 사진을 업로드하고 #우먼센스 해시태그를 단다.

 

 

 


01. 이연복 셰프의 '목란'

JTBC <냉장고를 부탁해>부터 KBS2 <해피투게더>까지 공중파와 종편을 넘나드는 스타 셰프 이연복의 중식 레스토랑. 주한 대만 대사관 최연소 셰프이자 레이먼 킴, 강레오 등 후배 셰프들의 존경을 받는 대가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가정집을 개조한 목란은 룸이 많아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중식을 즐길 수 있으며 중식 레스토랑에서는 찾기 힘든 좌식 룸이 마련된 것도 특징. 오겹살을 오래 졸여 만들기 때문에 하루 전 예약해야 맛볼 수 있는 동파육이 가장 많이 팔리며, 7월 중순인 현재 8월 말까지 예약이 꽉 찼을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 주소_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15길 21
    예약문의_02-732-0054

 

  • SECIAL PTESENT 응모하세요!
    목란 A코스 2인 식사권 1매
    류산슬, 팔보채, 탕수육, 자장면이나 짬뽕, 후식으로 구성된 런치 코스. 레이먼 킴이 극찬한 이연복 셰프의 탕수육을 다양한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다(2인 4만원 상당).



 


02. 미카엘 셰프의 '젤렌'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의 스타 셰프 미카엘이 운영하는 전통 불가리안 레스토랑. 불가리아어로 ‘녹색’이라는 뜻을 가진 가게 이름처럼 숲 속을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불가리아 정통 가정식을 즐길 수 있다. 불가리아에서 공수한 유산균으로 만드는 요거트와 화이트 치즈, 그릴에 구운 돼지고기 목살 위에 발사믹소스와 구운 양파를 토핑한 럼프 스테이크가 인기 메뉴다.

  • 주소_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52
    예약문의_02-749-0600

 

  • SECIAL PTESENT 응모하세요!
    젤렌 2인 식사권 1매
    돼지고기 소시지, 닭가슴살, 미트볼, 돼지갈비, 모듬꼬치로 구성된 메샤나 스카라, 그릴에 구운 야채, 불가리아 유산균이 든 불가리아 요거트로 구성된 푸짐한 2인 식사권(7만원 상당).



 


03. 에드워드 권 셰프의 'LAB24'

두바이 버즈알아랍호텔 수석 총괄 주방장 경력의 스타 셰프 에드워드 권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으로, 24시간 다양한 요리를 실험한다는 뜻에서 LAB24라는 이름을 붙였다. 소규모 모임이 가능한 프라이빗 공간, 베지테리언을 위한 코스 메뉴도 마련되어 있다. 세계 각국의 명품 와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요리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적은 메뉴 노트를 건네는 ‘배려 돋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 주소_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57길 18 2층
    예약문의_02-511-4523

 

  • SECIAL PTESENT 응모하세요!
    LAB24 2인 디너 식사권 1매
    연어·관자·가지 중 선택하는 애피타이저, 버섯벨루테·바닷가재·소르벳·가자미 요리와 최상급 립아이 중 선택하는 메인 요리, 테이블 사이드 디저트와 커피나 차로 구성된 코스 요리 (2인 18만9천원 상당).



 


04. 진경수 셰프의 '라 싸브어'

르 코르동 블루를 수석 졸업한 국내 1세대 오너 셰프, 진경수 셰프의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올해 오픈 13년째를 맞은 서래마을의 랜드마크다. 자연주의를 표방한 네오 클래식 프렌치 요리를 선보이며, 요즘 프랑스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12월을 제외하고 매달 한국의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이달의 메뉴를 기획한다. 주말엔 가족 단위 고객이 많지만 소개팅, 비즈니스 미팅 장소로도 손꼽힌다.

  • 주소_서울시 서초구 서래로 24 5층
    예약문의_02-591-6713

 

  • SECIAL PTESENT 응모하세요!
    라 싸브어 런치 코스 메뉴 2인 식사권 1매
    가스파초, 자연산 생선구이, 셔벗, 메인 스테이크,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런치 코스(2인 12만원 상당).



 


05. 신효섭 요리연구가의 '어무이'

얼굴은 꽃미남, 손맛은 엄마 같은 신효섭 요리연구가의 건강한 한식 레스토랑. 모든 소스와 육수를 직접 만들어 사용하며 인공조미료 없이 맛을 내기 위해 버섯가루, 다시마가루 등 천연 가루를 활용한다. 점심엔 훈제 삼겹 강된장덮밥같이 주변 직장인들을 위한 한 그릇 요리, 저녁엔 맥주를 곁들이기 좋은 푸짐한 안줏거리가 인기 있다. 새콤달콤매콤한 닭강정 위에 고소한 빵가루를 소복이 올려 바삭한 식감을 살린 고추마늘 크러스트 강정을 추천한다.

