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피부에 주는 새로운 영감

엘리자베스아덴 캡슐 에센스 with 켈리박

On November 05, 2020

투명한 피부를 위한 기초 루틴 필수품, 엘리자베스아덴 세라마이드 마이크로 캡슐 에센스와 함께해 빛나는 영감이 가득했던 드로잉 아티스트 켈리박의 작업과 일상.

3 / 10
텍스트를 시각적으로 재구성하는 레터링 작업들.

텍스트를 시각적으로 재구성하는 레터링 작업들.

  • 텍스트를 시각적으로 재구성하는 레터링 작업들. 텍스트를 시각적으로 재구성하는 레터링 작업들.
  • 의뢰인과의 대화에서 영감을 받아 가방 위에 드로잉으로 표현하는 ‘더 백 프로젝트(The Bag Project)’. 
의뢰인과의 대화에서 영감을 받아 가방 위에 드로잉으로 표현하는 ‘더 백 프로젝트(The Bag Project)’.
  • 그녀의 작업실에는 늘 음악이 흐른다. 오디오 플레이어와 어우러진 엘리자베스아덴 마이크로 캡슐 스킨 리플레니싱 에센스. 물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쉽게 흡수되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그녀의 작업실에는 늘 음악이 흐른다. 오디오 플레이어와 어우러진 엘리자베스아덴 마이크로 캡슐 스킨 리플레니싱 에센스. 물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쉽게 흡수되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일상에 활력을 주는
루틴 ‘영감’

드로잉 아티스트 켈리박(@kellyparkstudio)의 작업은 장르를 넘나든다. 텍스트를 재구성하는 캘리그래피를 기본으로 메시지와 철학을 담은 드로잉, 가방을 소재로 한 ‘더 백 프로젝트(The Bag Project)’, ‘브랜드 뉴 백 프로젝트(Brand New Bag Project)’까지 텍스트에서 패션으로의 확장을 보여주고 있다. 그녀는 평소 재즈 음악을 통해 영감을 받곤 하는데 촘촘하게 짜인 리듬과 멜로디를 통해 많은 것을 떠올린다. 레터링부터 드로잉까지 다양한 장르를 다루는 만큼 그녀에게는 매번 결이 다른 영감이 필요한데, 유니크한 모티프 없이 시작한 작업은 감흥이 떨어져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가 나오기도 한다고. 그녀에게 영감이란 창조를 위한 시작점이면서 원동력과 같다. 고된 창작의 일상에서 활력을 주기 위해 기초 루틴 첫 단계를 위한 새로운 에센스를 만났다.

엘리자베스아덴 마이크로 캡슐 에센스는 제 스킨케어 루틴의 시작이에요. 맑은 피부의 필수 요소인 천연 수분 부스터 ‘세라마이드’의 보습 성분이 수분장벽을 유지시켜 남은 과정을 위한 피부가 준비되죠. 견고한 영감이 완벽한 창작의 원천이 되는 것처럼요.

/upload/living/article/202011/thumb/46475-432965-sample.jpg

세라마이드 마이크로 캡슐 스킨 리플레니싱 에센스. 90ml, 8만5000원 엘리자베스아덴.

한 방울의 힘
세라마이드 마이크로 캡슐 에센스

엘리자베스아덴 세라마이드 마이크로 캡슐 스킨 리플레니싱 에센스는 탄력, 수분, 화사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물처럼 가벼운 에센스, 일명 #탄수화물에센스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맑은 피부를 위한 필수 요소인 ‘세라마이드’의 자연 생성을 유도해 기초 루틴을 위한 완벽한 피부가 준비된다. 인공 향 및 드라잉알코올이 없는 가벼운 제형으로 알알이 버블 캡슐에 담아낸 영양성분이 피부에 깊숙이 흡수되며 피부 밸런스와 보습에 도움을 준다. 지속 가능한 추출 기술을 통해 칼란테 난초에서 추출한 오키드 줄기세포와 스칸디나비아 해수에서 채취한 레드 알게(홍조류), 츠바키 발효유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피로에 지친 피부에 빠르게 활력을 불어넣는다. 버블 캡슐이 잘 나누어지도록 살짝 기울여서 흔들어준 후, 적당량을 손에 덜어내고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두드려 바르면 피부 속으로 흡수돼 최적의 효능을 느낄 수 있다.

투명한 피부를 위한 기초 루틴 필수품, 엘리자베스아덴 세라마이드 마이크로 캡슐 에센스와 함께해 빛나는 영감이 가득했던 드로잉 아티스트 켈리박의 작업과 일상.

CREDIT INFO

진행
전지연 기자
사진
정지원(스튜디오 훗)
메이크업,헤어
서수민
문의
엘리자베스아덴 코리아(02-2071-1800, www.elizabethard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