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5월의 <뷰티랭킹> 신제품

MAY BEAUTY RANKING

On May 10, 2017 0

계절이 바뀌면 옷장뿐 아니라 화장대도 새롭게 정비해야 한다. 그래서 준비한 5월 <나일론> ‘뷰티 랭킹’ 신제품은 변화하는 날씨와 피부에 맞춰 실용적인 제품으로 구성했다. 리엔케이의 에센셜 하이드라 얼리 이펙트 세럼과 크림은 빠르게 흐르는 시간을 잠깐 멈춰 동안 피부에 한발 더 다가서게 해줄 거다. 여기에 부위별 집중 공략 아이템과 강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제품을 함께 사용한다면 더할 나위 없다. 미세먼지로 예민해진 피부를 달래는 게 급선무라면 클렌저 제품부터 눈여겨보자. 마지막으로 봄맞이 모습과 기능을 더해 업그레이드한 신제품도 준비했으니 이달 역시 기대해도 좋다.


리엔케이의 에센셜 하이드라 얼리 이펙트 크림 50ml 12만원.​ 리엔케이의 에센셜 하이드라 얼리 이펙트 세럼 40ml 10만원.

Re:NK ESSENTIAL HYDRA EARLY EFFECT DUO

여성의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나이는 평균 25세라고 한다. 피부 노화의 주범은 건조함으로 지목되었는데, 이처럼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특별한 수분 케어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매일 호화스럽게 피부과나 관리 숍을 다니면 좋겠지만 차마 통장 잔고를 생각하면 실행에 옮기기 쉽지 않을 거다. 집에서도 간단하게 피부 노화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을 찾던 중 에디터의 눈에 띈 것은 막 출시한 리엔케이의 에센셜 하이드라 얼리 이펙트 듀오 제품이었다. 

 

피부를 촉촉하게 해줄 미세 세라마이드 성분이 빠르게 침투해 수분을 순환시키는 데 탁월한 세럼과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에너지를 채워주는 크림에 리엔케이만의 특별한 기술력을 더한 것이 특징. 수명을 연장하고 젊음을 유지시키는 비밀의 유전자 클로토(Klotho)를 활성화해주는 스노 알게(Snow Algae) 성분이 노화의 주범인 건조함은 잡고 피부는 보호해 탁월한 주름 개선 효과를 자랑하는 것이다. 극심해진 황사와 미세먼지 탓에 날이 갈수록 피부 노화가 빨라지는 요즘, 동안 피부 미녀로 거듭나고 싶다면 리엔케이의 에센셜 하이드라 얼리 이펙트 세럼과 크림으로 건강한 핑크빛 에너지를 채우기를 바란다.


STEP UPGRADE

봄맞이 새 옷을 갈아입고 새롭게 진화한 코즈메틱들.

YSL의 르 꽁빡뜨 엉크르 드 뽀 10g 가격미정.
해외 브랜드에서 쏟아져 나온 쿠션 팩트 중 단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YSL의 잉크 쿠션이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되었다.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나는 계절에 맞춰 좀 더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해 탄생한 르 꽁빡뜨 엉크르 드 뽀는 잉크 쿠션의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력은 그대로 유지하고 가벼운 밀착력을 더했다. 게다가 피니시 파우더로 사용해도 건조함을 느낄 수 없는데, 이는 식물성 오일 성분을 더해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게 꽉 잡아두었기 때문.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의 장점을 모두 갖춰 새롭게 변신한 YSL의 파우더 콤팩트 파운데이션 하나면 하루 종일 완벽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을 거다.

1 오 데 러브의 오 드 퍼퓸 30ml 2만3천원.
2 시세이도의 퍼펙트 UV 프로텍터 50ml 5만8천원.
3 비오템의 라이프 플랑크톤™ 피부 강화 에센스 로션 75ml 5만9천원대.
4 랑콤의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75ml 18만9천원.
5 버버리의 미스터 버버리 오드퍼퓸 50ml 9만8천원.
6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60ml 9만원.


MORE MOIST

하루 종일 촉촉하고 싶다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수분을 머금은 아이템으로 채울 것.

비쉬의 놀마덤 스킨밸런스 아쿠아젤 에센스 40ml 2만4천원.
오락가락하는 날씨 탓에 피부 밸런스는 무너지고 뾰루지가 올라오기 시작했다면 수분과 트러블을 한 번에 해결할 비쉬의 놀마덤 스킨밸런스 아쿠아젤 에센스를 추천한다. 피부 본래의 유수분 밸런스는 유지해주면서 과다 피지 생성을 막아 모공 컨트롤, 피부 진정, 보습 효과를 한 번에 해결하기 때문. 게다가 가벼운 젤 타입 제형으로 피부에 바르자마자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에도 제격이다. 트러블과 건조함을 동시에 해결하는 비쉬의 놀마덤 스킨밸런스 아쿠아젤 에센스라면 하루 종일 촉촉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1 엘리자베스아덴의 트로피칼 이스케이프 컬러 콜렉션 쉬어 키스 립 오일 로즈 7ml 2만7천원.
2 끌레드뽀 보떼의 스웽 프로텍뙤르 UV 뿌르 르 레브르 SPF30/ PA+++ 4g 7만원.
3 조말론 런던의 스타 매그놀리아 헤어 미스트 50ml 6만원.
4 클라우드 나인의 올 얼라이브 워터링 세럼 30ml 2만8천원.
5 시슬리의 끄렘므 레빠라뜨리스 이드라땅뜨 바디 크림 200ml 17만원.
6 BRTC의 더 퍼스트 앰플 마스크 25mlX5ea 2만9천원.
7 3CE의 스튜디오 메쉬 파운데이션 001 14g 2만8천원.


