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포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HOUSE DOCTOR

<리빙센스>와 페브리즈가 함께한

100인이 사랑한 페브리즈 햇빛 소독 도전기

On February 27, 2018 0

많은 주부가 섬유 속 박테리아를 없애기 위해서라도 빨래는 쨍쨍한 햇빛 아래 건조하는 걸 선호한다. 요즘처럼 낮은 일조량과 추운 날씨, 미세먼지와 오염된 공기 속에서 햇빛 소독이 가능할까? 새로운 페브리즈가 답을 제시했다.

3 / 10
/upload/living/article/201802/thumb/37748-284632-sample.jpg

 

페브리즈 햇빛 소독 서베이
모바일 설문조사 기업 오픈서베이가 지난 1월 총 1000명의 주부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주부 10명 중 9명은 햇빛 소독을 매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답했다. 그러나 바쁜 일상과 공간의 제약으로 10명 중 4명만이 햇빛 소독을 하고 있었다.
이에 100명에게 99.9% 항균 효과가 있는 ‘페브리즈 라이트(LIGHT)’를 사용해보도록 한 후 그 후기를 들어왔다. 체험에 참가한 주부들은 좁은 공간과 궂은 날씨에 제약을 받지 않는 햇빛 소독(46%)과 (자연에서) 햇빛에 소독한 것 같은 탈취 및 항균 효과(44%)를 장점으로 꼽았다. 이들은 99.9% 항균 효과 및 탈취 효과(47%), 가볍고 부드러운 향(25%) 그리고 더 얇고 넓게 퍼지는 분사력(24%) 순으로 페브리즈 라이트에 만족감을 보였다.

 

 

100명의 페브리즈 라이트(LIGHT) 리얼 후기
체험자들 중 76%가 자주 빨기 힘든 침구류와 커튼, 카펫, 매트리스에 페브리즈 라이트를 사용할 것을 추천했는데, 이들은 외투(45%) 외에도 자주 빨지 못하는 이불(44%)을 항균하는 데 페브리즈 라이트가 효과적이었다고 밝혔다. 이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어봤다.

 

 

 PART 1  햇빛 없이 침구 속 박테리아 없애기

COMMENT 1
파워 블로거 백명진

페브리즈 라이트로 겨울 침구도 매일 햇빛에 소독한 것처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최대 99.9% 항균 효과로 이불 속에 숨은 세균을 깔끔하게 없애줘서 햇빛에 따로 소독할 필요가 없이 정말 간편하게 항균 관리할 수 있어요. 추운 날씨와 미세먼지가 만연한 지금 얼마나 고맙게요.

COMMENT 2
리빙 캐스터 3기 신현정

부족한 시간과 공간, 넘치는 미세먼지로 매일 햇빛 소독을 한다는 건 상상뿐이었는데요. 항균력과 탈취력이 강화된 새로 나온 페브리즈 라이트로 무겁고 부피 큰 이불도 햇빛 소독을 한 듯 상쾌해졌어요. 기존 제품 대비 더욱 산뜻한 향으로 업그레이드됐다고 하더니, 최대 24시간 상쾌함이 지속되네요.

COMMENT 3
리빙 캐스터 3기 이경이

하루 종일 보송하고 은은한 향으로 집 안 분위기까지 ‘업’됐어요. 간편하게 햇빛 소독한 듯 박테리아를 없애주니 침대 이불뿐 아니라 매트리스에도 뿌리기 좋아요. 자주 빨지 못하는 패브릭류들을 쉽게 항균할 수 있어 마음이 편안해요.

BLOG TALK

매일 아침 이불과 베개를 햇빛에 소독하느라 힘들었는데, 간편하게 페브리즈 라이트만 뿌려주면 되니 간편하고 좋아요. (blog.naver.com/wkdalswjd486)

이불 빨래를 자주 하는데, 겨울철이면 해도 짧고 날도 추워서 잘 마르지 않은 빨래에서 나는 퀴퀴한 냄새 때문에 항상 골치가 아팠어요. 페브리즈를 만나고 나서는 이런 문제가 단번에 해결됐어요. (blog.naver.com/pury102)

추워서 다용도실의 문을 꽉 닫아놓으면 빨래가 잘 마르지 않는데, 이때 페브리즈만 있으면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aboutmieun.blog.me)

매번 땀으로 얼룩지는 하얀색 이불과 잠옷에 뿌리니 햇빛 소독을 한 듯 개운해졌어요. (blog.naver.com/yummyung)

이불과 패드, 매트리스까지 몇 번 칙칙 뿌리기만 하면 햇빛에 소독한 듯 집먼지진드기까지 물리칠 수 있어요. (blog.naver.com/heejunheeran)

넓게 분사되는 것은 물론이고 입자가 아주 고와 금방 흡수되고 침구류에 뿌려도 젖지 않아요. 아토피 피부도 페브리즈로 관리해요. (blog.naver.com/1024jypark)



 PART 2  99.9% 항균으로 피부에 닿아도 안심

3 / 10
/upload/living/article/201802/thumb/37748-284639-sample.jpg

 

COMMENT 1
리빙 캐스터 3기 지인경

매일 빨지 못하는 이불과 패드, 그리고 딸들이 가지고 노는 인형들에 페브리즈 라이트를 뿌리면서 햇빛 소독한 것 같은 깨끗함과 상쾌함을 동시에 느끼고 있답니다. 이젠 안심하고 간편하게 페브리즈 라이트로 햇빛 소독할 수 있어요!

COMMENT 2
리빙 캐스터 3기 서현정

물고 빠는 아이 인형, 꿉꿉한 부츠, 겨우내 옷장에 걸어두었던 셔츠, 매일 칭칭 감고 잤던 겨울 이불 등등, 마땅히 널어놓고 햇빛 소독할 곳이 없어 찝찝했어요. 가벼운 향에 탈취력과 햇빛 소독 효과까지 있는 페브리즈 라이트로 뿌리니 단숨에 모든 문제가 해결됐어요.

