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1만 송이 장미를 한 병에 오롯이

도테라 로즈 페탈 에센셜 오일

On May 18, 2021

지금까지 우리가 알던 장미 향은 그저 향기에 불과했다는 것을 알게 해줄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이 한국에 상륙했다. 5ml 한 병을 채우는 데 최고급 불가리아산 장미 1만 송이가 필요하다는 도테라 로즈 페탈 에센셜 오일이 그 주인공이다.

/upload/living/article/202105/thumb/48098-453602-sample.jpg

로즈 페탈 에센셜 오일
장미 향이 가장 짙은 새벽 4시에 사람들이 직접 손으로 수확한 불가리아 다마스크 장미 1만 송이를, 당일 바로 수증기 증류법으로 추출하여 만든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고, 맑고 깨끗한 피붓결 표현에 효과적이다. 고급스러운 장미 향이 활력을 북돋우며 편안한 마음을 갖도록 돕는다. 5ml 회원가 39만9000원.
 

  • 명품 브랜드의

    프리미엄 로즈 페탈 에센셜 오일

    라틴어로 ‘땅의 선물’이라는 뜻을 가진 도테라(dTERRA)는 고품질 에센셜 오일을 기반으로 에센셜 오일의 품질 기준인 ‘CPTG’를 세워 가장 순수한 최상급 오일을 전 세계에 공급하는 오일계의 명품 브랜드이다. 4월 19일 새로 선보인 로즈 페탈 에센셜 오일은 불가리아 다마스크 장미 1만 송이를 장미향이 가장 짙은 새벽 4시에 사람들이 직접 손으로 수확하여, 당일 수증기 증류법을 이용해 추출한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이다. 피부의 수분 유지와 다양한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오일로, 아름다운 장미 향기는 밝고 편안한 마음을 갖도록 한다.

  • 로즈 오또

    순수 장미 오일

    오일 추출 방법은 크게 로즈 오또와 로즈 앱솔루트 2가지 방식으로 나뉜다. 용매 추출법으로 용매를 개입시켜 추출하는 로즈 앱솔루트는 발향용으로만 사용이 가능한 반면, 수증기 증류만을 통해 순수하게 추출하는 로즈 오또는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자연 그대로의 장미 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

로즈 페탈 에센셜 오일은 불가리아 다마스크 장미 1만 송이를 장미 향이 가장 짙은 새벽 4시에 직접 손으로 수확하여, 당일 수증기 증류법을 이용해 추출한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이다.

 

로즈 페탈 에센셜 오일 사용법

도포
1 손바닥에 도테라 모이스처라이저 또는 하이드래이팅 크림 같은 보습제를 덜고, 로즈 페탈 에센셜 오일 한두 방울을 떨어트린 다음 얼굴·목·데콜테 등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피부를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피부가 민감한 경우 도테라 코코넛 오일과 희석해서 사용한다.
2 매일 하루 2회 원하는 부위에 로즈 페탈 오일 한 방울을 떨어트린 후 발라주면 맑고 깨끗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아로마(향기)
1 아침 시간, 로즈 페탈 에센셜 오일을 손바닥에 한 방울 떨어트려 향을 깊게 들이마시면 에너지와 활력을 증진시켜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다.
2 맥박이 뛰는 부위(손목·목·관자놀이)에 로즈 페탈 에센셜 오일을 바르면 하루 종일 고급스러운 꽃향기를 즐길 수 있다.

지금까지 우리가 알던 장미 향은 그저 향기에 불과했다는 것을 알게 해줄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이 한국에 상륙했다. 5ml 한 병을 채우는 데 최고급 불가리아산 장미 1만 송이가 필요하다는 도테라 로즈 페탈 에센셜 오일이 그 주인공이다.

CREDIT INFO

진행
정미경(프리랜서)
사진
이지아
스타일링
홍서우, 엄지예(스튜디오 페퍼)
제품문의
도테라 코리아(1600-5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