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K-뷰티 시장의 문을 두드렸다

nice to meet you

On January 30, 2017 0

vprove

vprove

vprove

the balm

the balm

the balm

  • 현대인에 의한, 현대인을 위한 vprove

    한국인을 위한 맞춤형 더모 코즈메틱 비프루브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는 조금 의아했다. 한국형 맞춤이라니? 일반 더모 제품과 무엇이 다른지 천천히 살펴보았다. 비프루브는 우리나라의 계절, 생활 습관에 맞춰 전문적이고 세밀하게 분류, 다양한 피부 고민에 집중했다.

    우리는 중국발 황사 여파로 인한 미세먼지 탓에 피부 자극이 심해졌고, 잦은 야근, 불규칙한 수면 시간으로 예민해져 쉽게 트러블이 올라온다. 이처럼 민감한 피부는 기본, 여기에 또 다른 피부 고민에 맞춰 디테일한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건성·지성·민감성으로만 구분되던 것과 달리 온도 차로 예민해진 피부, 부분 각질, T존의 유분, 눈 밑, 볼 탄력 등 내 피부 고민에 적합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거다.

    각종 피부 고민별로 사용할 수 있는 맞춤 더모 코즈메틱 비프루브의 크림 엑스퍼트 로즈 베일 크림, 엑스퍼트 판테놀 밴딩 크림, 엑스퍼트 로디올라 파워크림 각각 35ml 2만5천원.

  • 어여쁜 the balm

    캘리포니아라는 단어를 들으면 쏟아지는 햇살 아래 뛰노는 싱그러운 소녀들이 떠오른다. 이런 쾌활하고 상큼한 소녀 감성을 담은 코즈메틱 더밤의 출시는 ‘화려하고 에지 있는 룩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라는 호기심에서 시작되었다. 창업자 미샤 심슨은 코덕이라 불리는 뷰티 얼리어답터로, 관련 책을 모으고 수많은 화장품을 연구한 끝에 미국과 아시아 전 세계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이제는 당당함에서 나오는 아름다움을 전파하기 위해 한국에 상륙한 더밤. 개성 넘치는 여성이 그려진 일러스트 패키지는 미니 북을 연상시켜 소장 가치를 더했고, 영양 주사 한 방보다 나을 혈색 긴급 처방이라는 재미난 코멘트가 웃음을 자아낸다. 올해 색다른 변신을 원한다면 더밤이 추천하는 러블리 메이크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당당한 프리티 걸로 변신하자.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진한 발색이 돋보이는 더밤의 인스타인 파우더 틴트 블러셔 소녀핑크 8.5g 2만5천원.

addiction

addiction

addiction

carenology

carenology

carenology

  • 8년 만의 만남, addiction

    어딕션의 론칭 소식을 듣고 탄성을 지를 수밖에 없었다. 색조 아이템의 고장 일본에서도 인정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수십 가지 컬러에 제품력까지 뛰어난 어딕션. 하지만 8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론칭한다는 소문만 돌 뿐 정작 루머로 끝이 나 뷰티 마니아의 애를 태웠다. 여행길에서나 해외 직구를 통해 만족감을 채울 수밖에 없던 중 드디어 2016년 끝자락에야 한국 론칭 소식을 알렸다. 이렇게 어딕션을 찬양하는 마니아층이 생긴 이유는 간단하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야코의 확고한 브랜드 철학이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킨 것. ‘자신의 결점을 숨기지 않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 나서는 여성상’을 모토로, 보편적 아름다움이 아닌 자신의 개성을 살려 나만의 아름다움을 만든다는 것이다. 한국의 쿨하고 멋진 스타일이 좋다는 그녀의 말에 따라 어딕션과 함께 자신만의 개성을 찾아보기를.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사용하기에 편리한 어딕션의 치크 폴리시 04 12ml 3만6천원.

  • 믿음직한 carenology

    남이 아닌 나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피부가 가장 좋은 피부라고 생각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손을 빌려 근본 문제를 해결하고 기초부터 탄탄하게 함이 중요한데, 피부과 20년의 노하우와 전문 지식을 담은 브랜드 케어놀로지가 바로 그것. 그 가운데 피부 진정과 재생을 중심으로 기초 바탕을 튼튼하게 해주는 리블루 라인은 푸른빛의 오일을 핵심 원료로 하고 있다.

    이는 허브 블루탄지 2천 송이에서 단 1g만 추출할 수 있는 희귀 원료로, 모로코에서 직접 공수해 전문가의 손을 거쳐 피부에 가장 효과적인 포뮬러로 만들었다. 피부 내 쌓인 유해 요소를 정화하고 무너진 밸런스를 되찾고 싶다면, 눈에 보이는 피부 증상 완화에만 집중할 게 아니라 전문가와 피부 속 이야기에 귀 기울이자.

    노폐물 제거 효과가 더해져 낮 동안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는 케어놀로지의 리블루 나이트 페이셜 오일 50ml 8만2천5백원.

Credit Info

EDITOR
KIM MIN JI
PHOTOGRAPHER
lee kyung jin
ASSISTANT
KIM YUN JEONG

2017년 01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MIN JI
PHOTOGRAPHER
lee kyung jin
ASSISTANT
KIM YUN JEO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