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DECO & ITEM

봄날의 식탁을 차리다

락앤락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On March 15, 2021

코로나19가 계속되면서 외출이나 외식은 줄이고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인테리어와 요리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밖에 나가 봄기운을 마음껏 즐길 수 없다면 식탁만큼이라도 봄날의 느낌을 가득 담아보는 건 어떨까? 2021년 봄, 한정판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락앤락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이라면 어떤 요리를 올려도 식탁 위에 봄이 성큼 다가올 것 같다.

/upload/living/article/202103/thumb/47557-446628-sample.jpg

2021 락앤락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구성 18cm 편수 냄비(크림 아이보리), 22cm 쁘띠웍(블러썸 핑크), 20cm 양수 냄비(포레스트 그린) 총 3종 가격 14만9000원.

‘데꼬르(decore)’는 프랑스어로 ‘장식된’이라는 뜻. 요리를 할 때나 식탁 위에 올려 테이블웨어로 사용할 때는 물론이고 팬트리에 수납된 그 모습조차 주방을 장식해주는 ‘데코’가 되는 쿡웨어가 출시됐다. 심심한 블랙 & 화이트 모노톤에서 벗어나 튤립에서 영감을 받은 봄 컬러가 담긴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

2021년 봄 한정판 에디션으로 주방에 들이는 것만으로도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만개한 꽃향기가 연상되는 ‘블러썸 핑크’, 싱그러운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포레스트 그린’, 따뜻하고 환한 봄 햇살을 담은 ‘크림 아이보리’ 3가지 컬러. 18cm 편수 냄비, 20cm 양수 냄비, 22cm 쁘띠웍으로 주방에서 가장 활용도가 높은 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기존의 데꼬르 IH 시리즈의 빈티지 옐로우, 로얄 네이비, 민트, 크림 아이보리 4가지 컬러, 10종의 라인을 함께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색이라 나만의 컬러 매칭으로 식탁을 더욱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기존의 제품으로 인정받았던 기능성과 디자인 감각에 새로운 봄 컬러를 더했기 때문에 조리대에서부터 식탁까지 봄으로 물들이기에 손색이 없다. 화사한 컬러, 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 3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에디션은 집들이 선물이나 결혼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프랑스어로 ‘장식된’이라는 뜻의 데꼬르(decore).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은 일상이 피어나는 순간을 모티프로 하고 있다.



타 쿡웨어와 차별되는 데꼬르 IH 시리즈만의 특장점

  • 01 용도별 최적의 코팅 적용

    굽고, 볶고, 조리고 끓이기까지. ‘유난히 조리 방법이 다양한 우리나라 요리에 모두 같은 코팅 팬을 써도 상관이 없을까?’ 하는 생각으로 데꼬르 IH 시리즈는 쿡웨어의 핵심인 코팅을 제품의 기능에 맞춰 최상의 조합으로 구현했다. 염분이 많은 국물이나 조림 요리를 주로 하는 냄비에는 천연 광물 소재인 세라믹을 원료로 한 세라믹 코팅을 적용했다. 굽거나 볶는 요리에 사용하는 프라이팬은 논스틱(Non-stick) 기능이 우수한 티타늄 코팅을 사용해 잘 눌어붙지 않는다.

  • 02 유해 물질 걱정 없는 안심 소재

    가족이 먹는 음식을 요리하는 만큼 조리 도구의 안전성은 매우 중요하다. 데꼬르 IH 시리즈의 전 제품은 과불화옥탄산(PFOA), 과불화옥탄술폰산(PFOS)이 검출되지 않는 안전성을 갖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03 주방 장갑 없이도 뜨겁지 않은 손잡이 디자인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해 냄비 손잡이를 넓고 긴 형태로 디자인했다. 열전달을 최소화하는 105도 안전 각도로 손잡이를 설계해 주방 장갑 없이도 편안하게 잡고 옮길 수 있도록 했다.

  • 04 모든 열원에 사용 가능

    가스레인지는 물론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가정에서 사용하는 모든 열원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락앤락만의 특수 공법으로 인덕션에 닿는 면적을 최대화했고 인덕션에서 사용 시 기존 냄비 대비 40%나 열효율이 높아 찬물 500ml를 끓일 때 약 3분이면 충분하다.

코로나19가 계속되면서 외출이나 외식은 줄이고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인테리어와 요리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밖에 나가 봄기운을 마음껏 즐길 수 없다면 식탁만큼이라도 봄날의 느낌을 가득 담아보는 건 어떨까? 2021년 봄, 한정판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락앤락 ‘데꼬르 IH 블러썸 에디션’이라면 어떤 요리를 올려도 식탁 위에 봄이 성큼 다가올 것 같다.

CREDIT INFO

기획
김자은(프리랜서)
사진
김덕창
제품문의
락앤락(080-329-3000, www.locknlock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