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기초 튼튼 보습 케어

건강한 피부 만드는 뷰티 솔루션 w.노에비아

On May 21, 2021

5월은 피부 건강 관리에 기민하게 반응해야 하는 달이다. 봄철의 건조한 기후, 자외선, 미세먼지로 피부는 민감한 상태가 되기 쉽다. 식물이 지닌 생명력을 연구하는 뷰티 브랜드 노에비아가 봄철 피부 컨디션 조절을 위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upload/living/article/202105/thumb/48125-453851-sample.jpg

(왼쪽부터) 클린싱 마사지 크림, 클린싱 로션, 클린싱 폼 젠틀.

큰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 황사와 미세먼지까지. 봄철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계절이다. 한껏 예민해진 피부를 달랠 때 꼭 기억해야 할 원칙이 있다면 바로 보습 관리. 피부 속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해야 피부가 스스로 회복할 힘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뷰티 데일리 루틴에 보습을 위한 제품을 더하는 것. 많은 양의 보습 제품을 여러 겹 바르는 것보다는 성분과 제형을 꼼꼼히 체크해 내게 맞는 제품 하나를 제대로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올봄 피부 건강을 위한 데일리 보습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노에비아의 베리어 강화 라인인 ‘노에비아 99플러스’를 주목해도 좋겠다. 피부 내 수분 보유 능력을 높이는 성분으로 잘 알려진 세라마이드3를 중심으로 스핑고리피드, 수산화 레시틴을 주원료로 만들어 안정성이 높기 때문. 이 시리즈는 마사지 크림, 로션, 클렌징, 크림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어 내게 맞는 방법으로 데일리 루틴에 보습 효과를 더할 다양한 선택지까지 제공한다.

/upload/living/article/202105/thumb/48125-453852-sample.jpg

(왼쪽부터) 리후레싱 밸런싱 로션, 리플레니싱 모이스처라이져, 프로텍팅 스킨 크림

노에비아 99플러스 시리즈

클린싱 마사지 크림
피부 위 메이크업과 피지를 빠르게 흡착해 제거한 뒤 마사지까지 돕는 크림. 세안 시 얼굴에 닿자마자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럽게 녹는 독특한 제형이 매력적이다. 100g, 7만5000원.

클린싱 로션
세안 후 피부 틈새에 남은 유분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닦아낼 수 있는 워터 타입 로션. 청량한 사용감에 비해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하며,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제거에 탁월하다. 160ml, 5만4000원.

클린싱 폼 젠틀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하는 세안 폼. 세안 후에도 피부에 촉촉함이 남는 것이 특징이다. 100g, 6만8000원.


 

리후레싱 밸런싱 로션
세안 후 크림 또는 에센스를 바르기 전 피붓결을 정돈하는 용도의 화장수. 화장솜에 묻혀 살짝 닦아내거나 소량을 덜어 피부에 바로 얹어 가볍게 수분을 전달한다. 160ml, 7만9000원.

리플레니싱 모이스처라이져
피부에 필요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가벼운 제형의 로션. 피부에 부드럽게 발린 뒤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가꿔준다. 110ml, 7만9000원.

프로텍팅 스킨 크림
크림과 젤의 중간 지점에 있는 촉촉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 겉면에 수분막을 형성한다. 농축한 식물 엑기스가 피부 흡수율을 높여 번들거림이 고민인 지성피부와 여드름 피부에도 적합하다. 35g, 8만5000원.

 

5월은 피부 건강 관리에 기민하게 반응해야 하는 달이다. 봄철의 건조한 기후, 자외선, 미세먼지로 피부는 민감한 상태가 되기 쉽다. 식물이 지닌 생명력을 연구하는 뷰티 브랜드 노에비아가 봄철 피부 컨디션 조절을 위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CREDIT INFO

진행
박민정 기자
사진
정택
문의
영진노에비아(02-517-8131, www.knoevi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