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려한 곡선미와 선조의 지혜로 가득한 한옥처럼 유려함과 견고함이 남다른 소파 자코모. 자연을 품어낸 소파에서 유희와 휴식을 나누다.

더 웅장해진 품격
일반 면피보다 두껍고 튼튼하면서도, 양가죽처럼 부드러운 비텔로 가죽을 사용한 자코모의 스펙트럼 4인 코너형 소파.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섬세한 스티치와 사선으로 떨어지는 견고한 스틸 다리가 멋스러움을 더한다. 코너형 소파로 헤드레스트와 암레스트 모두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하는 사람 모두에게 맞춘 편안함을 선사한다. 35kg 고밀도 폼, 4만 번의 테스트를 거친 이탈리아 밴드, 친환경적인 송진 성분의 이탈리아 본드, E0등급 목재 등 보이지 않는 곳까지 안전한 자재들로 정직하게 제작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우리 가족의 소파다.

평온하고 고요하게
군더더기 없는 간결함을 지닌 클라시무토 4인 카우치형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 소파. 어느 공간에 두어도 그 빛을 발한다. 최상급 가죽인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으로 마감해 부드러우면서 두껍고 튼튼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다. 45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는 헤드레스트로 편안함은 기본이고 가죽을 스키빙 마감 처리해 고급스러움까지 느낄 수 있다. 두꺼운 팔걸이와 브론즈 미러 다리로 간결하지만 적절한 멋을 더했다. 카우치형 소파로 다리를 뻗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곡선이 주는 아름다움
최상급 소가죽을 늘이지 않고 가공한 자코모 슈렁큰 가죽은 특유의 도톰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한다. 자코모의 아그네스 Ⅱ 4인 슈렁큰 천연 면피 소가죽 소파. 유연한 곡선 라인의 디자인 팔걸이는 데이베드처럼 앉거나 눕기에도 편안하다. 등받이 각도 역시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사용자의 허리를 안전하게 받쳐줘 평온한 휴식을 준다.
유희를 즐기는 방법
미니멀한 디자인의 마네 3인 이탈리아 천연 면피 가죽 소파. 비교적 작은 크기의 소파지만 편안한 착석감을 주기 위해 절개 없이 사용한 580mm 가죽이 넓은 좌방석을 감싸 활용도를 높였다. 좌방석과 등방석 모두 탈부착이 가능해 청소하기에도 좋다. 자코모의 소파는 모두 환경친화적인 깨끗한 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유해 물질 걱정 없이 사용자의 공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유려한 곡선미와 선조의 지혜로 가득한 한옥처럼 유려함과 견고함이 남다른 소파 자코모. 자연을 품어낸 소파에서 유희와 휴식을 나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