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ACTIVITY

ACTIVITY

Team K-QUEEN 1기의 다채로운 활동을 소개합니다!

콘테스트는 35세 이상,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갖춘 미인을 선발하는 대회입니다. 2012년 제1회 대회 본선 진출자 25명은 ‘Team K-QUEEN’ 1기로 모델·연예 활동, 재능기부 등 사회 공헌, 기업 모니터,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됩니다.

On October 09, 2013

K-QUEEN 콘테스트란?
<우먼센스>가 주최하는 K-QUEEN 콘테스트는 35세 이상,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갖춘 미인을 선발하는 대회입니다. 2012년 제1회 대회 본선 진출자 25명은 ‘Team K-QUEEN’ 1기로 모델·연예 활동, 재능기부 등 사회 공헌, 기업 모니터,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됩니다. 2013년 제2회 대회는 3월에 접수 시작, 10월 중 최종 본선, 11월 일본 대회가 열릴 예정입니다.
Team K-QUEEN 모델 제안 및 활동 문의│02-799-9343 심효진 기자 

1 희망고 ‘마음 나눔 사업’ 동참

빈곤과 내전에 시달리는 아프리카 남수단에 망고나무를 심어 희망의 싹을 틔우고 있는 ‘희망고 캠페인’이 2013년부터 우리나라의 청소년들을 위해 따스한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우먼센스>가 후원하고, 희망고·한국청소년연맹·홍명보장학재단이 함께하는 ‘마음 나눔 사업’은 전국의 초·중등 학생들에게 ‘배려, 나눔’의 가치를 일깨워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전국의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지역 센터 중심의 ‘희망교실’을 운영하여 실행 미션을 통해 공부만 잘하는 인재가 아닌 시민의식과 감성지능(EQ), 문화지능(CQ)을 겸비한 인재를 키우는 것이 목적입니다. 이렇게 좋은 캠페인에 대한민국 대표 주부들이 빠질 수 없지요. Team K-QUEEN 1기는 앞으로 ‘마음 나눔 사업’의 나눔 클럽(방과후학교)·나눔 장터·나눔의 걷기대회 등 여러 행사에 자원봉사자로 참가하며, 이광희 부티크의 모델 활동도 함께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다양한 사회 활동에 앞장서는 Team K-QUEEN 1기에게 많은 격려 부탁드려요!  

2 MBC, OBS, tvN 등 활발한 방송 활동

요즘 TV 채널을 돌리다 보면 Team K-QUEEN 1기의 반가운 얼굴을 자주 만날 수 있는데요, 1월 1일 새해 첫날에는 서영실씨가 OBS의 <오, 이맛이야>에 출연해 세 아이의 엄마로, 주부 모델로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늘 바쁜 탓에 남편에게 소홀했다는 서영실씨는 방송국의 도움으로 요리 선생님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남편에게 선사했지요. 그 외에도 서영실씨는 1월 말에 방영될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도>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1월 12일에는 양희정씨가 채널A의 <부부젤라> 프로그램에 부부가 함께 출연해 신용불량자에서 수십억대 매출을 올리는 기업의 대표로 성장한 스토리를 들려주었으며, 김은순씨는 1월 3일과 10일에 방송된 tvN <댁의 남편은 어떠십니까>에 패널로 출연해 주부의 입장을 대변해주었습니다. 

3 2013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자원봉사

2013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이 1월 29일 개막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으로 국민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전 세계 지적발달 장애인들의 스포츠 축제에 <우먼센스> Team K-QUEEN 1기도 한 가족이 되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수행중입니다. 1월 14일에는 가두 캠페인에서 홍보대사인 가수 이문세씨와 함께 대회 홍보물을 배포해 서울 시민들에게 대회 개최를 알렸고, 1월 23일에는 광화문에서 열리는 성화 봉송 캠페인에 자원봉사자로 참가했습니다. 그리고 개막 3일 전인 1월 26일에는 웰컴 센터에서 대회 참가를 위해 입국하는 3천5백여 명의 선수를 엄마의 따뜻한 미소로 맞이할 예정이랍니다. 스페셜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K-QUEEN 콘테스트가 응원합니다!  

CREDIT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