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CTIVITY

ACTIVITY

‘K-QUEEN 나눔 캠페인’이 여성의 꿈을 응원합니다!

<우먼센스>가 주최하는 ‘K-QUEEN 콘테스트’가 네이버 해피빈과 손잡고 대한민국 여성을 위한 연간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더 많은 여성의 행복을 기원하는 ‘K-QUEEN 나눔 캠페인’은, ‘착한’ 브랜드가 제품을 기증하고, <우먼센스>와 네이버 해피빈이 ‘착한’ 가격으로 물건을 판매하는 온라인 바자회입니다.

On October 14, 2013

쇼핑이 기부가 되는 기적을 경험하세요!
<우먼센스>가 주최하는 ‘K-QUEEN 콘테스트’가 네이버 해피빈과 손잡고 대한민국 여성을 위한 연간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더 많은 여성의 행복을 기원하는 ‘K-QUEEN 나눔 캠페인’은, ‘착한’ 브랜드가 제품을 기증하고, <우먼센스>와 네이버 해피빈이 ‘착한’ 가격으로 물건을 판매하는 온라인 바자회입니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해피빈을 통해 꿈을 찾는 여성을 지원하는 사업에 쓰입니다. 5월 캠페인은 뜨거운 관심 속에 완판되었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으로 독자 여러분이 기부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K-QUEEN 나눔 캠페인’은 자신의 인생을 아름답게 가꾸고 당당히 활동하는 대한민국 대표 주부, K-QUEEN의 사회 나눔 활동이기도 합니다.

네이버 해피빈이란?
국내 최고 포털 사이트 ‘네이버’가 만든 대한민국 최고의 기부 커뮤니티 포털. 대한민국 모든 사람이 기부를 체험할 수 있도록 관문 역할을 수행하며 매월 평균 70만 명이 해피빈에서 기부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현재 누적 기부금이 3백억원에 이르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제일의 기부 커뮤니티입니다. 

6월 캠페인 후원처 아름다운재단
엄마로, 가장으로, 근로자로 1인 3역을 해야 하는 저소득 한부모 여성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자신이 쓰러져 아이들을 돌보지 못하게 되는 경우입니다. 아름다운재단 ‘한부모 여성가장 건강권 지원사업’은 싱글맘 중에서도 저소득층, 생계형 노동자를 도웁니다. 평균 연령 44세, 월평균 소득 95만원가량이며, 부양가족이 평균 2명인 한부모 여성가장들의 건강을 위해 종합검진 비용 및 수술치료비를 지원합니다.
 

캠페인과 함께하는 착한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6월 5일 오후 2시 바자회 open 

전시회 <사이언스 쇼 더 바디 (SCIENCE SHOW THE BODY)>

1만2천원 → 8천원
세계 최초 인터랙티브 사이언스 쇼에 <우먼센스>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지난해 문화체육관광부 가상현실 콘텐츠 지원사업 선정작인 <사이언스 쇼 더 바디>는 3D 입체 영상, 가상현실, 디지털 게임 등 여러 장르가 융합된 새로운 패러다임의 미래형 신개념 전시입니다. 우리 인체 속을 직접 여행하듯 살펴보며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학습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압도적인 스케일의 화려한 영상과 홀로그램으로 구현된 우리의 몸. 그 경이로운 우주 속으로 모험을 떠나, 교실에서 볼 수 없는 인체 속 반응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정재승 카이스트 바이오 뇌공학과 교수가 추천하고, 카이스트와 예일 대학 출신 전시팀이 선사하는 탄탄한 구성의 사이언스 쇼를 놓치지 마세요! 

<전시 정보>
전시 기간
_ 2013년 4월 5일~
2014년 3월 2일(매주 월요일 휴관)

관람 시간_ 오전 10시~오후 6시
(입장 마감 오후 5시)

전시장소_ 용산 전쟁기념관 기획전시실 1층

문의 070-7539-6916  

CREDIT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