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포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OOD

호텔에서 준비한 설날 선물

On February 02, 2016 0

3 / 10
/upload/living/article/201602/thumb/26077-81522-sample.jpg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설날 선물을 사고 싶지만, 매년 무엇을 준비해야 좋을지 고민이 된다. 올해는 국내 호텔에서 준비한 선물 패키지로 그 고민을 해결해보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은 자체 개발 상품인 어진선 홍삼 전복찜과 어진선 견과류 특선을 선보인다. 특히 홍삼 전복찜은 청정 해역 완도산 활전복과 6년 근 홍삼을 최적의 시간 동안 조리해 특수 가공 파우치에 담은 레토르트 보양식. 제조 공정 특허를 획득한 기술력으로 홍삼의 향과 전복의 쫄깃한 식감을 그대로 담았다. 가격은 6개 30만원.

웨스턴 조선호텔은 푸드, 리빙, 아트 등 다양한 테마의 선물을 맞춤형으로 준비할 수 있는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광객들에게도 유명한 조선호텔 김치 회원권(유효기간 1년)을 선물하면 선물받은 사람이 상담을 통해 김치 종류와 숙성도 등 입맛에 맞는 김치를 결정할 수 있다. 한 달에 한두 번 김치를 나눠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계절에 맞게 다양하고 신선한 김치를 맛볼 수 있다. 신혼부부 선물로 인기가 좋은 조선호텔 헤븐리 베드를 구매하면 호텔 직원이 직접 집까지 배송하고 호텔처럼 세팅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임패리얼 팰리스 서울은 한식 조리장이 직접 양념한 육류 선물 세트가 인기 좋다. 조리장 특선 양념 LA갈비는 24만원부터 45만원까지 선택 폭이 다양하다. 더 플라자 호텔은 셰프와 소믈리에가 직접 고른 9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모든 육류는 신선도를 위해 당일 작업하고 모든 상품은 호텔 직원이 직접 포장에서 배송까지 담당해 더욱 믿을 수 있다. 문의 각 호텔 홈페이지

Credit Info

담당
이채영 기자

2016년 02월

이달의 목차
담당
이채영 기자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