  • 주소_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75 DMC 이안상암1단지 2층
    예약문의_02-6393-6365

 

  • SECIAL PTESENT 응모하세요!
    어무이 2인 식사권 2매
    인공조미료 없이 천연 파우더로 맛을 낸 한식요리 2인상. 된장 돼지불고기, 칼칼한 차돌박이 얼갈이 사골국 등 엄마 손맛이 느껴지는 따끈한 집밥을 맛볼 수 있다
    (2인 2만원대).



 


06. 여경옥 셰프의 '도림'

롯데호텔 중식 총괄 여경옥 셰프는 광동요리의 대가이자 사천요리와 북경요리, 상해요리까지 섭렵해 중국 4대 진미를 선보이며 중국 동방 미식 세계요리대회 개인 부문 금상과 중국CCTV 요리대회 금상을 수상한 스타 셰프다. 한국인의 입맛을 가장 잘 이해한 중식이라 평가받는 그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 도림은 서울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을 자랑한다.

  • 주소_서울시 중구 을지로 30 롯데호텔 37층
    예약문의_02-317-7101~2

 

  • SECIAL PTESENT 응모하세요!
    도림 런치 코스 2인 식사권 1매
    중식의 대가 여경옥 셰프가 기획한 중식 런치 코스. 북한산과 서울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 좋은 곳에서 중국 정통 요리의 맛과 한국인의 입맛을 적절하게 맞춘 고급 중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2인 12만원 상당).



 


07. 유성남 셰프의 '브루터스'

전시, 공연, 파티 등 복합 문화 공간인 SJ 쿤스트할레에 위치한 캐주얼 다이닝 펍. 28개 컨테이너로 구성된 독특한 공간에서 30여 가지 크래프트 맥주와 요깃거리가 되는 고퀄리티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킹크랩구이, 스파이시치킨 등의 요리와 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는 세트 메뉴가 인기 있으며, 점심시간에는 에그베네딕트와 샌드위치류가 나오는 브런치 메뉴도 맛볼 수 있다.

  • 주소_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48길 5
    예약문의_02-3447-1191

 

  • SECIAL PTESENT 응모하세요!
    브루터스 킹크랩구이+에딩거 3잔 세트 2인 식사권 2매
    살이 꽉 찬 킹크랩구이와 30여 종의 맥주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에딩거 3잔을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하는 세트 메뉴 (2인 3만8천원 상당).



 


08. 여경래 셰프의 '홍보각'

그랜드앰버서더호텔 2층에 자리한 차이니즈 레스토랑. 국제 중국요리 마스터 셰프이자 한국중국요리협회 회장을 역임한 여경래 셰프의 중식 코스 요리가 제공된다. 광동 및 사천요리를 메인으로 중국식 풀코스 요리인 정탁 요리, 일품요리 등 중국 각 지방의 요리와 함께 제철 재료를 활용한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룸이 있어 비즈니스 미팅 장소로 손꼽히며 해삼, 송이버섯 등을 찜솥에 쪄낸 불도장이 인기 메뉴다.

  • 주소_서울시 중구 동호로287 그랜드앰배서더서울 2층
    예약문의_02-2270-3141

 

  • SECIAL PTESENT 응모하세요!
    홍보각 스페셜 A코스 2인 식사권 1매
    팔보채, 갈릭소스 새우요리를 비롯해 청경채 채소쇠고기볶음 등 다양한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홍보각의 스페셜 디너 코스(2인 17만6천원 상당).



 


09. 홍신애 요리연구가의 '쌀가게'

tvN <수요미식회>를 통해 다양한 요리 레서피를 소개하는 요리연구가 홍신애의 가정식 레스토랑. 그날 아침 직접 도정한 오분도미로 지은 따끈한 쌀밥과 제철 재료로 만든 국·반찬을 맛볼 수 있으며, 매일 바뀌는 집밥 스타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하루에 딱 1백 인분만 판매하며 메뉴에 따라 소진 시간이 다르므로 늦은 저녁 시간엔 전화 예약 필수. 저온발효로 신선함을 높인 막걸리, 달콤 쌉싸래한 꿀 맥주 등 곁들이기 좋은 반주도 일품이다.