CLEANSING TIME

낮 동안 미세먼지로 시달린 피부를 깨끗하게 정화해줄 클렌징 타임.

아베다의 프라마사나 퓨리파잉 스칼프 클렌저 150ml 4만원.
해마다 강해지는 황사, 미세먼지, 자외선과 같은 유해 환경으로부터 우리의 두피는 매일 자극받는다. 토양이 건강해야 나무가 잘 자라듯 두피도 마찬가지다.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을 원한다면 두피 클렌징에 신경 써야 한다는 것이다. 아베다에서 출시한 프라마사나 스칼프 케어 3단계 중 하나인 프라마사나 퓨리파잉 스칼프 클렌저는 97% 자연 유래 성분의 두피 전용 제품으로 두피의 과도한 유분을 부드럽게 딥 클렌징해 상쾌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두피도 피부처럼 클렌징을 규칙적으로 한다면 탈모와 모발 건강에 효과적이니 두피를 위한 건강한 습관, 잊지 말자.

1 수려한의 정화 버블 마스크 팩 100ml 3만5천원.
2 페리페라의 우유 세수 클린징 폼 01 촉촉매끈 플레인 100ml 5천5백원.
3 센카의 퍼펙트 워터 클렌징 300ml 1만4천원.
4 디올의 하이드라라이프 미셀라 워터·노 린스 클렌저 200ml 5만6천원.
5 쉬드엘의 담양 대나무수 클렌징 워터 400ml 3만원.
6 시에로 코스메틱의 그래니 애틱 버블 폼 140ml 2만1천원.
7 A24의 베이비 네이처 탑투토 1초 버블 워시 250ml 3만3천원.
8 구달의 블랙 솔트 더스트 딥 클렌징 무스 100ml 1만8천원.


ATTACK THE TARGET

저마다 다른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싶다면 한 가지에 집중할 것.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나이트 리페어 3ml×30ea 4만5천원.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를 회복하고 싶다면 피부 골든 타임을 기억하자. 피부가 가장 빠르게 재생하는 시간(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을 활용한다면 피부 회복 시계를 되돌릴 수 있다. 닥터자르트에서 출시한 시카페어 나이트 리페어는 극도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크림으로 진정 효과에 탁월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자는 동안 빠르게 피부 회복을 돕는다. 또 1회 사용 양을 각각 개별 포장해 민감한 피부가 더 이상 자극받지 않도록 위생까지 생각한 기특한 아이템이니, 자극에 지친 피부를 위해 1일 1시카페어라면 아침마다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되찾을 수 있을 거다.

1 에이지 투웨니스의 화이트 시너지 앰플 크림 50ml 5만5천원.
2 아웃런의 컬러 선스틱 각각 6천원.
3 마리꼬의 아이컨투어 악티세럼 15ml 7만9천원.
4 YSL의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 Y·SHAPE 컨센트레이트 30ml 18만원.
5 꼬달리의 비노퍼펙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에센스 150ml 4만2천원.
6 뉴트로지나의 파인 페어니스 LED 라이트 마스크(마스크+30회용 액티베이터) 8만9천원.
7 샤넬의 수블리마지 라 크렘 아이 15g 24만6천원.

계절이 바뀌면 옷장뿐 아니라 화장대도 새롭게 정비해야 한다. 그래서 준비한 5월 <나일론> ‘뷰티 랭킹’ 신제품은 변화하는 날씨와 피부에 맞춰 실용적인 제품으로 구성했다. 리엔케이의 에센셜 하이드라 얼리 이펙트 세럼과 크림은 빠르게 흐르는 시간을 잠깐 멈춰 동안 피부에 한발 더 다가서게 해줄 거다. 여기에 부위별 집중 공략 아이템과 강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제품을 함께 사용한다면 더할 나위 없다. 미세먼지로 예민해진 피부를 달래는 게 급선무라면 클렌저 제품부터 눈여겨보자. 마지막으로 봄맞이 모습과 기능을 더해 업그레이드한 신제품도 준비했으니 이달 역시 기대해도 좋다.

Credit Info

EDITOR
KIM MIN JI
PHOTO
HONG SEUNG JO
ASSISTANT
KIM YUN JEONG

2017년 05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MIN JI
PHOTO
HONG SEUNG JO
ASSISTANT
KIM YUN JEO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