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피부 나이, 마음만 먹으면 되돌릴 수 있다

ABOUT TIME

시간대별로 적합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바른다면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피부를 가질 수 있다. 아침 세안 직후부터 잠들기 전까지 바르는 안티에이징 스케줄.

On February 21, 2014

1 에스티 로더 마이크로 에센스 스킨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
마이크로 발효 입자가 침투, 영양, 활성의 3단계를 거치면서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해 피부의 근본을 탄탄하게 다지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150ml 13만5천원.

2 시세이도 퓨처 솔루션 LX 토탈 프로텍티브 크림
프리미엄 산초 추출물과 독자적인 성분의 결합이 낮 시간 동안의 피부 방어력을 향상시키며 강력한 피부 장벽을 설계한다. 50ml 35만원.

3 클라란스 엑스트라-퍼밍 데이 크림
노화에 의한 피부 처짐과 주름을 케어하는 데이 크림. 빠르게 흡수되는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산뜻하게 밀착되며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50ml 11만원.

4 터치바이이경민 익스트림 쉴드 나이트 크림
스노우 레드 알게 성분이 피부에 자생력을 전달하고 남극 자생 식물 성분이 주름과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것이 특징. 30ml 6만5천원.

5 스트라이벡틴-AR™ 어드밴스드 레티놀 나이트 트리트먼트
시어버터와 옥수수 발효 추출물인 프로판타올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다음 날 촉촉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나이트 크림. 50ml 15만원.

6 달팡 아이디얼 리소스 라이트 리-버쓰 오버나이트 크림
피부 재생 능력이 가장 활발한 밤사이 죽은 피부 각질과 결점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네롤리 에센셜 오일과 화이트 플라워 향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다스리기까지. 50ml 11만원.

7 수려한 바이오 진생 퍼스트 에센스
피부에 기운을 더하는 인삼 발효 추출물이 62.7%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바탕을 맑게 다듬고 미백,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워터 타입 에센스. 세안 직후 첫 단계에 사용할 것. 99ml 4만2천원.


TIME 아침 스킨케어의 마무리
모든 유해한 환경 접근 금지, 데이 크림
점점 강렬해지는 자외선, 오염된 대기, 미세먼지 등 피부에 유해한 요소가 늘어나면서 겨울이면 으레 출시되던 나이트 크림에 데이 크림을 짝지어 선보이는 브랜드가 부쩍 늘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은 기본, 건조함을 이겨내는 보습 성분과 안티에이징 성분까지 담은 ‘물건’들이다.

TIME 하루를 마무리하며, 이왕이면 오후 10시 전에
낮에 바르면 역효과, 나이트 크림
피부 재생 능력이 가장 활발한 오후 10시 전에 후딱 바르면 ‘아름다운 밤’을 보낼 수 있다. 수면 중에는 피부 호흡 기능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며 신진대사 활동이 왕성해져 영양분 흡수도 빨라지기 때문. 한 가지, 나이트 크림이 아무리 좋다고 아침저녁으로 바르는 일만은 삼가자. 레티놀, AHA 중 일부 성분은 자외선에 노출되면 색소침착이 생기고 유분이 산화되어 트러블을 일으킨다.

TIME 아침저녁 세안 직후
노는 물이 다른 부스팅 워터
작년 하반기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던 가벼운 물 제형 에센스가 올해도 속속 출시되고 있다.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부스팅 에센스답게 순한 성분을 담았는데 발효 성분만 한 게 없는 모양이다. 수려한의 바이오 진생 퍼스트 에센스, 에스티 로더의 마이크로 에센스 등이 출시와 동시에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고 있다.