COMMENT 3
파워 블로거 유진

추운 겨울, 우리 가족을 지켜주는 두터운 겨울 이불과 매일 빨기 힘든 섬유 제품, 저는 페브리즈 라이트로 스마트하게 관리하고 있어요. 가히 주부들의 로망이라 할 수 있는 햇빛 소독을 페브리즈가 해냈어요.

BLOG TALK

매일 빨 수 없는 자주 신는 신발들, 특히 발 냄새 나는 우리 신랑 신발에 페브리즈 라이트로 탈취, 살균, 소독해주니 새 신발처럼 기분 좋게 신을 수 있어요. (blog.naver.com/em611)

겨울이면 매일 신는 털 부츠가 제일 소독이 필요한데요, 페브리즈로 소독해요. (blog.naver.com/mni4260)

외출했다 돌아오는 아이의 털모자나 신발에 어김없이 페브리즈로 햇빛 소독해주니 아이가 보송하다고 기분 좋아해요. (blog.naver.com/wkdalswjd486)

집 안의 모든 섬유, 자주 사용하지만 세탁하기 어려운 제품, 햇볕에 널고 싶지만 부피가 크거나 무거운 코트나 외투 등 가볍게 뿌려주기만 하면 햇빛 소독 효과가 있어 굿이에요. (blog.naver.com/seoyoung-mom)

아이의 애착 인형. 하루도 손에서 놓지 않고, 없으면 찡찡거려 빨 수가 없었는데 페브리즈를 뿌려주니 안심이에요. (blog.naver.com/skfk1903)

매일 들고 다니는 가방과 외투에 뿌려 냄새와 살균까지 한 번에 끝내요. (blog.naver.com/songi6026)



 PART 3  자주 빨기 힘든 아이템도 보송보송 상쾌하게

COMMENT 1
리빙 캐스터 3기 권가영

햇빛에 소독한 것처럼 보송보송한 느낌은 물론 강력한 탈취력까지 있어 매력적이에요. 부피가 큰 침구류는 물론 두꺼운 암막 커튼도 소독할 수 있어 개운해요. 냄새 분자를 진짜로 없애주고 상쾌함이 24시간 지속된다니 ‘완소템각’이네요.

COMMENT 2
리빙 캐스터 3기 윤진희

저희 집은 하루 종일 카펫 위에서 생활해요. 이불은 털기라도 한다지만 카펫은 무거워서 세탁 한 번 하는 게 보통 일이 아닌데 쓱쓱 뿌리기만 하면 되니까 정말 편해요. 두꺼운 겨울 커튼에도 굿이에요. 온갖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우리 가족 신발도 페브리즈라이트로 항균과 탈취를 동시에 해요.

COMMENT 3
리빙 캐스터 3기 손정은

햇빛 소독 항균 탈취, 페브리즈 라이트에게 맡기려고요. 탈취는 깨끗하게 하고, 향은 가벼워서 좋아요. 짱짱한 분사력은 물론 99.9%까지 항균이 된다니,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겨울 이불과 커튼까지 문제없어요.

페브리즈 라이트(LIGHT) 가벼운 시트러스향, 상쾌한향, 은은한향, 다우니향. 각 370ml 5900원씩.

페브리즈 라이트(LIGHT) 가벼운 시트러스향, 상쾌한향, 은은한향, 다우니향. 각 370ml 5900원씩.

페브리즈 라이트(LIGHT) 가벼운 시트러스향, 상쾌한향, 은은한향, 다우니향. 각 370ml 5900원씩.

새로워진 페브리즈
페브리즈는 99.9% 항균* 효과뿐 아니라 빠르고 강력한 탈취 효과를 갖춰 햇볕에 말린 듯한 상쾌함을 선사한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용기 디자인 또한 새롭고 모던하게 업그레이드했다. 보다 넓고 깊게 퍼지도록 분사력을 강화했으며 인간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그립감을 높였다. 특히 페브리즈 라이트(LIGHT)는 기존 제품 대비 가볍고 부드러워진 향으로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각종 의류, 침구류 등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QTEC 테스트 결과 기반 

BLOG TALK

하루의 청소 마무리는 페브리즈 라이트예요. 분사력이 좋아 큰 커튼도 몇 번 뿌리는 것만으로 살균을 끝낼 수 있어요. (blog.naver.com/raira__jc)

겨울 동안 먼지조차 털기 힘들었던 커튼에 착착 뿌리니 세균 걱정 없이 상쾌한 향이 집 안 가득해요. (blog.naver.com/jungman37)

빨 수 없는 퍼 코트, 아이의 카시트, 소파에도 뿌려주는데 싱그러운 향이 하루 종일 기분을 좋게 해요. (blog.naver.com/alsskwls88)

많은 주부가 섬유 속 박테리아를 없애기 위해서라도 빨래는 쨍쨍한 햇빛 아래 건조하는 걸 선호한다. 요즘처럼 낮은 일조량과 추운 날씨, 미세먼지와 오염된 공기 속에서 햇빛 소독이 가능할까? 새로운 페브리즈가 답을 제시했다.

Credit Info

진행
김하양
사진
정택
헤어·메이크업
누에베 데 훌리오(02-515-5888)
패션 스타일리스트
김지연
제품문의
페브리즈(www.febreze.co.kr)

2018년 3월

이달의 목차
진행
김하양
사진
정택
헤어·메이크업
누에베 데 훌리오(02-515-5888)
패션 스타일리스트
김지연
제품문의
페브리즈(www.febreze.co.kr)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