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결실의 계절, 스칼프메드와 건강한 두피 만들기

On September 28, 2021

강한 자외선과 열기로 지친 두피를 생기 있게 되살리고 탈모 걱정 없이 풍성한 모발을 뽐내고 싶다면? 스칼프메드의 레드캡슐바이옴 샴푸는 특허 받은 유산균 발효물로 두피 생태계를 튼튼하게 만들어 모발이 힘 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3 / 10
/upload/living/article/202109/thumb/49141-466975-sample.jpg

 

뜨거운 여름 태양에 노출되어 있던 피부 중 그 변화를 쉽게 가늠하기 힘든 부분은 다름 아닌 두피이다. 얼굴과 팔 등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며 열심히 관리했을지라도 모발로 덮여 있는 두피는 간과하기 십상. 따라서 풍성한 모발을 유지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번 가을 ‘스킨케어의 0단계’인 두피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그리고 이에 기본이 되는 샴푸와 컨디셔너는 차별화된 성분으로, 두피 자체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을 사용하되 성분을 꼼꼼히 살펴보고 선택해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최근 출시된 탈모 샴푸 중 주목을 끄는 것은 두피 생태계를 강화해주는 특허 받은 프로바이오틱스 발효물이 함유된 스칼프메드의 ‘레드캡슐바이옴’이다. 두피 항산화에 유효한 석류나무, 하와이무궁화, 라즈베리 케톤, 헛개나무, 구기자, 백하수오 추출물 등 식물 유래 성분과 비타민 E가 조합된 결정체인 레드콤플렉스와 피부 활성화에 기여하는 프로바이오틱스 발효물이 결합한 레드캡슐바이옴 샴푸는 두피 환경 자체를 개선해 모발이 건강하게 뻗어 나올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레드캡슐바이옴 샴푸는 특허 받은 에멀션 캡슐레이션 공법을 통해 핵심 유효 성분이 고밀도로 농축 및 나노화되어 두피와 모발에 효과적으로 전달된다. 따라서 레드캡슐바이옴 샴푸는 한 번만 써봐도 누구나 그 효과를 체감할 수 있고 이는 실제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되었다. 1회 사용만으로도 모발의 보습 및 뿌리 볼륨 증진과 미세먼지 세정 효과를, 1주 사용 시 두피 피지, 각질, 진정, 탄력의 개선 및 도움, 4주 이상 사용하면 샴푸 후 빠지는 모발의 양이 줄어들 뿐 아니라 6주 이상 사용 시 두피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다.

샴푸에 시너지 효과를 더하고 싶다면 트리트먼트를 함께 써볼 것. 샴푸와 마찬가지로 특허 성분인 레드캡슐바이옴과 모발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레드캡슐바이옴 트리트먼트에는 동백꽃, 로즈힙 열매, 백년초 발효 추출물까지 들어 있어 두피와 모발에 깊고 진한 영양과 보습을 공급한다.


 두피 개선으로 모발 튼튼! 시너지 케어 

  • STEP 1

    레드캡슐바이옴 샴푸

    레드 캡슐 알갱이가 보이는 샴푸로 두피 환경 개선

  • STEP 2

    레드캡슐바이옴 트리트먼트

    모발에 깊고 진한 보습을 전하는 엔젤링 케어

강한 자외선과 열기로 지친 두피를 생기 있게 되살리고 탈모 걱정 없이 풍성한 모발을 뽐내고 싶다면? 스칼프메드의 레드캡슐바이옴 샴푸는 특허 받은 유산균 발효물로 두피 생태계를 튼튼하게 만들어 모발이 힘 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CREDIT INFO

진행
이정민(프리랜서)
자료제공
스칼프메드

LIVINGSENSE STUDIO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