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포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OOD

슈퍼스타 디저트

On March 02, 2016 0

국내에 상륙한 해외발(發) 유명 디저트 맛집들. 허세 걷어내고 맛으로 검증된 디저트계의 슈퍼스타들만 모았다.

 


 

1,6. 에끌레어 드 제니 프랑스어로 ‘천재의 에클레어’라는 뜻의 이름을 가진 에클레어 전문점. 견과류가 들어간 슈와 얇은 초콜릿 판 사이에 가나슈를 넣은 프랄린 쇼콜라와 가평 잣과 땅콩, 코코넛을 듬뿍 올려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카라멜리아는 이번 시즌 신메뉴다. 프랄린 쇼콜라 7800원, 카라멜리아 6800원. 

 

2. 매그놀리아 뉴욕의 명물이자 미국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의 주인공인 캐리와 미란다가 즐겨 찾던 컵케이크 가게로도 유명세를 치른 곳. 먹음직스러운 딸기 조각을 올린 스트로베리 컵케이크는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다. 스트로베리 컵케이크 4300원. 

 

3. 베이크 일본 도쿄 지유가오카에 위치한 치즈타르트 맛집. 도톰한 쿠키의 바삭함과 촉촉한 치즈 무스의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일본과 홍콩에서의 인기몰이에 이어 국내에서도 매장에서 구워내기 바쁘게 팔려나가고 있다. 치즈타르트 2800원.

 

4. 르타오 일본 홋카이도를 기반으로 한 디저트 브랜드. 10초에 1개씩 팔려나가는 치즈 케이크인 더블 프로마쥬로 유명하다.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초콜릿 프로마쥬는 신선한 치즈와 초코크림, 생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려 만든 제품으로 차갑게 먹었을 때 아이스크림 같은 식감이 특징이다. 초콜릿 프로마쥬 4800원. 

 

5. 위고에 빅토르 미슐랭 3스타 경력을 자랑하는 셰프인 위그 푸제가 운영하는 디저트 브랜드. 프랑스 파리 3대 디저트 숍 가운데 한 곳으로 꼽힌다. 보라색 꽃잎을 얹어놓은 듯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하는 타르트 패션은 열대과일인 패션프루트 고유의 상큼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타르트 패션 7500원. 

 

7. 몽상클레르 국내에서 레시피 북까지 출간한 일본의 천재 제과 장인 쓰지구치 히로노부가 오너 셰프인 케이크 전문점. 화이트 초콜릿 무스 속 새콤달콤한 맛의 산딸기와 피스타치오 시트의 크리스피함이 인상적인 케이크 세라비가 시그니처 메뉴. 세라비 8000원.  

국내에 상륙한 해외발(發) 유명 디저트 맛집들. 허세 걷어내고 맛으로 검증된 디저트계의 슈퍼스타들만 모았다.

Credit Info

기획
황서정(어시스턴트 에디터)
사진
김준영

2016년 03월

이달의 목차
기획
황서정(어시스턴트 에디터)
사진
김준영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