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YLE

STYLE

완판되었습니다!

드라마 <내 딸 서영이>와 <청담동 앨리스>의 이보영, 소이현의 스타일을 보면서 눈길을 뺏긴 적이 있는가. 그렇다면 발 빠르게 서치해야 한다. 조금만 늦으면 바로 ‘솔드 아웃’ 될 테니까.

On October 10, 2013

청담동 사모님으로서 ‘완판녀’ 되다
소이현의 아젤백 & 핑크 립스틱

데뷔 10년 만에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를 통해 ‘소이현의 재발견’이란 평가를 받으며 여배우의 로망인 완판녀 대열에 들어선 소이현. 세련된 패션은 물론 소이현 헤어스타일, 소이현 립스틱, 소이현 주얼리 등 다양한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에 랭크되었다. 비비드 컬러의 스키니 진에 데님 셔츠와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칭해 트렌디한 감각을 살리거나 시스루 소재의 톱과 페미닌한 블라우스로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을 연출해 20~30대 여성들의 스타일 멘토로 떠올랐다. 

상큼 발랄해진 ‘국민 서영이’
이보영의 컬러 카디건 & 시계

드라마 <내 딸 서영이>의 여주인공으로 대한민국의 안방을 사로잡은 이보영. 그동안 단아한 스타일을 보여온 이보영은 최근 화려하고 밝은 스타일로 변신했다. 화이트와 블랙의 레오퍼드 프린트가 포인트인 카디건, 클래식과 발랄한 스타일링의 중심을 잡아주는 심플한 시계가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라운드 네크라인이 특징인 카디건은 봄을 맞이해 밝고 가벼운 스타일링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CREDIT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