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HOP

올가을, 그림 한 점 쇼핑

On October 05, 2016

공간의 분위기를 취향 껏 바꾸고 싶다면 그림 한 점을 들여보자.

라미×김인엽

국내 최초로 선보인 라미 단독 매장을 기념해 국내 20~30대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만화가 김인엽과 컬래버레이션한 작품.

‘사랑, 행복, 성공’을 주제로 소소하고 막연한 불안감에 둘러싸여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들의 감정에 초점을 맞춰 작품을 완성했다. 김인엽 작가가 기존에 추구했던 작품 형식 안에 라미 펜이 오브제로 등장해 작품을 보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문의 라미(02-2192-9661)

 

갤러리 프리다×정수영

화면을 가득 메운 도상과 각종 패턴, 만다라와 스테인드글라스를 연상케 하는 화려하고 종교적인 색채는 정수영 작가의 작품 특징이다.

조금의 빈 공간도 용납하지 않으려는 듯한 강박마저 느껴지는 그녀의 작품은, 보는 순간 그냥 지나치지 못하게 하는 힘이 있다.

문의 갤러리 프리다(www.galeriefrida.com)
 

3 / 10
/upload/living/article/201610/thumb/32066-181113-sample.jpg

 

 

Robyn Denny

로빈 데니는 1970년대 말, 영국 테이트 모던 뮤지엄을 포함해 뉴욕현대미술관과 같은 다수 유명 뮤지엄에서 그의 작품을 대거 구매해 소장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와 명성이 자자했던 작가다.

보색 컬러를 이용해 색을 강조한 작업이 특히 눈에 띄며, 대칭된 정사각형과 직사각형의 구도는 보는 이들에게 안정감을 주는 동시에 다양한 컬러의 배치로 공간, 형태 그리고 크기에 대한 다양성과 이중성을 동시에 느끼게 해주는 작품이다.

문의 abc갤러리(www.abcgalleryseoul.com)

공간의 분위기를 취향 껏 바꾸고 싶다면 그림 한 점을 들여보자.

CREDIT INFO

담당
김수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