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개성 넘치는 코즈메틱

FANTASY LAND

On March 21, 2017 0

스타일리시한 뉴요커의 뷰티 아이템 선정 또한 남달랐다. 팔색조 매력으로 똘똘 뭉친 개성 넘치는 코즈메틱이 바로 그것!

3 / 10
/upload/nylon/article/201703/thumb/33932-219136-sample.jpg

 

 

1 CANDY LAND
슈퍼 컬러 파워 뷰티 편집 숍 세포라에서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는 색조 브랜드 아나스타샤 베벌리힐즈. 이보다 더 완벽한 컬러를 구현하는 제품은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을 때쯤 이들이 또 한 번 사고를 쳤다. 레드, 옐로 같은 원색부터 실용적인 브라운과 퍼플, 그리고 흔치 않은 블랙과 화이트까지 팔레트 하나에 담아낸 것. 수많은 컬러를 보고 놀래기는 이르다. 이들이 알려주는 깨알 같은 노하우만 알고 있다면 전문가 못지않게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니. 몇 가지 팁을 전해주자면, 원색을 섞으면 발랄함이 더해지고, 뱀파이어처럼 섹시한 립은 다크한 컬러를 사용해볼 것. 단, 컬러가 짙어 부담스러워 보인다면 화이트를 섞어 중화하는 것도 방법이다.

아나스타샤 베벌리힐즈의 립 팔레트 $48.

2 THE SHADE OF IT ALL
색조의 극치 만약 당신이 지구 상에 존재하는 백만 가지 색깔을 아이섀도 팔레트에 모두 담고 싶은 욕심이 많은 뷰티 구루라면, 바디오그래피의 퓨어 피그먼트 팔레트가 제격이다. 강렬하고 매트한 8가지 색으로 구성되었고, 섞어 쓰기 좋은 질감으로 어느 부위에도 선명한 컬러를 표현할 수 있기 때문. 퍼플, 라벤더, 그린, 오렌지, 블루 등 다양한 색을 믹스하면 수천 가지 색을 만들어낼 수 있으니 오색찬란한 무지갯빛 메이크업을 즐기는 이들이라면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수밖에 없겠다.

바디오그래피의 퓨어 피그먼트 팔레트 $72.

3 PRETTY IN PINK
핑크로 더욱 예뻐지자 뷰티 마니아라면 기본적으로 향수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우리는 매일 향초를 태우고 에센셜 오일 향을 맡으며 매 시즌 출시되는 향을 뿌리며 살고 있으니 말이다. 그럼 최근 우리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향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바로 라코스테에서 새롭게 출시한 L.12.12 마그네틱 퓨어 엘르다. 이를 선택한 이유는 간단하다. 바이올렛잎과 재스민, 바닐라 그리고 열대 과일의 향을 연상시키는 프리티 레이디 플라워가 뒤섞인 노트가 섬세하면서도 독특한 느낌을 주기 때문. 누군가를 만날 때마다 칭찬이 자자한 향이기에 주저 없이 추천한다.

라코스테의 오드 라코스테 L.12.12 마그네틱 푸어 엘르 오 드 파퓸 $65.

4 PAINTING
페인트 칠하기 셀프 염색에 열광하는 이들은 주목하자. 두 귀가 쫑긋할 희소식을 들고 왔으니. 헤어 전문 브랜드 클레어롤에서 7가지 색상을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플레어 미 컬렉션을 출시했기 때문이다. 특히 올해 S/S 시즌 헤어 컬러로 주목받는 옅은 회색의 블루부터 밝은 핑크와 진한 핑크까지. 혼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5주 정도 효과가 지속돼 헤어 숍 못지 않은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단순한 헤어 컬러링이 아닌 투톤, 옴브레 스타일로 레이어드도 가능하니 다양한 컬러를 적극 활용해도 좋겠다.

클레어롤의 플레어 미 컬렉션 개당 $6.

스타일리시한 뉴요커의 뷰티 아이템 선정 또한 남달랐다. 팔색조 매력으로 똘똘 뭉친 개성 넘치는 코즈메틱이 바로 그것!

Credit Info

EDITOR
KIM MIN JI
ILLUSTRATION
Ellen vanengelen

2017년 03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MIN JI
ILLUSTRATION
Ellen vanengelen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