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포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EATURE

TRAVEL TIP

호텔發 특급 어메니티

On June 30, 2015 1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호텔에서 제공하는 호텔의 어메니티(amenity). 호텔의 취향과 배려를 가늠할 수 있는 존재로, 미니어처 속 글로벌 명품 뷰티를 즐길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아그라리아

새로운 어메니티로 선정된 아그라리아는 보태니컬 오일을 사용할 뿐 아니라 모든 포장용기는 100% 자연 분해되는 원료를 사용한다. 싱그러운 레몬버베나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리츠칼튼 호텔 아스프레이

2백 년 역사를 가진 영국의 아스프레이. 시트러스 향에 옅은 스파이시 향이 어우러진 아스프레이 퍼플 워터 라인은 리츠칼튼의 어메니티로 재탄생하며 보라색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옷을 갈아입었다.

더프라자 호텔 에르메스

클럽 객실에서 에르메스 뷰티를 만날 수 있다. 에르메스 로고가 새겨진 비누 케이스는 많은 투숙객이 탐낼 만큼 고급스럽다. 별도의 향수가 필요 없을 정도로 향이 우아하고 짙은 편.

콘래드 호텔 상하이 탕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네 가지 배스 어메니티 선택권을 준다. 그 중 마니아 층까지 있는 중국 뷰티 스타 브랜드인 상하이 탕은 독특한 패키지와 만다린 티 향이 매력적인 제품.

파크하얏트 부산 르 라보

니치 향수 브랜드 르라보의 ‘베르가못 22’. 베르가모트와 라임 향이 더해져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른 제품으로 몸과 마음의 휴식을 누릴 수 있다. 파크 하얏트를 새겨 넣은 라벨이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롯데호텔 펜할리곤스

여성 전용 층인 레이디스 플로어 룸에 특별한 어메니티가 배치된다. 영국 왕실이 인정한 150여 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펜할리곤스 ‘쿼커스’ 라인으로 영국 왕실 문장 사용 권한을 보유한 명품이다.

그랜드 하얏트 준제이콥스

30년 전통의 미국 럭셔리 스파 전문 브랜드인 준제이콥스. 그린티와 오이 성분을 포함, 가볍고 싱그러운 것이 특징이다. VIP에 한해 배스 어메니티와 함께 페이셜 어메니티도 제공된다.

네스트 호텔 쿠도스

네스트가 룸 스파 서비스를 위해 선택한 호주의 친환경 스파 브랜드인 쿠도스. 베르가모트, 재스민, 그린티를 블렌딩한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유니크한 향으로 마니아층의 입소문을 타고 직구족도 생길 정도.

해비치 호텔 안네시몬

천연 식물성 원료가 함유된 프랑스 스파 브랜드 안네시몬. 겨우살이 꽃과 레몬밤, 펜넬 등의 추출물을 함유한 바스 용품 4종으로 구성되며 스위트 단계에 따라 40ml, 80ml로 제공된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호텔에서 제공하는 호텔의 어메니티(amenity). 호텔의 취향과 배려를 가늠할 수 있는 존재로, 미니어처 속 글로벌 명품 뷰티를 즐길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Credit Info

기획
김지영, 김윤영 기자
사진
김덕창

2015년 07월호

이달의 목차
기획
김지영, 김윤영 기자
사진
김덕창

1 Comment

heeyeol19 2015-07-10

막상 가져오면 쓰지도 않으면서 이런걸 챙기게 되더라구요

마지막 페이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