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EATURE

INTERIOR NEWS

2020 트렌드와 인테리어 팁

On February 14, 2020

2020 NEW COLLECTION

1 다나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기존의 정형화된 학생방이 아닌 개개인의 취미와 취향을 반영하고 휴식과 집중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일룸의 학생방 시리즈. 움직임이 자유로운 슬라이딩 책상이 장착된 모션 베드를 비롯해 깔끔한 디자인의 책상과 책장, 화장대까지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프랑스 유명 트렌드 컨설팅 회사 넬리로디의 컨설팅을 통해 따뜻하고 감성적인 뉴트럴 핑크, 뉴트럴 그린, 뉴트럴 그레이의 3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디자인이 간결해 싱글족이 사용하기에도 좋다.
문의 일룸(www.iloom.com)

  • 2 피닉스

    다양한 기능에 더욱 편안한 휴식을 추구하는 스마트 리빙을 반영한 소파. 헤드레스트, 등받이, 팔걸이, 좌판 모두 높이나 각도 조절이 가능해 소파의 타입 자체를 변형할 수 있다. 기본 4인용 일자 형태에서 양쪽 좌판을 돌려 2인 데이베드로, 한쪽 좌판만 돌려 미니멀한 카우치 소파로 자유롭게 변신이 가능한 것. 깔끔한 디자인에 사랑스러운 로터스 핑크 컬러를 더해 로맨틱한 느낌까지 든다.
    문의 도무스디자인(www.domusdesign.co.kr)

  • 3 맨하탄 사이드보드

    디자이너 모르텐 게오르그슨이 디자인한 제품으로 슬림한 외부 프레임과 넓은 수납공간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사이드보드다. 다크 또는 라이트 세라믹 상판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구성과 옵션이 가능하며, 무게감이 있어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문의 보컨셉(02-545-4580)

안전한 바닥재 고르기

  • 1 바싸노파켓

    이탈리아 수제 원목마루 바싸노파켓(Bassano Parquet)은 친환경, 고강도 아크릴 바니시와 수성도료로 표면을 마감 처리해 코팅이 강하고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메리칸 월넛은 짙은 갈색이 매력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준다. 주거 공간은 물론 상업 공간에서도 제 가치를 발휘하는 제품이다.
    문의 더존마루(www.djfloor.co.kr)

  • 2 시트형 바닥재

    LG하우시스가 내구성은 물론 가성비도 좋은 시트형 바닥재의 신규 패턴 은행목과 뉴청맥을 선보였다. 안티슬립(Anti-slip) 특수 표면 처방으로 미끄러움을 줄여 보행 시 피로도를 줄이고 안전성은 높였다. 제품 표면을 코팅 처리해 청소와 관리도 편리하다. 고유의 패턴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 두꺼운 필름 층을 적용해 찍힘과 긁힘, 변색을 방지하고자 했다.
    문의 LG하우시스(www.lghausys.co.kr)

맑고 깨끗하게

  • 이누스바스가 올해 처음으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모던까라라(Modern Carrara)’를 출시했다. 까라라 마블의 클래식한 느낌을 모던하게 풀어내 고급스러우면서 깨끗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벽면 상·하단의 타일을 달리한 것이 포인트. 상부는 화이트, 하단은 까라라 마블 패턴을 적용해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다. 바닥에는 이누스의 미끄럼 방지 타일을 사용해 안전까지 생각했다. 욕조형과 파티션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문의 이누스바스(1522-8760)

Credit Info

담당
김보연 기자

2020년 02월호

이달의 목차
담당
김보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