피부 세포에 힘을 불어넣는 안티에이징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크림

부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은 피부 세포의 활성 능력이 약해지기 때문이라고 해요. 세포 활성을 통해 피부 근원의 힘을 키우는 것이 중요한 이유죠. 라비다 모델이 되고부터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파워셀 에센스는 피붓결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주어 자꾸 만져보고 싶어져요
by 김하늘(배우)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라비다 독자 성분인 파워셀 성분이 90.5% 함유된 원액 타입의 에센스로 세포의 자생력을 키워 피부 본래의 힘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 바르는 즉시 흡수되고 피부 깊은 곳까지 영양분을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80ml 8만5천원.


피부 세포를 깨우는 ‘알람 에센스’
‘갈색병’ ‘모찌크림’ 등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은 이름보다 애칭으로 기억되는 법이다. ‘알람 에센스’ ‘김하늘 에센스’로 불리는 파워셀 에센스는 매끄럽고 촉촉한 피붓결로 가꾸어준다는 입소문으로 ‘완판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라비다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피부의 운명은 세포의 역할에 의해 결정되고 세포와 인체의 신호 전달 과정이 제대로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으면 노화가 급속화된다는 과학적 근거로 국내 최초로 개발된 ‘세포 신호 전달’ 에센스. 원액 타입의 파워셀 성분이 90.5% 함유된 가벼운 제형으로 비타민, 아미노산, 콜라겐 등 30여 가지 필수 성분을 피부 깊은 곳으로 공급해 용하다는 안티에이징 크림을 발라도 감감 무소식인 피부, 메이크업이 자주 들뜨는 까칠한 피부를 매끄럽게 개선한다.

  • ADVICE
    피부 근원의 힘을 키워 ‘셀광’ 피부 만들기

    TIME
    하루에 2번, 토너 사용 후.

    HOW TO
    파워셀 에센스를 2~3번 펌핑한 후 얼굴에 지그시 누르듯 두드려 흡수시키고 한 번 더 2~3회 펌핑해 얼굴과 목까지 두드려 흡수시킨다.

    SYNERGY ITEM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크림.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크림
상피세포 성장인자인 EGF와 여러 진귀한 성분이 파워셀과 만나 시너지를 발휘해 주름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명품 안티에이징 크림. 깊은 주름 개선·표정 주름·아이백·다크서클 개선에 효과적이다. 50ml 45만원대.


4개국 공동 연구로 탄생한 안티에이징 결정체
나날이 발전하는 과학기술로 피부과 시술에 맞먹는 효과를 주는 어마어마한 안티에이징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는 때, 라비다 타임 리커버리 럭셔리 크림은 기존 제품의 안티에이징 성분과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10년간 스테디셀러로 군림하던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크림에 상피세포 성장인자인 EGF 함량을 2배로 농축했으며 국내 최초 세포 신호전달물질인 파워셀 성분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 세포의 소통이 원활하도록 돕는다. 한국, 독일, 스페인, 프랑스 등 4개국 공동 연구로 개발된 이 글로벌한 크림은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꾸어주며 3가지 펩타이드 복합체 성분이 깊은 주름 개선·표정 주름·아이백·다크서클을 개선하는 데 특효를 지녔다.

  • ADVICE
    피부 과학 종결자로 고품격 안티에이징


    TIME
    아침저녁 세안 후 기초 케어로 피붓결을 정돈하고 마무리 단계에서.

    HOW TO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진주알 크기만큼 덜어낸 후 얼굴 전면에 부드럽게 펴 바른다.

    SYNERGY ITEM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와 마주하다

크리니크 이븐 베터 에센스 로션

이븐 베터 에센스 로션은 피부의 수분 보유 능력을 향상시키고 촉촉하게 만들어 피부 투명도, 광채는 물론 피붓결까지 개선합니다.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민감해지는 아시아인 피부의 보습 기능은 물론 수분 보유 기능 자체를 향상시키지요. 특허출원 중인 NMF 콤플렉스 테크놀로지가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기초를 형성해줍니다
by 톰 마몬(Tom Mammone)(<크리니크> 월드 와이드 R&D 피부 생리학 및 약학 수석 디렉터)