  • 주소_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25길 37
    예약문의_02-517-5999

 

  • SECIAL PTESENT 응모하세요!
    쌀가게 정식 2인 식사권 2매
    신선한 오분도미로 지은 쌀밥과 매일 바뀌는 제철 반찬·국으로 구성된 알찬 정식. 밥과 국, 반찬은 원하는 만큼 리필해 먹을 수 있으며 오늘의 고기 요리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다(2인 2만7천8백원 상당).



 


10. 김호윤 셰프의 '스와니예'

올리브TV <올리브쇼>로 이름을 알린 김호윤 셰프의 스와니예는 프랑스어로 ‘완성도 높은’ 이란 뜻을 지닌다. 다양한 문화가 섞여 하나의 독특한 문화를 이루는 서울의 느낌을 담은 ‘현대 서울음식’을 표방하며 프랑스·이탈리아 음식과 제철 식재료로 만든 한식이 어우러진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레스토랑 정중앙에 자리한 오픈 키친에서 셰프가 요리하는 모습을 공연처럼 즐길 수 있으며, 3개월에 한 번씩 새로운 에피소드에 걸맞은 요리를 선보인다.

  • 주소_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39길 46
    예약문의_02-3477-9386

 

  • SECIAL PTESENT 응모하세요!
    스와니예 런치 코스 2인 식사권 1매
    주기적으로 새로운 에피소드와 주제에 걸맞은 요리로 엮은 코스 메뉴. 현재 진행하는 8도 대장정 에피소드는 달팽이를 비롯해 함경도의 농어-관자식해, 경기도의 성게-메밀막국수, 경상도의 돔베기 요리 등으로 구성됐다(2인 13만원 상당).



 


11. 강신배 셰프의 '더 가브리엘'

이탈리아 작은 시골 마을 가정집처럼 꾸민 공간에서 안나비니 강신배 셰프가 만든 정통 이탤리언 가정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 메인 요리인 파스타를 비롯해 저온 숙성 도우로 만든 피자, 투스카니 스타일의 허브 토종닭 오븐구이 등이 대표 메뉴다. 2층에는 소규모 모임이 가능한 프라이빗 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낮에는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저녁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다.

  • 주소_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42
    문의전화_02-322-7167

 

  • SECIAL PTESENT 응모하세요!
    더 가브리엘 5인 식사권 1매
    피자, 파스타 등 강신배 셰프의 30여 가지 이탈리아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
    (5인 25만원 상당).



 


12. 신제록 셰프의 '뿅뿅샤제록'

배우 신성록의 친동생으로도 유명한 신제록 셰프가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모리오카 냉면집. 얼마 전 tvN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후 인기를 끌고 있다. 한우 사골, 양지, 닭고기를 12시간 우려 깊고 깔끔한 맛이 나는 육수는 씹는 식감과 탄력을 살려 쫄깃한 수제 면과 잘 어울린다. 시그너처 메뉴인 모리오카 냉면, 신선한 채소를 곁들여 막국수처럼 즐기는 샐러드 냉면이 인기 메뉴로 여성의 입맛을 관통했다는 평이다.

  • 주소_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57길 20-8
    예약문의_02-3444-0580

 

  • SECIAL PTESENT 응모하세요!
    뿅뿅샤제록 2인 식사권 2매
    진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특징인 모리오카 냉면과 상추,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등을 곁들여 막국수처럼 비벼 먹는 샐러드 냉면 식사권(2인 2만원 상당).



 


13. 왕가흥 셰프의 '크리스탈 제이드'

상하이 요리를 선보이는 캐주얼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는 1991년 싱가포르에서 설립한 글로벌 차이니즈 외식 브랜드로, 엄선된 정통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싱가포르 본사에서 철저한 평가를 통해 인정받은 수석 주방장들을 전 세계 매장에 파견한다. 크리스탈 제이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다양한 상하이 특선 요리와 딤섬, 면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신선한 재료로 만든 소롱포가 별미이다.

  • 주소_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17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예약문의_02-3453-8811

 

  • SECIAL PTESENT 응모하세요!
    크리스탈 제이드 2인 식사권 6매
    상하이식 특선 요리로 구성된 세트 메뉴로 소롱포, 메인 요리, 식사 3가지 코스로 이루어진 2인 식사권(2인 5만원 상당).



