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Radar

WEEKLY! 별자리 운세 : 4.25 ~ 5.01

On April 25, 2016 0

 


주간 별자리 운세 - 2016425 ~ 51​ 

 

 

 양자리 (03.21-04.19)

새로운 시도보다는 지금 자신이 놓여있는 자리를 돌아보는 것이 좋다. 내가 현재 가지고 있는 능력과 곁에 있는 사람들의 소중함을 알아야 한다. 이미 성취했던 성과에 대해 소홀히 하면 그 능력마저 잃어버리게 되는 허탈함을 겪을 지도 모른다. 남들이 가지고 있는 능력이나 인맥에 대해 질투하기 보다는 주변에 있는 사람과 약속을 잡거나 혼자 명상을 하거나 책을 읽으면서 생각을 조용히 정리하기를 권한다.

 

 ​황소자리 (04.20-05.20)

뭘하든 서두르지 않았으면 한다. 이별을 했다고 해서 마음이 채 정리되지 않았는데도 바로 소개팅 약속을 잡거나 클럽에 가는 것 같은 의미없는 행동으로 후회할 일을 만들지 말아야 한다. 일을 할 때는 반드시 동료나 상사와 상의를 한 번 해보는 것이 좋겠다. 좋은 기회라고 해서  신중한 사려 없이 바로 뛰어든다면 그냥 자기 자리에 안주하는 것보다 못한 결과만 안을 수 있다.

 

 쌍둥이자리 (05.21-06.21)

이번 주에는 고민을 할수록 좋은 가능성이 당신에게 손을 내밀지도 모른다. 새로운 기회가 있다면 이번에야 말로 망설이지 말고 그 기회에 뛰어들어보면 좋겠다. 하지만 사람은 조심해야 할 것 같다. 당신이 쉽게 내뱉은 말이나  마음도 없는 데 괜히 지나가는 말로 했던 약속 때문에 상처 받은 사람들이 생길 수 있다. 그 사람들로 인해 괜한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도록 조심하자.

 

 게자리 (06.22-07.22)

늘상 너무 목표를 작게 잡는 건 아닌지 자신을 돌아봤으면 한다. 안전한 것도 좋지만 큰 성과를 누리려면 때로는 모험도 필요하다. 또한, 목표를 자주 설정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겠다. 매일 매일 똑 같은 하루를 보내던 당신에게도 아주 짜릿하고 신선한 시간이 찾아올지 모르니까. 일에서나 사람에서나 모두 마찬가지다. 너무 시계만 쳐다보면서 다급하게 마음을 졸일 필요는 없다.

 

 사자자리 (07.23-08.22)

끊임없는 인내의 시간이 필요한 주간이다. 그동안 노력했던 시간이 드디어 빛을 볼 수 있는 때가 찾아올 테니까. 물론 이 타이밍에서 가장 멀리해야 할 것은 속단이다. 좀 더 성과를 빨리 내기 위해서 서두르거나 주변 사람을 재촉하지 말아야 한다. 기다릴수록 기회는 당신을 향해 달려올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잊어버리지 말자. 실속을 차리기 위해 주변 사람을 배려하고 양보하는 것도 때론 도움이 되니까.

 

 처녀자리 (08.23-09.23)

이번 주간의 행운을 가져다줄 키워드는 여행이다. 오랫동안 같은 자리에 머물러 있던 당신에게 여행이야말로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다. 심신의 재충전은 물론,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도 있고, 예상치 못한 인연을 만날 수도 있지 않을까. 평소처럼 몇주 전부터 계획을 탄탄하게 짜서 가는 것도 좋지만 때로는 즉흥적으로 항공권을 예약해서  후다닥 짐을 싸고 떠나보는 것도 괜찮다.

 

 

 

 

 

 

 천칭자리 (09.24-10.22)

내가 싫어했던 사람과 우연히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만나게 된다. 첫인상이 좋은 사람과 주로 인간관계를 맺었던 당신이지만 주변에 당신과 다른 상대 한명쯤 두는 것도 괜찮다. 의외로 영화 취향이나 식성이 잘 맞아서 언제 사이가 안좋았냐는 듯 급속도로 친해질 지도 모른다. 그 상대가 이성이라면 당신에게 더더욱 새롭고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고 말이다.

 

 전갈자리 (10.23-11.22)

어디까지나 당신의 선택에 의존하겠지만, 예전에 만났던 이성친구와 다시 재회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그 기회를 당신이 원하고 있다면 동창회나 모임에 나가는 것을 게을리 해선 안된다는 건 당연한 말이다. 아주 자연스럽게 재회해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테니, 모임 약속이 잡히면 밑져야 본전이라는 심정으로 일단 나가는 보자. 예전에 느꼈던 나쁜 감정이 오해였을 지도 모른다.

 

 사수자리 (11.23-12.24)

때로는 한 템포 쉬어가는 것도 괜찮다. 당신의 의욕이 오히려 화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는 주간이다. 꼭 세상 일이 열심히 한다고 해서 좋은 결과를 가져오진 않는다. 요령도 필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그동안 쏟았던 모든 열정을 뒤로 하고, 이번 주에는 사람들을 만나서 술을 한잔 하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일 생각은 접어두면 좋겠다.

 

 염소자리 (12.25-01.19)

연인에게 좀 더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다. 오래 만나왔고, 눈빛만 봐도 아는 사이라고 단정짓는 것 자체가 위험한 주간이 될지도 모른다. 이미 잘해주고 있지만, 더 잘해준다고 해서 싫어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사귀기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가던 장소에 한 번 더 가서 추억을 되새기거나 둘만 아는 애칭이나 예전에 주고 받던 편지를 다시 주는 것처럼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 필요하다.

 

 ​물병자리 (1.20-2.18)

이번 주야말로 당신에게 수확의 시기가 되어줄 지 모르겠다. 오랫동안 노력했지만 성과를 보지 못했던 일은 이번에 성공으로 다가오거나 아니면 빨리 접고 다른 일을 시작할 수 있게 신호를 줄 수 있다. 인간관계도 마찬가지다. 몇 번 신호를 줬거나 고백했지만 반응이 없는 이성의 경우, 당신이 더 노력과 정성을 쏟아야할지 새로운 상대를 찾아야할 지 이번에야말로 용단을 내려야 한다.

 

 물고기자리 (2.19-3.20)

당신이 지난 날 했던 과오의 업보를 고스란히 떠안게 되는 불행한 한주다. 하지만 이 모든 것도 스스로 결정하고 저지른 일이니 너무 힘들어하지 말고 조용하고 차분하게 해결하는 것도 당신의 몫이다. 내가 잘못한 일이 있거나 상처준 사람이 있다면, 피하려고 하지 말고 정면 승부해서 그 잘못을 씻을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알아보고 해결하도록 노력하자



Credit Info

월간 나일론

디지털 매거진

EDITOR
Kim JI YOUNG
EDITOR
Kim JI YOU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