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Radar

보이지 않는 곳까지

On March 27, 2017 0

겉으로 드러나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걸 이제 막 깨달은 나와 당신을 위해 준비한 아이템 3가지.

덴티스트리(Dentistry)의 치약

자기 관리를 위한 첫걸음은 바로 구강 청결. 깨끗한 입은 치아 건강을 위해서도 중요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구취로 자칫 상대방에게 나쁜 인상을 줄 수 있기에 더 중요하다. 덴티스트리의 나이트 케어 제품은 시린 이를 케어하는 나이트 리페어와 구취를 케어하는 나이트 후레쉬로 나뉘어 있어 치아 건강과 구취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까지 갖춘 스타일리시한 치약으로 구강도 피부처럼 나이트 케어하자.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의 양말

좀처럼 양말이 드러날 일이 없는 지루한 겨울을 지나, 바짓단 사이로 살짝 보이는 양말이 신경 쓰이기 시작할 때 비로소 봄이 왔음을 느낀다. 아이헤이트먼데이 디렉터 홍정미는 지난 여행에서 보게 된 라일락과 푸른 풀 그리고 하얀 구름을 글리터 삭스에 녹였다. 바지와 신발 사이에서 은은하게 반짝이며 존재감을 알리는 글리터 삭스는 봄의 발걸음을 좀 더 산뜻하게 해준다.
 

3 / 10
/upload/nylon/article/201703/thumb/33995-220158-sample.jpg

 

 

조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의 향수

눈빛과 말투, 제스처와 태도 그리고 스타일까지. 많은 것을 거쳐 형성되는 한 사람의 이미지는 향기로 완성된다. 그래서 향은 더없이 중요하다. 올봄, 조말론 런던에서 출시한 런던 리미티드 브릿 컬렉션 블룸즈버리 세트는 영국 지성인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 받은 향 5가지로 이뤄졌다. 그중 에디터의 마음을 사로잡은 건 ‘위스키 앤 시더우드 코롱’ 향. 위스키를 원료로 한 향은 가볍지 않게 독특한 잔향을 남기면서 여성스럽고 시크한 이미지를 완성한다.

겉으로 드러나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걸 이제 막 깨달은 나와 당신을 위해 준비한 아이템 3가지.

Credit Info

digital intern
HAN YEON SUN

2017년 03월호

이달의 목차
digital intern
HAN YEON SUN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