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head trip

On March 07, 2014 0

1960년대 핀업 걸을 연상시키는 스카프 연출, 블링블링한 주얼리 장식의 헤어밴드는 이번 시즌 ‘공주 취향’이 아니라 ‘트렌디함’을 대변할 듯.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전지현이 헤어밴드를 착용하는 진짜 이유는 이것이다.

 

pin up girl

반짝이는 새틴 퍼플 스카프를 머리 앞쪽으로 동여맨 모델들이 밀리터리 룩을 하고 런웨이에 들어섰다. 핀업 걸의 상징이던 스카프가 매니시한 감성으로 태어났음을 알리는 신호탄. 창백하리만큼 하얀 얼굴에 비비드 레드 컬러 립스틱을 바른 마빌 쇼의 모델들은 얼굴만 보면 글래머러스한 핀업 걸이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톰보이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헤어 사이즈에 알맞은 반다나를 접어 연출하는 손쉬운 방법이다. 좀 더 로맨틱한 무드를 원하는가. 록산다 일린칙식 쇼를 참고하자. 형형색색의 드레스를 입은 모델들은 커다란 블랙 리본 핀과 리본이 달린 메리제인 힐로 여성스러움을 한층 끌어올렸다. 슬릭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엘리 사브에서 선보인 메탈릭한 빗 핀을 주목하자. 빗으로 된 넓은 헤어 핀은 포니테일을 하지 않고도 슬릭 헤어를 완성하는 묘안을 알려준다.

 

1 스터드가 박힌 레더 밴드는 KKXX.
2 핫 핑크와 골드 컬러의 보틀이 인상적인 로맨틱한 향수는 니나리치의 라 텐테이션 드 니나 오드퍼퓸 50ml 8만원.
3 사인펜처럼 쉽게 그려지는 아이라이너는 부르조아의 메가 라이너 0.8ml 2만7천원.
4 볼류마이징 효과가 극대화된 바비 브라운의 프리티 파워풀 에브리띵 마스카라 5.6g 3만8천원.
5 장밋빛 혈색을 부여해줄 크림 치크는 바비 브라운의 팟 루즈 포 립스 앤 치크 히비스커스 3.7g 4만원대.
6 비비드한 다홍빛 립스틱은 라네즈의 세럼 인텐스 립스틱 루미너스 레드 3.5g 2만5천원.
7 헤어에 볼륨감을 선사할 VDL의 페스티벌 헤어 에너지 세럼 50ml 1만2천원.
8 시크한 블랙 에나멜은 페리페라의 네일스토리 8.5ml 3천원.
9 빗 형태로 된 헤어 핀은 아즈나브르.
10 도트 프린트 스카프는 마이클 코어스.

 

 

elegant princess

 

시칠리안 시리즈의 연속편인 돌체 앤 가바나의 런웨이는 가장 우아한 헤어피스 연출법이 뭔지를 보여준다. 헤어스타일리스트 귀도 팔라우는 앞가르마에 컬을 넣은 우아한 업두 헤어에 메달리온 장식 헤어밴드와 로맨틱한 화관으로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여신의 자태를 완성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는 돌체 앤 가바나에 영감을 주는 시칠리아의 무드를 불어넣기 위해 섹시하게 빛나는 태닝 스킨에 고전적인 장미색을 매치했다. 장밋빛 블러셔와 입술, 복고적인 아이라인과 두꺼운 아이브로가 더해진 것. 넓은 레더 소재에 골드 스터드가 박힌 발렌티노의 헤어밴드는 현대판 소공녀 룩을 완성해줄 비장의 무기다.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의 올리비아 하세로 변모하는 건 시간문제.

 

1 진주 장식의 헤어밴드는 장 폴 클라리쎄.
2 업두 헤어를 부드럽게 고정해줄 왁스는 러시의 더티 헤어스타일링 크림 100g 2만5백원.
3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아이브로를 만들어줄 맥의 브로우 마스카라 쇼 오프 8ml 2만2천원.
4 그린 크리스털로 장식한 리본 핀은 티에르.
5 네온 핑크 컬러의 크리미한 질감의 립스틱은 클리오의 버진 키스 틴티드 립 핑트 8호 블리츠 3.5g 1만6천원.
6 진달래를 연상시키는 맥의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3.6g 3만2천원.
7 빛나는 주얼 장식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해줄 헤어밴드는 장 폴 클라리쎄.
8 끈으로 묶는 진주 장식 헤어밴드는 레나크리스.
9 오묘한 펄감을 부여할 화이트 펄 섀도는 부르조아의 라이트 일루미네이터 아이섀도우 1g 2만3천원.
10 로맨틱한 로즈 블러셔는 부르조아의 리틀 라운드팟 1g 2만1천원.
11 자연스럽고 건강한 빛을 선사해주는 파운데이션은 나스의 쉬어 글로우 파운데이션 30ml 6만3천원.

 

 

 

editor LEE SUN JUNG
사진 KIM NAM WOO, IMAXTREE(컬렉션)

 

Credit Info

editor
LEE SUN JUNG
사진
KIM NAM WOO, IMAXTREE(컬렉션)

2014년 03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LEE SUN JUNG
사진
KIM NAM WOO, IMAXTREE(컬렉션)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