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STYLE

LIFESTYLE

새로운 감성 충전 공간

요즘 부티크 호텔

방문을 열 때마다 새로운 세계가 열린다. 중세 유럽에 와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동화 속 공주님 방 같기도 하며 이국적인 휴양지에 온 느낌이 들기도 한다. 이제는 단순 숙박 개념을 넘어 객실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감성을 더한 새로운 문화 공간이 떠오르고 있다. 공간 자체에서 풍부한 감수성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트렌드 호텔이 여기 있다.

On October 09, 2013

동화 같은 하룻밤, 부티크 호텔 빠쎄

객실 하나가 거대한 빈티지 숍을 보는 듯하다. 유럽 여행과 해외 가구박람회에서 직접 공수해온 앤티크 제품이 객실마다 하나의 테마로 꾸며져 있는데 소파부터 서랍장까지 특색 있는 소품이 놓여 있다. 복층 구조의 객실이라 구석구석 꾸며진 실내를 둘러보며 공간을 이동하는 즐거움이 있으며 객실 내부에는 스파와 바비큐 시설이 있어 여유롭게 먹고 쉬면서 프라이빗한 힐링 타임을 보낼 수 있다.

객실요금 주중 30만~40만원대, 주말 35만~45만원대 주소 인천시 옹진군 영흥면 내리 725-38 문의 032-888-9972

1 건물 외관부터 유럽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빠쎄 꼼뽀제.
2 천연 소재를 사용해 핸드메이드로 만든 화이트톤 침구와 감각적이고 빈티지한 소품이 어우러진 2층.
3 블루&화이트로 꾸민 로맨틱한 분위기의 거실.
4 객실 안에 설치한 자쿠지 스파 욕조.

1 심플하면서 편안함이 느껴지는 스탠더드 객실.
2 풀빌라 객실에는 노천 수영장이 설치되어 있어 휴양지에 온 것 같은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신사의 감성과 서비스, 리디자인 호텔

로비부터 객실까지 실내 곳곳에 영국의 빈티지함과 중후한 매력을 담고 있다. 부드러운 조명과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소파와 테이블, 소품에서 마치 예전에 머문 적이 있는 곳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김치환 총지배인의 서비스 철학대로 모든 고객에게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리디자인 호텔만의 고급스러운 감성도 전해진다. 호텔 가까이에 민속촌과 에버랜드가 있으니 나들이를 겸해 준비된 휴식을 경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객실요금 스탠더드 18만원, 듀플렉스 30만원.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 845-1 문의 031-284-3434

1 물과 나무의 생명력과 에너지를 테마로 꾸민 911호는 미술가 민광식이 디자인했다.
2 그래피티 아티스트 범민이 꾸민 객실답게 코너 공간을 이용한 화장실 벽화가 인상적인 1111호.

감각적인 새로운 공간, 호텔 더 디자이너스

모든 객실이 다른 특징과 콘셉트를 갖고 있다. 각계각층에서 활약하는 아티스트 15명이 모여 각자 개성을 살려 객실을 디자인했는데, 서로 다른 색을 가진 아티스트들인 만큼 다양한 재미가 느껴지는 객실이 탄생했다. 기존 호텔과는 다른 발상으로 고객이 머물고 싶은 새로운 공간을 보여준다. 감각적이고 개성 넘치는 호텔 더 디자이너스는 홍대 앞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객실요금 16만~24만원 주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4-7 문의 02-568-8371

CREDIT INFO

기획
정미경
진행
이유나
사진
홍상돈, 양수열
자료제공
리디자인 호텔
2013년 02월호

2013년 02월호

기획
정미경
진행
이유나
사진
홍상돈, 양수열
자료제공
리디자인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