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EATURE

INTERIOR NEWS

새해를 여는 리빙 잇템

On January 07, 2020

새해를 여는 LIVING IT ITEM

3 / 10
/upload/living/article/202001/thumb/43731-397155-sample.jpg

 

IBF-7210, IW-H20L
토털 리빙 브랜드 이누스의 수전과 이누스의 유럽형 브랜드인 HYGEA의 벽걸이 비데 일체형 양변기가 2019 우수디자인 상품으로 선정돼 각각 특허청장상과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수전은 사각 형태의 손잡이로 사용감이 편안하고, 모던한 외형과 내부 모듈 분리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한 양변기는 간결하면서 인체공학적 설계를 도입해 심미성과 실용성을 높게 평가받았다.
문의 이누스(1588-8613) 

 

  • BLOK SOFA
    스페인 가구 브랜드 케이브홈이 2020년 새해를 맞아 빈티지 모더니즘의 디자인 신제품을 선보인다. 빈티지한 디자인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이번 케이브홈의 컬렉션에서는 오랜 시간 사랑받을 수 있는 컬러와 머티리얼 가구들로 가득하다. 케이브홈의 메인 디자이너 오스카 돌(Òscar Doll)이 디자인한 소파는 인디언 핑크와 그레이 2가지 컬러의 벨벳 소파로, 1970년대 빈티지한 벨벳 느낌에 현대적 감성을 더한 위트 있는 제품이다. 소파 사이즈와 카우치 위치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문의 케이브홈코리아(www.kavehome.co.kr

  • 코이노 1211 체어
    푸른빛을 입힌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한 코이노 1211 체어는 디자인이 심플해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 좌판에서 널찍하게 내려오는 다리가 안정감을 주며, 강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문의 도무스디자인(www.domusdesign.co.kr)

내 공간에 맞는 가전

  • 미니 PTC 히터
    고효율 PTC 세라믹 열선을 채택해 예열 시간 없이 쾌속 난방을 구현한 미니 히터. 산소를 태우지 않고 찬 공기를 데워 장시간 사용해도 건조함이 적다. 히터 기능은 물론 송풍 기능까지 더해 겨울철뿐 아니라 환절기에도 사용할 수 있다. 간단한 터치식 조작으로 난방 세기를 3단계로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며, 사용 시간은 2시간 단위로 최대 8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다. 화재 사고를 미연에 예방할 수 있도록 제품이 넘어지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전도 안전장치를 탑재해 안전성까지 생각했다.
    문의 신일산업(www.shinil.co.kr)

  • 베오비전 하모니
    초고화질의 4K OLED 디스플레이에 초고음질 B&O 스피커 시스템을 결합한 하이엔드 TV. 데이비드 루이스 디자이너스 그룹의 수석 디자이너 톨슨 벨루어(Torsten Valuer)가 디자인한 제품으로 나비의 날갯짓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다. 사용 목적에 따라 스피커 패널을 여닫을 수 있고, 스피커 활용도 자유롭다. 77인치, 65인치 2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문의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02-518-1380).

 


 

BE-COM-ING
감각적이면서 실험적인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유앤어스의 새 전시가 시작됐다. 인테리어와 건축, 가구, 플랜테리어 등 리빙을 아우르는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여섯 디자이너가 유앤어스 브랜드를 재해석한 작품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studio word의 조규형·최정유 디자이너, 그린콜렉션의 원안나 대표, ㈜스노우에이드건축사사무소의 김현주 대표 등이 참여해 제각각 개성을 맘껏 녹여냈다. 유앤어스의 패브릭, 바닥재 등을 활용한 가구들로 신선한 영감까지 얻을 수 있으니 방문해보자. 전시는 2020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문의 유앤어스(02-547-8009)

CREDIT INFO

담당
김보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