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부스스한 머릿결은 안녕!

찰랑한 모발을 위한 뿌리는 트리트먼트

On October 19, 2020

모발 관리가 귀찮거나 부스스한 머릿결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을 위한 희소식. 헹굴 필요 없이 뿌리기만 하면 윤기 나는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트리트원을 소개한다.

/upload/living/article/202010/thumb/46327-431073-sample.jpg

트리트원 헹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모발 관리가 가능한 드라이 트리트먼트. 200ml, 1만9800원.

샴푸한 듯 1분 트리트먼트 트리트원

모발은 사소하고 다양한 이유로 손상된다. 특히 요즘같이 아침저녁 온도차가 급격한 환절기엔 쉽게 갈라지고 건조해진다. 매일 아침 샴푸를 하고 정성스럽게 스타일링해도 오후가 되면 엉키고 부스스해지는 일도 다반사. 트리트원은 이러한 모발의 고민을 1분 만에 해결해주는 트리트먼트다. 기존 트리트먼트 제품과 가장 큰 차이점은 헹굴 필요가 없다는 것. 기존 트리트먼트는 샴푸 후 물기를 어느 정도 짜낸 모발에 적당량을 발라 3~5분 정도 마사지한 후 헹궈야 한다. 유효성분이 모발에 잘 흡수되도록 마사지 시간을 늘리거나 스팀 타월로 감싸두기도 한다. 트리트원은 이러한 과정을 모두 생략하고 간편하게 모발 관리를 할 수 있다. 기존의 무거운 에센스 타입 워터팩과도 다르다. 미세한 안개 분사 방식으로 끈적임 없이 모발에 고루 도포할 수 있어 하늘하늘 가벼우면서도 찰랑한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다. 헹굴 필요가 없기에 샴푸 후 젖은 모발은 물론 건조한 모발에도 사용이 가능해 메이크업을 수정하듯 언제 어디서나 헤어 스타일링을 수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모발 관리가 귀찮거나 부스스한 머릿결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을 위한 희소식. 헹굴 필요 없이 뿌리기만 하면 윤기 나는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트리트원을 소개한다.

CREDIT INFO

진행
한정은(컨트리뷰팅 에디터)
사진
정택
뭉늬
(주)웰스아이앤씨(070-7777-5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