 


14. 안보훈 셰프의 '그릴H'

청담동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에서 정통 스테이크와 한식 그릴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스테이크&코리안 뷔페 하우스. 엄격히 선별한 국내외 1등급 이상 냉장육을 500℃가 넘는 고온에서 구워 농축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평일 런치에는 브런치 뷔페를 마련해 풍성한 요리를 선보이며 우리 땅에서 나고 자란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다.

  • 주소_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39 소봉빌딩 8층
    예약문의_02-3446-5547

 

  • SECIAL PTESENT 응모하세요!
    그릴H 런치 2인 식사권, 디너 2인 식사권 각 1매
    스테이크, 연어 또는 메로, 한식, 이탈리아 요리 중 한 가지를 선택하는 런치 뷔페 바 2인 식사권(7만2천원 상당), 먹물 모차렐라 치즈 튀김, 볼로네제 파스타, 메로구이, 안심, 채끝등심, 양갈비 중 선택하는 메인 요리 등 9가지 요리로 구성된 디너 코스(2인 15만8천원 상당).



 


15. 소동섭 셰프의 '존쿡델리미트' 경리단점

1987년부터 육제품을 전문으로 생산해온 에쓰푸드가 2005년 육가공 전문가 존 마크와 함께 만든 국내 최초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 미국, 유럽의 델리숍처럼 정통 육제품과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델리&그릴을 콘셉트로 한 경리단점은 매장 내에 우드 파이어 그릴이 설치되어 직화 방식으로 불맛을 더한 정통 바비큐 메뉴를 선보이며, 스페인 몬테노사의 최고급 하몽도 만날 수 있다.

  • 주소_서울시 용산구 회나무로26길 7 1층
    예약문의_02-796-8050

 

  • SECIAL PTESENT 응모하세요!
    존쿡델리미트 경리단점 4인 식사권 1매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맥주와 미국, 유럽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4인 세트 메뉴로 두툼한 립을 우드 파이어 그릴에 구운 텍사스 바비큐 스페어 립, 생고기가 그대로 든 존쿡 소시지 스페셜, 하몽&루콜라 샐러드, 투데이 칠리 수프, 할라피뇨 콘브레드로 구성(4인 7만5천원 상당).



 


16. 플로랑 레스큐젝 셰프의 '앙 드 뜨와'

프랑스어로 1, 2, 3이라는 뜻의 앙 드 뜨와는 숫자처럼 익히기 쉽고 편히 찾을 수 있는 프랑스 정통 음식점. 프랑스 정통의 베이식 프렌치 음식을 콘셉트로 한 토시살 스테이크와 프렌치프라이, 크러스트로 감싼 달팽이 요리가 대표 메뉴. 평일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직접 구운 빵에 그뤼에르 치즈를 올린 진한 풍미의 크로크마담, 체더치즈와 베이컨, 양상추가 가득 찬 햄버거가 메인인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 주소_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189
    예약문의_02-796-1244

 

  • SECIAL PTESENT 응모하세요!
    앙 드 뜨와 런치 세트 2인 식사권 2매
    이태원 중앙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런치 세트는 에이드, 크로크무슈나 크로크마담, 123 버거, 커피나 차로 구성(2인 5만원 상당).



 


17. 류창현 셰프의 '작은 나폴리'

음식·인테리어 전문 사진작가이자 레스토랑 오너 셰프인 류창현 실장의 이탤리언 레스토랑. 화덕에 장작으로 불을 피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나폴리 피자와 이색적인 조화를 이루는 파스타, 리소토 메뉴를 선보인다. 강력분과 중력분을 섞은 반죽을 하루 정도 숙성한 도우를 사용한 하프&하프 피자가 인기 메뉴. 명란, 멍게 등 싱싱한 해산물을 아낌없이 넣은 파스타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 주소_서울시 서대문구 증가로13-9 2층
    예약문의_02-306-8859

 

  • SECIAL PTESENT 응모하세요!
    작은 나폴리 4인 식사권 1매
    인기 메뉴인 하프&하프 피자, 성게명란파스타, 감베리 풍기샐러드, 로제 리조또 뽈로, 음료수 2잔으로 구성된 4인 세트. 피자, 파스타, 리소토 등 다채로운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다(4인 5만원 상당).


 

스타 셰프들의 축하 메시지를 동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스마트폰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QR코드 스캔 앱을 다운받은 뒤 QR코드에 갖다대면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REDIT INFO

기획
이윤정 기자
사진
홍상돈, 이호영, 김연지
2015년 08월호

2015년 08월호

기획
이윤정 기자
사진
홍상돈, 이호영, 김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