크리니크 이븐 베터 에센스 로션
건조하고 민감한 아시아인의 피부 고민을 위해 개발된 워터 타입의 에센스. 수박 추출물, 사과 추출물 등이 최적의 보습 상태를 유지하고 피부를 탱탱하게 가꾸어주는 NMF 콤플렉스가 건강한 광채 피부로 가꾸어준다. 피부 타입에 맞춘 두 가지 포뮬러로 구성. 100ml 4만2천원.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지닌 아시아인의 맞춤 에센스
피부가 유독 건조하고 쉽게 칙칙해진다고 느낀 적이 있는지. 크리니크의 피부생리학 결과에 따르면 아시아인들은 다른 인종보다 피부 보습막이 얇고 필수 단백질 중 하나인 필라그린이 부족해 피부가 건조하고 쉽게 민감해지며 이로 인해 칙칙한 빛을 띤다. 황인종에 속해 칙칙한 것이 아니라 피부가 약해 칙칙해지는 것이다. 크리니크는 아시아 여성의 고질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필수 단백질인 필라그린의 생성을 촉진하고 이 단백질이 필수아미노산으로 바뀌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에센스를 개발했다. 특허출원 중인 NMF 콤플렉스를 주성분으로 각질층에서 수분이 날아가지 못하도록 가두어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가꾸어주는 워터 타입 에센스, 이븐 베터 에센스 로션이 그 주인공. 한 살 더 먹은 피부에 투명한 광채를 선사하겠다고 나섰다.

동안의 상징, 탄탄한 피붓결과 광채의 완성
베이식 케어의 명가 크리니크답게 안티에이징도 기초를 바로 세우는 일부터 시작한다. 수박 추출물, 사과 추출물 등 피부를 최적의 보습 상태로 유지시키는 NMF 콤플렉스, 보습력을 향상시키는 오이 추출물로 피부를 촉촉하게 컨디셔닝하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의 식물 성분 복합체, 세포 재생을 촉진해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글루코사민으로 피부에 맑고 투명한 광채를 내보인다.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유해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진정 성분들도 잊지 않았으니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겠다. 보습과 광채, 진정이라는 복합적인 효능은 임상실험 결과가 말해주는데 바르는 즉시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만들어주며 2주 후에는 피부 투명도와 광채 개선 효과, 4주 후에는 피부 보습력이 21% 증가된다니 한 병을 다 비울 때쯤이면 매끄럽게 빛나는 어린 피부를 마주할 수 있다는 얘기다.

  • ADVICE
    피부 시간을 되돌려 광채를 얻는 법


    TIME
    하루 2번 세안 후 바로 사용하거나 각질 관리 토너로 피부를 정돈한 뒤.

    HOW TO
    손에 5백원 동전 사이즈만큼 덜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와 목에 부드럽게 두드리듯 바른다.

    SYNERGY ITEM
    이븐 베터 크리니컬 에센스.



시간을 거스르는 안티에이징 셔터

아스타리프트 젤리 아쿠아리스타&나이트 크림

아스타리프트 제품의 놀라울 정도로 빠른 피부 흡수력과 촉촉한 사용감은 과학적인 접근 방식과 수많은 테스트, 모니터 조사를 통해 이끌어낸 최상의 안티에이징 솔루션입니다. 피부 스스로의 힘을 키워내 더욱 단단하고 맑아진 피부 변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by 박혜정(<아스타리프트>홍보담당)

아스타리프트 젤리 아쿠아리스타
천연 해양성 슈퍼 항산화 성분 아스타잔틴에 토마토 추출 미세 라이코펜의 추가 배합으로 모공 축소·피부 탄력·피부 톤을 개선하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에센스. 40g 10만8천원.


