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3 color care, 2 tone up, 1 top

On January 16, 2014 0

붉은 기를 차분하게, 노란 기를 화사하게, 그리고 거무스름한 잡티를 맑게! 숨어 있던 세 가지 색을 잡으면 당신의 피부는 두 톤 밝아질 수 있다. 출시 1년 만에 10개의 상을 거머쥔 화이트닝 에센스를 매일 바르고, 가끔 슬리핑 팩으로 스페셜 케어를 해주면 된다. 우윳빛 피부가 되는 거다. 송혜교처럼!

 

 

Laneige White Plus Renew
화이트닝 케어의 궁극적인 목적부터 짚고 넘어가자. 모두 단순히 하얘지고 싶은 건 결코 아닐 테다. 백인이라고 무조건 아름다운 건 아니니까. 그렇다면 여성들이 원하는 화이트닝은 과연 무엇일까? 라네즈가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알아보려고 아시아 11개국 1천2백 명에게 어떤 피부를 얻고 싶은지 물었다. 결과는 꽤 놀라웠다. 단순히 잡티 없는 피부가 아니었던 것. 모두 붉은 기, 노란 기, 검은 기 없이 지금보다 두 톤 밝아진 피부를 원하고 있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라네즈는 우리가 원하는 피부 톤을 철저히 분석했다. 그렇게 만들어진 것이 바로 혁신적인 신기술, 멜라크러셔™이다. 자외선과 같은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되었을 때 이에 대항하기 위해 만들어지는 멜라닌 생성을 막고, 스스로 분해하는 기술이다. 멜라닌 색소가 많고 짙을수록 잡티 고민이 늘어나므로, 이 기술을 지닌 에센스를 바르면 근본부터 맑은 피부를 실현할 수 있다.

그 효과는 출시한 지 불과 1년 만에 전 세계 각종 뷰티 어워드/셀렉션에서 10관왕을 차지하는 영예를 얻은 것으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오는 2월, 화이트닝에 시너지를 더해줄 캡슐 슬리핑 팩을 비롯해 클렌저, 스킨, 에멀션, 크림까지 완벽한 화이트닝 라인업이 완성되었다! 오리지널 에센스의 녹차 다당체는 피부에 풍부한 촉촉함을 부여하며, 멜라닌 배출을 원활히 돕는다. 그뿐 아니라, 나이아신아마이드의 집중적인 멜라닌 케어로 피부 톤을 밝게 하고, 송로버섯 효모 추출물의 오토파지 작용까지 더해지면 라네즈의 진정한 두 톤 업 화이트닝이 실현된다. 오리지널 에센스를 매일 바르면서, 일주일에 2회 브라이트닝 캡슐이 함유된 슬리핑 팩을 듬뿍 바르고 자는 ‘7 days 에센스 2 night 슬리핑 팩’ 루틴을 기억하면서.

 

2013 글로벌 뷰티워워드/셀렉션 10관왕

1. Original Essence White Plus Renew

홍조, 노란 기, 칙칙함을 동시에 개선해 피부를 두 톤 화사하게 올려주는 화이트닝 에센스. 잡티를 만드는 멜라닌이 더는 생성되지 못하도록 예방하고, 혁신적인 멜라크러셔™ 신기술로 이미 생긴 멜라닌을 분해한다. 라네즈의 오리지널 에센스 화이트 플러스 리뉴 40ml 5만원대.

 

2. White Plus Renew Capsule Sleeping Pack

잠자는 사이 환한 피부로 되돌리는 화이트닝 슬리핑 팩. 브라이트닝 캡슐과 물광 젤이 화이트닝 효과를 극대화하는 최적의 비율로 이뤄져 유효 성분과 수분을 깊숙이 공급해 피붓결이 유연해진다. 두 제형을 고루 섞어 도톰하게 도포하고 숙면을 취하면 된다. 라네즈의 화이트 플러스 리뉴 캡슐 슬리핑 팩 3ml×16 3만원대.

 

beauty web caster’s comment

오리지널 에센스
두리
: 가벼운 질감에 흡수도 빨라 아침, 저녁 모두 사용하기에 부담 없어요. 다음 단계 크림이 더 잘 스며드는 기분이 들 만큼 피부가 매끈하고 촉촉해지죠. 사계절 내내 사용하려고요.
희블리 : 이렇게 촉촉한 화이트닝 에센스는 처음이에요. 수분감도 풍부하고 흡수도 빠르죠. 무엇보다 기능성 제품인데도 자극적이지 않아 좋아요.
캔디 : 사용 3일째부터 확실히 피부가 환해졌어요. 트러블 흔적이 옅어졌죠. 전체적으로 고르게 밝아져 만족스러워요.
미네 : 건조함이 없는 게 가장 좋더라고요. 피부 깊숙이 채워져요. 한 번 바르고 한 겹 더 레이어링하면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는 듯해요.
샤샤 : 피부 톤이 전체적으로 균일해졌어요. 그 덕분에 건강하게 빛나죠. 낮 시간 동안 예민해진 피부에 발라도 자극이 없고, 사용 5일째부터는 피부 톤이 밝아졌어요. 윤기도 흐르고요.

 

캡슐 슬리핑 팩
무니
: 두가지 앰풀을 섞으면 산뜻한 젤 크림 형태가 돼요. 가벼운 향은 숙면을 돕죠. 다음 날 안색이 확연히 밝아 보인답니다.
스텔라 : 다음 날 피부가 환해 보이면서 메이크업이 잘 받아요. 건조한 겨울철에 피부가 땅기지도 않고요.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점도 마음에 들어요.
: 다음 날 피부가 몰라보게 탱탱해져 아침부터 거울만 들여다봤어요. 피붓결이 매끈하게 정돈되더라고요.
민티즌 : 손가락 끝을 이용해 가볍게 마사지하면서 흡수시키면 피부에 착 달라붙어요. 닦아낼 필요가 없으니 간편하고요. 피부 톤이 즉각적으로 밝아지는 게 신기해요.
데이드립퍼 : 흡수가 빨라 베개나 이불에 묻을 염려가 없어요. 낱개 포장되어 있으니 양 조절에 신경 쓸 필요도 없고요. 무엇보다 피붓결과 피부 톤이 함께 개선돼 좋았어요.

 

 

editor O DA HYE
사진 KIM JAN DEE
어시스턴트 BAK JI HYE
문의 라네즈(080-023-5454)

 

Credit Info

editor
O DA HYE
사진
KIM JAN DEE
어시스턴트
BAK JI HYE
문의
라네즈(080-023-5454)

2014년 01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O DA HYE
사진
KIM JAN DEE
어시스턴트
BAK JI HYE
문의
라네즈(080-023-5454)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