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Cooking in woman

올 여름 100년 만의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보하면서 이를 대비해 출시한 다양한 보양식이 눈에 띈다. 특히 식습관이 중요한데, 탈수 현상을 예방하기 위해 수시로 물을 마시고, 땀 흘리는 것을 감안해 염분도 충분히 보충한다. 또 단백질, 칼륨 등의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해야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다.

On October 17, 2013

1 블루밍가든, 제철 해산물 요리 블루밍가든이 7월 말까지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신진도의 해산물을 이용한 ‘신진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맛도 좋지만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해 보양식으로 인기가 높은 낙지를 비롯해 참소라, 광어, 보리새우 등 제철 해산물을 다양한 이탤리언 메뉴에 활용했다. 문의_www.dinehill.co.kr
2 샘표, 남한산성 누룽지 닭백숙 재료 샘표의 ‘맛 기행 시리즈’ 중 하나로 백숙용 티백과 찹쌀 누룽지로 구성되어 있어 손쉽게 닭백숙과 누룽지죽을 조리할 수 있다. 특히 황기, 감초, 오가피, 헛개나무, 엄나무, 마가옥 등 100% 국내산 한방 재료를 넣은 백숙용 티백은 닭고기의 잡냄새가 없고, 국물 맛이 깊고 진한 것이 특징. 140g 3천9백40원.
3 풀무원녹즙, 돌미나리와 민들레 국립농산물품질관리위원회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경북 성주군의 돌미나리와 강원도 횡성의 민들레를 혼합한 녹즙. 이 녹즙은 체내의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하며, 항산화 작용이 탁월한 폴리페놀을 35ml 함유했다. 120ml 2천2백원.

여름 보양식
올 여름 100년 만의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보하면서 이를 대비해 출시한 다양한 보양식이 눈에 띈다. 특히 식습관이 중요한데, 탈수 현상을 예방하기 위해 수시로 물을 마시고, 땀 흘리는 것을 감안해 염분도 충분히 보충한다. 또 단백질, 칼륨 등의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해야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다

1 세계적인 주스 브랜드 미닛메이드의 신제품 ‘리치 블렌드’의 모델로 활동하는 김희선. 그녀는 광고에서 활력 넘치는 하루를 위한 습관으로 풍부한 미닛메이드 리치 블렌드를 마신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2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휘슬러 코리아의 2013년 ‘Fissler in Fantasy Ⅲ’ 광고 캠페인의 뮤즈로 발탁된 전지현. 그녀는 강영호 사진작가와 유광굉 CF 감독이 공동 참여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대무용계의 거장 피나 바우슈에게서 영감을 받은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쿠킹 여왕의 맞대결, 전지현 vs 김희선
워너비 주부 스타들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결혼과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그야말로 ‘웰 에이징(well ageing)’ 여왕들이 쿠킹 CF를 점령했다. 김희선은 주스 브랜드 광고를 통해 미모 유지 비결을 어필하고 있으며, 저칼로리 식품 모델로 날씬한 몸매의 노하우를 전하던 전지현은 최근 휘슬러 광고 캠페인의 뮤즈로 발탁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김성령은 홍삼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 모델로 활동 중이며, 윤손하는 시판 냉면의 TV CF 촬영을 마치기도 했다.

What’s HOT

리첸, 아에게 인덕션과 함께한 요리 시연회
리바트의 프리미엄 주방가구 ‘리첸’이 독일 명품 가전 브랜드 ‘아에게 인덕션’과 함께 고객 초청 요리 시연회를 열었다. 리첸 논현 전시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아에게 인덕션 홍보 모델인 방송인 허수경, 요리연구가 박선영이 참석해 인덕션을 활용한 4가지 웰빙 요리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리첸과 아에게 인덕션은 파트너십을 맺고 우수 고객을 위한 웰빙 요리 시연회를 꾸준히 열 예정이다. 한편 아에게 주방가전은 전국 리첸 전시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문의_02-3480-8000

CREDIT INFO

기획
이미주
2013년 07월호

2013년 07월호

기획
이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