매일 아침을 여는 안티에이징 스타터
피로가 채 가시지 않은 얼굴로 거울과 마주하게 된 당신. 아침 세안 후 본격적인 스킨케어에 들어가기 전, 전날의 피로를 덜어내고 잠자고 있던 피부 세포를 깨워주는 ‘첫 번째 에센스’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을 때다. 고보습 안티에이징 에센스, 아스타리프트 젤리 아쿠아리스타는 낮 시간 동안의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이끌어내며 하루 종일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광채 피부를 선물한다.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한다고 해서 ‘처음 에센스’, 텍스처의 모양이 흐트러져도 30초 만에 원래 상태로 복원된다고 해서 ‘30초 에센스’라고도 불리는 젤리 아쿠아리스타는 해양성 슈퍼 항산화 성분 아스타잔틴과 토마토에서 추출한 미세 라이코펜을 담아 모공 축소·피부 탄력·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 ADVICE
    흐트러진 피부 탄력 복원하기


    TIME
    하루에 2번 세안 후 가장 처음 단계에.

    HOW TO
    스패튤라를 사용해 진주알 크기만큼 손바닥에 덜어낸 후 말캉말캉한 젤리 타입의 에센스를 녹이듯 얼굴 전체에 바른다.

    SYNERGY ITEM
    라비다 럭셔리 타임 리커버리 크림.

아스타리프트 나이트 크림
밤사이에 피부 깊숙이 충분히 작용해 다음 날 아침에는 탱탱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나이트 크림. 항산화 성분과 트리플 콜라겐 성분이 피부 속부터 차곡차곡 어린 에너지를 쌓아 올린다. 30g 8만8천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올 나잇 스킨케어
단언컨대 ‘밤사이 피부를 어떻게 다스리느냐’가 앞으로의 피부 나이를 결정짓는다. 건조와 자극, 스트레스 등의 외부 자극으로 하루의 피로가 가장 극명히 드러나는 피부, 칙칙하고 푸석하다 못해 따끔거리기까지 하는 피부를 위해 피부 재생 능력이 극대화되는 밤이야말로 피부 회복을 위한 나이스 타이밍. 아스타리프트 나이트 크림은 수면 중 피부 스스로가 건강해지려는 재생력을 길러주는 나이트 전용 크림으로 항산화 성분과 트리플 콜라겐의 촉촉하고 진한 영양 보습막이 밤사이에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되돌린다. 도톰하게 바르면 수면 팩의 효과도 볼 수 있고 다마스크 로즈에 캐머마일을 블렌딩한 은은한 향기가 숙면을 유도하며 몸과 마음을 다독이니 ‘굿 밤’ 아이템으로도 그만이다.

  • ADVICE
    피부 과학 종결자로 고품격 안티에이징 밤사이 피부 탄력 지수 높이기


    TIME
    저녁 세안 후 에센스 혹은 로션 다음 단계에.

    HOW TO
    에센스 혹은 로션 다음 단계에 진주알 크기만큼 덜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바른다.

    SYNERGY ITEM
    아스타리프트 젤리 아쿠아리스타.

CREDIT INFO

기획
이윤저으이아란
사진
윤선호
모델
진다운
헤어
은성
메이크업
주정하
제품협찬
(02-3440-2773), 코리아나(080-022-5013), 아스타리프트(080-007-7161), 에스티 로더(02-3440-2772), 수려한(080-023-7007), 터치바이이경민(080-516-1616), 클라란스(080-542-9052), 시세이도(080-564-7700), 달팡(02-3440-2706), 스트라이벡틴(1661-8878)
소품협찬
올루미(www.alllumi.com), 신성상사(www.ssclock.kr)
2014년 02월호

2014년 02월호

기획
이윤저으이아란
사진
윤선호
모델
진다운
헤어
은성
메이크업
주정하
제품협찬
(02-3440-2773), 코리아나(080-022-5013), 아스타리프트(080-007-7161), 에스티 로더(02-3440-2772), 수려한(080-023-7007), 터치바이이경민(080-516-1616), 클라란스(080-542-9052), 시세이도(080-564-7700), 달팡(02-3440-2706), 스트라이벡틴(1661-8878)
소품협찬
올루미(www.alllumi.com), 신성상사(www.ssclock.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