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Radar

<나일론> 마켓!

어서 오세요!

On December 18, 2015 0

한남동에 자리한 NRP 쇼룸에서 〈나일론〉 마켓이 처음 오픈했다. 인산인해를 이룬 〈나일론〉 마켓의 생생한 현장!

3 / 10
/upload/nylon/article/201512/thumb/24007-42582-sample.jpg

 

 

서울의 신진 디자이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느끼는 <나일론>은 인터뷰나 컬래버레이션이 아닌 나일로니아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던 중, 국내 패션 신에서 사랑받는 디자이너를 셀러브리티로 초청한 <나일론> 마켓을 기획했다.
<나일론>과 우정 있는 브랜드를 한남동 NRP 쇼룸으로 초청한 것. NRP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국내 소비자와 해외 바이어에게 소개하는 브랜드 에이전시로, 1층은 쇼룸, 2층은 ‘HOMER’라는 네임의 카페와 펍으로 구성된 한남동의 떠오르는 힙 플레이스다.

 

3 / 10
/upload/nylon/article/201512/thumb/24007-42584-sample.jpg

 

 

행사 당일 비가 많이 내렸음에도, 3시간 전부터 긴 줄을 늘어선 사람들이 있다는 건 뜨거운 사랑을 받는 디자이너들이 셀러가 되었음을 방증한 것!
여자들의 애정을 듬뿍 받는 더 센토르, 마가린 핑거스, 202팩토리, 스트리트 패션을 장악한 언바운디드 어위와 구일이, 감각적인 주얼리로 선보이는 먼데이에디션과 어나더플래닛, 파자마 룩 열풍을 일으킨 멜트, 국내 조향을 선도하는 살롱 드 파퓨메, 재주 많은 모델 김필수와 한승재의 브랜드까지.
부지런히 NRP 쇼룸으로 모인 디자이너들은 상품뿐 아니라 브랜드의 개성이 담긴 디스플레이 솜씨로 마음을 뒤흔들었다. NRP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더불어 그들의 디스플레이가 빛을 발한 것.  

 

3 / 10
/upload/nylon/article/201512/thumb/24007-42586-sample.jpg

 

 

멜트는 커다란 다육식물과 수면욕을 불러오는 포근한 테이블을 세팅했고, 기하학적인 도형을 활용한 어나더플래닛은 작가의 전시를 방불케 했다.
와일드와일드런런의 시즌 콘셉트 테이핑으로 센스를 발휘한 모델 한승재, 모델 방태은을 초청한 김필수는 이번 마켓의 스페셜 게스트!
<나일론>의 러브콜에 흔쾌히 응한 셀러브리티는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손님을 맞았다. ‘이건 사야 해!’라는 유혹에 넘어가지 않을 수 없던 시즌 오프 상품과 눈여겨둔 2015 F/W 상품까지 풍성하게 준비한 디자이너들 덕분에 퇴장하는 손님들의 두 손에는 쇼핑백이 가득했고, 이는 에디터도 마찬가지였다.

 

3 / 10
/upload/nylon/article/201512/thumb/24007-42588-sample.jpg

 

 

첫 번째 마켓을 기념해 <나일론>이 준비한 럭키드로우는 오후 5시 오픈과 함께 5분 만에 소진됐고, 행운의 20명에게는 선물이 증정됐다.
이번 마켓에는 <나일론> 에디터들의 소장품으로 마련한 작은 플리마켓도 열렸다. 에디터들의 취향을 엿볼 수 있는 화장품, 옷, 신발, 주류는 빠짐없이 완판! 무엇보다 <나일론> 마켓이 반가운 이유는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국내 디자이너들 간 교류와 나일로니아와의 만남이 빛나 보였기 때문이다. 

또 다른 콘셉트와 색다른 모습으로 나일로니아를 초청할 두 번째 마켓을 기대해주기를!

한남동에 자리한 NRP 쇼룸에서 〈나일론〉 마켓이 처음 오픈했다. 인산인해를 이룬 〈나일론〉 마켓의 생생한 현장!

Credit Info

EDITOR
KIM BO RA
PHOTOGRAPHER
KIM JAN DEE
DESINER
NAM SANG HYUK
ASSISTANT
KIM SOO MIN

2015년 12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BO RA
PHOTOGRAPHER
KIM JAN DEE
DESINER
NAM SANG HYUK
ASSISTANT
KIM SOO MIN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