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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틀몬스터, 지미추가 컬래버하는 방식

On November 24,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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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래버는 이들처럼

요즘 국내에서 가장 힙한 브랜드를 꼽으라면 주저 없이 젠틀몬스터라고 말할 수 있다. 젠틀몬스터의 인기 요인은 뻔하지 않음에 있다. 세계적인 영화배우 틸다 스윈튼을 비롯해 블랙핑크 제니, 위너 송민호 등 아티스트는 물론 몽클레르, 제페토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으로 늘 새로움을 보여준다. 그간 다양한 협업을 통해 대세와 대세의 만남은 멋짐 폭발이라는 공식을 증명한 젠틀몬스터가 새롭게 컬래버레이션한 주인공은 ‘슈스스’ 정윤기다. 톱 셀러브리티들의 스타일링을 책임져온 정윤기 디렉터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담은 제품들을 선보이는 것. 동시에 정윤기 디렉터의 마스코트인 푸른 곰으로 물들인 하우스 도산도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한다.
문의 www.gentlemonst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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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브랜드가 사랑받는 법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브랜드들은 저마다 화려함과 재미를 찾는다. 감탄할 수밖에 없는, 친구나 지인에게 공유할 수밖에 없는 무언가를 찾는 것이 관건. 런던에 기반을 둔 럭셔리 패션 브랜드 지미추가 찾은 것은 뉴욕의 대표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에릭 헤이즈, 일본의 스타일 큐레이터인 포기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일본 토이 회사인 메디콤 토이와의 협업으로 소장 가치 높은 베어브릭을 선보였다는 것. 모던하고 도시적인 아름다움과 대담함을 담은 베어브릭과 컬렉션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문의 02-3479-1837

CREDIT INFO

기획
한정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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