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피부에 찾아온 봄

On March 29, 2016 0

따뜻한 봄이 왔지만, 당신의 피부는 여전히 추운 겨울에 머무르고 있지 않은지? 피부에 극광을 선사하고, 맑고 투명하게 가꾸는 CNP 스킨케어 듀오를 소개한다.

3 / 10
/upload/nylon/article/201603/thumb/28611-120180-sample.jpg

제품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시험기관 P&K 피부임상연구센타

제품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시험기관 P&K 피부임상연구센타

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겨울이 드디어 물러갔다. 따뜻한 봄이 찾아왔건만, 이 아름다운 계절이 미워지려고 하니 그건 바로 봄과 함께 찾아온 피부 변화 때문이다. 황사, 꽃가루 알레르기, 강해지는 자외선, 꽃샘추위 등 피부를 괴롭히는 다양한 자극 요인이 도처에 깔려 있는 환절기,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는 없을까? CNP의 2가지 제품이 이 질문에 대한 해결책이 된다. 우선, 봄철의 피부 변화부터 살펴야 한다. 꽃샘추위와 극심한 일교차 등으로 신체 기능이 흐트러지면서 피부 역시 새로운 계절에 적응하기 위해 딱딱하고 두꺼워진다. 그 결과 피부가 메마르고 민감해지며 각질이 일어나는 것.

우선, 피부 기초 체력을 키우는 것이 급선무다. 보약 한 제로 환절기를 견디듯, 든든한 피부 보양식이 필요할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은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풀’. 육각형 벌집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 CAPE 성분을 함유한 고농축 앰풀로, 수분 공급, 탄력 개선, 항산화와 윤기 부여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봄이 되어 화장이 유독 잘 먹지 않고, 각질이 하얗게 일어난다면 닦아내지 않는 신개념 필링 부스터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를 사용할 것.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해 피부를 부드럽게 정돈해 다음 단계에 사용할 제품의 흡수를 돕고 피부를 건강하게 해준다. 그 어느 때보다 세심하게 관리해야 하는 봄, 화장대에 꼭 갖춰야 할 제품 2가지를 좀 더 자세히 만나보자.  

 

 

 

CNP의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 100ml 3만2천원.

step 1. PEEL OUT

뷰티에 조금만 관심이 있다면 반가운 제품이 될 것 같다. 피부는 일반적으로 28일을 주기로 새로운 세포를 만들고, 오래된 세포를 밀어낸다. 이 과정에서 피부 가장 바깥층의 각질이 밀려 나온다. 각질의 대부분이 자연스럽게 떨어지지만, 외부 환경이나 컨디션, 노화 등으로 인해 피부 재생 능력이 떨어지면 각질이 정상적으로 제거되지 않는다.

특히 극심한 일교차로 신체 기능이 떨어지는 봄이 되면 피부세포의 재생 주기가 깨져 각질이 하얗게 올라오기 쉽다. 피부에 직접 자극을 주는 스크럽제 대신 CNP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를 사용해보자. 세안 후 스킨케어 전 단계에 바로 사용해 피부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이후 스킨케어의 흡수를 돕는 필링 부스터로, 바르기만 해도 각질 제거는 물론 피부결 개선, 보습력과 피부 투명도, 밝기 등 7가지 효능이 있다.

또한 AHA와 BHA의 업그레이드 성분인 PHA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천연보습인자 NMF 성분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장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이 장점. 스킨케어 첫 단계에 제품 하나를 추가했을 뿐인데, 맑아지는 피부를 직접 경험해보기를!

 


CNP의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풀 15ml 2만5천원. 

 

step 2. ENERGY UP

CNP의 베스트셀러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풀’의 주요 성분은 육각형 벌집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 CAPE다. 이는 외부 보호를 위해 꿀벌이 벌집의 틈에 바르는 끈적한 레진, 식물 추출물과 꿀벌의 밀랍 효소 등을 섞어서 만든 물질이다. 토너 다음 단계에 바르면 프로폴리스 자체의 영양 성분이 자연적인 피부 보호막을 재건하고, 지치고 힘을 잃은 피부에 윤기를 부여한다.

또 이 제품의 장점은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확실하게 진정시키고 다독이는 것! CNP 안티 이리턴트 콤플렉스와 베타글루칸, 마데카소사이드 등 피부 진정 성분을 충분히 함유한 덕분이다. 더불어 피부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자극을 유발하지 않는다. 많은 이들이 갑자기 피부가 예민해지거나 지쳐 보일 때 이 제품을 사용하면 진가를 확실히 느낄 수 있다고 입을 모으는 것도 이런 이유에서일 터. 이 작은 병의 효능은 이뿐이 아니다.

히알루론산 등 피부 보습 성분이 수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꾸고 자연스러운 윤광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것저것 발라 피부가 억지로 촉촉해진 것이 아닌, 원래 피부 속부터 촉촉한 느낌이랄까? 막 스파에서 나온 듯 생기와 윤기가 도는 피부!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풀’과 함께라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 듯싶다.

따뜻한 봄이 왔지만, 당신의 피부는 여전히 추운 겨울에 머무르고 있지 않은지? 피부에 극광을 선사하고, 맑고 투명하게 가꾸는 CNP 스킨케어 듀오를 소개한다.

Credit Info

2016년 03월호

이달의 목차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