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STYLE NEWS

뜨거운 햇빛을 가려줄 아이템

On July 03, 2020

 

화려한 조명 같은 햇살이 나를 감쌀 땐

  • 닥스 2020 아이웨어

    패션 브랜드 닥스에서 아이웨어를 출시한다. 간결한 형태의 직선과 브랜드 로고를 형상화한 디테일이 제품의 실루엣을 완성하며, 편안한 착용감과 강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아이웨어 유통 브랜드 시원아이웨어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seeoneeye.com

  • 마스카 프리 벡터

    컨템퍼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마스카에서 여름을 겨냥한 프리 벡터 라인을 내놓았다. 투명한 프레임에 클래식 느낌의 부드러운 곡선이 특징인 웰링턴 모양을 모던하게 해석했다.
    문의 02-6927-5151

  • 뷰(VIE:U) 선글라스 래쉬

    롯데백화점 아이웨어 자체 브랜드 뷰가 선글라스를 선보인다. 래쉬는 Love, Angry, Sad, Happy의 줄임말로, 선글라스를 통해 희로애락의 감정선을 표현하고자 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다. 총 13스타일 26종으로 다채로운 디자인과 컬러로 선보일 예정.
    문의 www.vieu.co.kr


  •  

 

처음 뵙겠습니다! NEW 브랜드 론칭

  • 신세계,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가 론칭했다. 각기 다른 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른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믿음에서 출발했다고. 피부 흡수를 돕는 에센스,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메인 에센스, 피부에 랩을 씌운 듯 관리하는 마무리 에센스가 주요 제품. 3단계 에센스 레이어링 방식을 통해 맞춤형 피부 솔루션을 제안한다.
    문의 1600-5932

  • 메종마르지엘라 향수

    벨기에 출신 디자이너 마틴 마르지엘라가 설립한 패션 하우스 메종 마르지엘라에서 향수 라인 REPLICA를 선보인다. 약제용 병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레플리카 패션 라벨과 같은 100% 순면 라벨을 붙인 것이 특징이다. 기억 속 장소나 스쳐 지나간 순간을 향으로 담았다고.
    문의 02-3443-1805

건강한 생활 습관을 키우는 공간

닥터자르트 면역 연구소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면역 연구소’를 오픈했다. 개인 면역 및 건강과 관련한 생활 정보들을 제공하는 전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방문객은 누구든지 손을 씻을 수 있도록 수전이 마련돼 있고, 셀프로 체온을 체크할 수 있는 열화상 카메라도 곳곳에 자리한다. 그밖에도 면역 습관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으며, 피부 건강을 돕는 제품을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다. 8월 말까지 가로수길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만나볼 것.
문의 1544-5453

 

 

CREDIT INFO

담당
김하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