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IDOL FASHION BOY & GIRL

On May 08, 2015 2

흐트러지거나 수수하거나 감각적이거나. 이른 아침 그와 그녀들의 출근길.

GIRL


1 슬림하고 긴 다리를 원한다면 가인처럼 힙 라인을 따라 감기는 니트 그리고 시크한 롱 사이하이 부츠를 택할 것.
2 센스 있는 패치가 붙어 있는 루스 핏 데님 재킷과 화이트 사이하이 부츠가 조화롭다.
3 독특한 커팅이 돋보이는 화이트 티셔츠, 트레이닝팬츠, 아디다스 슈퍼스타 운동화 등 트렌디한 놈코어 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NS윤지.

 

 


4 핫 핑크 컬러의 라이더 재킷과 독특한 백이 눈에 띈다. 무엇보다 다리가 길어 보이는 가수 나비의 팬츠 연출에 주목하자.
5 걸스데이 민아는 카키 톤 아우터에 베이지 컬러 클러치로 스타일리시하다.
운동화로 편안함까지 더했다.
6 무심히 올려 묶은 머리와 화장기 없는 얼굴로 등장한 수지. 캐주얼한 상의에 여성스러운 스커트를 매치해 더욱 청순하다.

 

 

 

 

BOY


1 나이키 슈즈와 회색 비니, 환절기 아이템으로 제격인 라이더 재킷은 언제나 옳다.
2 파격적인 파이톤 패턴의 롱 재킷을 선택한 보이스 최현준의 감각에 박수를!
3 가죽과 데님만큼 트렌디한 아이템이 또 있을까? 거꾸로 눌러쓴 가죽 모자마저 트렌디하다.

 

 


4 화려한 프린트가 새겨진 블랙 스웨트 셔츠에 디테일이 살아 있는 가죽 팬츠를 매치한 ‘매드타운’의 조타. 훈남 룩의 정석.
5 스웨트 셔츠 밑단 사이로 보이는 타탄체크와 빨간 안경테 그리고 나이키 운동화까지. 컬러 매치가 뭔지 아는 보이스 최현준.
6 아웃도어 룩이 트렌드로 떠올랐다. 비뚤어지게 쓴 모자와 워커 연출을 눈여겨볼 것!

흐트러지거나 수수하거나 감각적이거나. 이른 아침 그와 그녀들의 출근길.

Credit Info

사진
신빛,김승환,최항석

2015년 05월호

이달의 목차
사진
신빛,김승환,최항석

2 Comment

지민통통 2015-05-11

정말 멋지네요~~

heeyeol19 2015-05-08

역시 아이돌~!!!멋지닷

마지막 페이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