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EATURE

겨울철 수분 보습 젤리

맛있게 먹는 히알루론산 영양제

On February 28, 2020

히알루론산은 콜라겐과 마찬가지로 20대부터 줄어들기 시작해 꾸준히 보충해줘야 하는 성분 중 하나다.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차오르는 수분 폭탄 아미 히알루론산 젤리를 소개한다.

/upload/living/article/202002/thumb/44207-403416-sample.jpg

일라이어스 아미 히알루론산 젤리.

우리 몸에서 중요한 역할 담당하는 히알루론산
히알루론산은 콜라겐(Collagen)과 엘라스틴(Elastin)의 섬유조직 사이에 들어 있는 젤리 상태의 물질이다. 피부와 눈, 관절 등에 많이 분포되어 있는데 각 기관이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기 때문에 항상 충분한 양을 체내에서 생산할 수 있어야 한다. 부족할 경우 각 기관의 기능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며,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

1000배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수분 저장소
히알루론산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수분 탱크라 불릴 만큼 뛰어난 수분 보유 능력으로, 자기 무게의 1000배나 되는 수분을 끌어당겨 수분 저장소 역할을 한다.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그물 모양으로 얽혀 있는 곳의 틈새를 매워 손상된 피부를 복구하는 데에 기여한다. 피부의 세포와 세포 사이에 존재해 탄력과 보습을 책임지며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

피부와 눈의 건조함 막고 주름 예방
피부와 눈의 건조함을 막고 주름을 예방하며,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 재생과 소염 효과가 있어 상처를 재생하고 각종 피부 질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관절 연골의 관절액을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로 관절의 움직임을 부드럽게 하는 윤활제 역할을 하는데, 우리가 평소 걷거나 뛸 때, 계단을 오르거나 내려올 때 쿠션과 같은 역할로 충격을 완화하는 기능도 한다. 최근 히알루론산은 피부뿐 아니라 관절염 증상 완화에도 그 효능을 인정받았으며, 연골 충격을 완화하고 골다공증 통증을 개선하는 효과도 있다고 한다.

체내 합성 못하면 보충해주는 것이 필요
히알루론산이 세포 사이에 충분하게 들어 있다면 아기 피부처럼 촉촉하고 탄력 있는 상태를 유지한다. 그러나 나이가 들수록 꾸준히 감소하는 데다 체내에서 합성이 충분하지 못하면 보충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콜라겐과 더불어 꾸준히 보충해줘야 하는 이유다.

히알루론산도 젤리처럼 맛있고 쉽게
최근 히알루론산 영양제도 디저트처럼 맛있고 쉽게 먹을 수 있는 젤리 형태의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탱탱한 젤리의 식감과 과즙의 상큼함은 영양 성분에 맛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를 잘 보여주는 것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

일라이어스 아미 히알루론산 젤리
일라이어스 아미 히알루론산 젤리에는 기능성 원료인 국내산 히알루론산이 120mg 들어 있는데, 이는 식약처의 일일 권장량으로 하루 한 포 섭취로 충분하다. 부원료로 트리펩타이드 콜라겐인 자사 트리펩콜라겐, 엘라스틴, 세라마이드, 비오틴, 비타민 C 등도 함유돼 있으며 세븐베리 과즙까지 한 번에 섭취 가능한 기능성 제품이다. 합성착색료, 향료를 넣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1박스에 20gx14포(2주분) 구성으로 매일 맛있게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기능성 원료인 국내산 히알루론산으로 만드는 일라이어스 아미 히알루론산 젤리.
식약처 일일 권장 기준인 120mg의 히알루론산이 한 포 안에 들어 있어 하루 한 번만 먹어도 충분하다.

히알루론산은 콜라겐과 마찬가지로 20대부터 줄어들기 시작해 꾸준히 보충해줘야 하는 성분 중 하나다.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차오르는 수분 폭탄 아미 히알루론산 젤리를 소개한다.

CREDIT INFO

진행
김지현(프리랜서)
사진
정택
제품문의
일라이어스(02-379-8727, elius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