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EATURE

진정한 '탑글라스

하이엔드 유리 밀폐 용기의 시대

On October 21, 2020

진정한 탑글라스란 걱정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어야 한다. 일반 가정에서 보통 수십 개씩 사용하는 밀폐 용기. 하지만 소재의 안전성에 대해 걱정하고 의심하면서도 어쩔 수 없이 사용하는 것도 사실이다. 락앤락의 40년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해 유리 밀폐 용기의 진정한 ‘탑클라스’ 제품을 선보인다.

/upload/living/article/202010/thumb/46359-431507-sample.jpg

유리 밀폐 용기의 탑클라스 락앤락글라스
‘탑클라스’ 어떻게 다른가요?

  • POINT#01

    세척 식기세척기에 뚜껑까지 넣어 간편하게 세척!
    설거지 고수들도 어려워한다는 밀폐 용기 뚜껑 세척. 지금까지 밀폐 용기를 세척할 때는 본체는 식기세척기에 넣고 뚜껑은 손으로 직접 세척했다. 하지만 락앤락글라스 ‘탑클라스’의 뚜껑은 110°C 내열성을 지닌 트라이탄 신소재로 만들어 식기세척기에 안심하고 넣을 수 있다.

  • POINT#02

    청결 냄새와 색 배임 없이 언제나 깔끔하게!
    아무리 유리 밀폐 용기라 해도 뚜껑에는 음식 냄새나 색이 남아 다음 음식을 담을 때 주저하게 된다. 락앤락글라스 ‘탑클라스’는 밀폐 용기 제품의 가장 대표적인 고민인 색, 냄새 배임도 깔끔하게 해결했다. 음식이 직접 닿는 뚜껑을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 김치를 담아도 냄새나 색 배임 걱정이 없다. 또한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볍고 유리처럼 투명해 냉장고에 보관 중인 재료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 POINT#03

    온도 냉동실부터 에어프라이어 조리까지 가능!
    락앤락글라스 ‘탑클라스’는 프리미엄 내열유리로 만들어 -20°C부터 400°C까지 견딜 수 있다. 특히 요즘 많이 사용하는 에어프라이어에 넣어도 될지 고민한 적이 있다면, 용기째 안심하고 조리 가능하다. 냉동식품을 용기에 담아 그대로 조리하거나 에어프라이어에서 베이킹을 할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냉동실부터 냉장실, 에어프라어까지 활용과 쓰임새가 더욱 강화됐다.

  • POINT#04

    수납 쌓기 쉽고, 쏟아지지 않아 안정적으로 수납!
    밀폐 용기는 음식을 넣어 냉장고. 냉동실에 보관할 때, 빈 용기를 싱크대에 넣어 수납할 때도 공간을 절약하고 깔끔하게 정리되는 것이 중요하다. 락앤락글라스 ‘탑클라스’는 한옥 처마의 아름다운 곡선을 모티프로 한 디자인 덕분에 안정적으로 쌓아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뚜껑의 가장자리에서 안쪽으로 들어간 곡선이 5mm의 깊이로 디자인돼 용기를 쌓았을 때 흔들리지 않도록 도와준다. 한 번에 많은 용기를 꺼낼 때도 안정적인 사용감이 인상적이다.

INFORMATION

구성 총 8종_정사각 3종(300ml, 500ml, 750ml), 직사각 5종(380ml, 630ml, 1000ml, 1600ml, 2000ml)
가격 각 6900원~1만7900원
문의 080-329-3000, www.locknlockmall.com

 

진정한 탑글라스란 걱정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어야 한다. 일반 가정에서 보통 수십 개씩 사용하는 밀폐 용기. 하지만 소재의 안전성에 대해 걱정하고 의심하면서도 어쩔 수 없이 사용하는 것도 사실이다. 락앤락의 40년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해 유리 밀폐 용기의 진정한 ‘탑클라스’ 제품을 선보인다.

CREDIT INFO

기획
김지은 (프리랜서)
사진
이지아
제품문의
락앤락(080-329-3000, www.locknlock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