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AR

STAR

COVER STORY

윤세아, 가을로 떠나다

핑크빛 로맨스의 주인공으로 아낌없이 사랑했고, 날 선 복수심이 휘몰아치는 세상에서 더없는 악녀로도 살아냈으며, 기꺼이 목숨도 내어주는 애틋한 모성애로 세상을 감동시키기도 했다. 2013년 윤세아는 그렇게 아낌없이 자신을 소진했다. 그리고 지금 다시 채우러 떠난다.

On March 19, 2014

다이아몬드 퀼팅 니트와 쇼트 머플러를 매치해 보온성을 더하고 발랄함을 살렸다. 오렌지&그레이 배색 퀼팅 니트 티셔츠 RA-TS85·머플러 RC-ET75 모두 레노마 스포츠.


“드라마 <구가의 서>가 끝나자마자 친구랑 10일간 뉴욕을 다녀왔어요. 여기저기 발길 닿는 대로 자유롭게 걸으며 뮤지컬도 보고 실컷 즐기다 왔죠. 지도 하나 들고 다녀도 어디든 쉽게 찾아갈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조만간 아프리카 르완다로 봉사활동을 떠날 예정이에요. 지난해 연말 <신사의 품격>이 끝나고 <우리 결혼했어요> <내 사랑 나비부인> <구가의 서>까지 올 한 해 쉬지 않고 소진했으니 당분간은 여행을 다니며 힐링해야 할 것 같아요.”

시즌 모티브인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을 부분 패치한 다운 베스트로 클래식하면서도 발랄함을 잃지 않은 룩을 완성했다. 다운 베스트 RA-VT71·터틀넥 풀오버 RA-KP73·큐롯 팬츠 RA-CU54 모두 레노마 스포츠.

멜란지 위에 그러데이션 체크를 프린트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더한 다운 점퍼 RA-JP78·레깅스 RC-ET76· 큐롯 팬츠 RA-CU73 모두 레노마 스포츠.

충전재로 패딩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바람막이 카디건 RA-KC75·핫 핑크 큐롯 팬츠 RA-CU53 모두 레노마 스포츠.

앞판은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고 등과 소매에는 니트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인 바람막이 다운 카디건 RA-KC73·큐롯 팬츠 RA-CU73 모두 레노마 스포츠, 골프채 캘러웨이 골프 코리아.


“작품을 선택할 때 제가 원하는 이미지에 꼭 맞는 역할이나 주연만 고집하진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저는 지금처럼 휴식기에 더 설레는 것 같아요. 앞으로 어떤 작품에서 어떤 캐릭터를 연기하게 될지, 다음에 펼쳐질 것에 대한 기대와 설렘 같은 거죠.”

CREDIT INFO

기획
정미경
취재
전수희(프리랜서)
사진
안주영
스타일리스트
고민정
헤어
서언미(보보리스)
메이크업
수이(보보리스)
의상협찬
레노마 스포츠(02-520-0001)
소품협찬
캘러웨이 골프 코리아(02-3218-1900)
2013년 10월호

2013년 10월호

기획
정미경
취재
전수희(프리랜서)
사진
안주영
스타일리스트
고민정
헤어
서언미(보보리스)
메이크업
수이(보보리스)
의상협찬
레노마 스포츠(02-520-0001)
소품협찬
캘러웨이 골프 코리아(02-3218-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