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같이 갈래요 ?

On July 03, 2015 0

캐리어에 옷을 가득 채우거나, 기차표를 끊지 않고도 멋진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모델 에디터 손민호가 계획한 작은 여행, 그리고 그곳에서 처음 만난 친구들.




여름휴가 계획으로 비행기표와 머물 곳을 바삐 검색하고 있지 않나요? 여행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을 나일로니아를 위해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보낼 수 있는 작은 여행, 한강 피크닉을 제안할게요. 나무 그늘 아래 돗자리나 천을 깔고, 시원한 맥주와 치킨을 먹으며 느끼는 강바람은 해변 모래사장 못지않은 데다, 텐트가 있다면 재잘대는 어린아이들의 웃음소리를 들으며 달콤한 낮잠도 즐길 수 있어요. 강바람을 느끼기에 제격인 한강 자전거 라이딩은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캠핑을 좋아하는 제가 아웃도어 아이템을 골라 피크닉을 꾸렸어요.











-테이블로 변형되는 피크닉 박스 세트는 14만원 뉴키즈노앙× 하이브로우.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휴대까지 용이한 똑 소리 나는 제품으로, 패브릭 매트와 가볍고 튼튼한 법랑 식기를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박스에 넣어 간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피크닉 준비를 마치면, 본격적인 여행 시작! 낯선 곳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일은 여행이 주는 특별한 경험이기에 #instameet 이벤트로 SNS 친구들을 초대했어요. ‘한강 잠원지구’라는 힌트 하나만으로 모인 일본, 말레이시아, 대만 친구들과 함께 직접 만든 카나페를 먹으며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어느새 저녁노을이 지고, 한강은 센 강 못지않은 낭만적인 분위기를 뽐내더라고요. 이번 주말, 한강으로 같이 갈래요?










-마블 패턴의 법랑 트레이는 1만9천원 크로우 캐년 홈 by 스코프, 라탄 바스켓은 4만원 스코프.




- 빈티지한 블루 컬러 랜턴 2만원 콜맨.






모델 에디터 손민호의 생생한 촬영 현장을 보고 싶다면 QR코드를 비추세요.






















EDITOR KIM BO RA
PHOTOGRAPHER YOO JI MIN

Credit Info

EDITOR
KIM BO RA
PHOTOGRAPHER
YOO JI MIN

2015년 07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BO RA
PHOTOGRAPHER
YOO JI MIN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