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각국에서 공수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다루는 브랜드 메종바로바우. 수목 드라마〈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메종바로바우의 품격 있는 유러피언 스타일의 가구를 만날 수 있다.
SALVAGE WOOD TRESTLE DINING SET 트레슬 다리가 디자인 포인트인 메종바로바우의 SALVAGE WOOD TRESTLE DINING SET(샐비지 우드 트레슬 다이닝 세트)는 유럽산 오크 원목으로 만들었다. 내추럴하고 아름다운 텍스처를 그대로 살리고 유럽 특유의 도장 기법인 화이트 지단으로 2차 가공해 화사한 느낌을 준다. LENON LATTAN BACK CHAIR(네논 라탄 블랙 체어)와 NENON SQUARE LINNEN CHAIR(네논 스퀘어 리넨 체어)를 섞어서 배치해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테이블웨어와 촛대, 녹색 식물을 올려놓은 것만으로도 풍성하고 화려한 느낌의 식탁 스타일링이 가능.
tvN 수목 드라마〈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속 메종바로바우
6월 5일부터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영되는〈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메종바로바우의 가구가 나온다. 매력적인 캐릭터의 배우들과 신선한 소재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드라마〈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메종바로바우 가구들을 찾아보자.
# 주인공의 아파트 속 선반장
# KU그룹 회장 작업실
Gatsby Navy Suit 소파 랄프로렌 시그니처 영국 Tetrad사의 랄프로렌 시그니처 라인 Gatsby Navy Suit 4인과 1.5인 소파. 영국 느낌의 클래식한 셰입에 랄프로렌사의 시그니처 패브릭인 벨벳으로 감싸 우아하며 럭셔리하다. 하단부 스프링과 구스 페더 방석으로 푸근하고 안락하며 같은 디자인의 4인 소파와 매칭해도 멋스럽다.
OLAF MARBLE SOFA TABLE 벨기에 PR사의 화이트 대리석 소파 테이블. 스타투아리오 마블 상판과 오크 원목의 레그가 믹스 매치된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사이드테이블과 콘솔이 같은 디자인으로 세트 구매가 가능하다.
유럽 각국에서 공수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다루는 브랜드 메종바로바우. 수목 드라마〈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메종바로바우의 품격 있는 유러피언 스타일의 가구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