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Pattern Play

On October 11, 2013

시즌을 더해갈수록 프린트와 패턴의 변화는 더 흥미로워지고 있다. 다양한 모티브, 타이 다잉, 블리칭, 규칙적이거나 불규칙하거나, 잔잔하거나 대담하거나, 우아하거나 키치하거나. 이번 시즌은 그 어느 때보다 적극적으로 다채롭게 활용된 더 젊고, 더 경쾌해진 프린트를 만날 수 있다.

RETRO DOT

가만히 서 있어도 움직이는 듯 경쾌한 효과를 주는 도트는 블랙&화이트, 블랙&레드 등 투톤을 기본으로 레트로 무드와 업타운 레이디 룩 사이를 줄타기한다.

블랙 트렌치코트 가격미정, 리스트. 도트 데님 셔츠 2만9천9백원, 블랙 팬츠 3만9천9백원, 모두 유니클로. 클러치로 든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 5만원, 인케이스. 화이트 뱅글 가격미정, 제이미앤벨, 보색 컬러를 이용한 뱅글 가격미정, 아즈나브로. 블랙 펌프스 29만8천원, 왓아이원

1 프티 사이즈 도트 카디건 가격미정, 온앤온.
2 블랙&화이트의 투톤 컬러 도트 펌프스 29만8천원, synn.
3 볼드한 사이즈의 패턴으로 임팩트를 준 지갑 7만3천원, 파슬코리아.
4 도트 패턴의 반복적인 프린트가 걸리시하고 캐주얼한 스니커즈 5만9천원, 케즈.

SAFARI MOOD

강렬한 컬러와 단순한 모티브 표현으로 파워풀한 감성의 애니멀 패턴과 좀 더 여리여리한 터치와 부드러운 컬러 등이 덧입혀지며 여성스러운 분위기도 물씬 풍기는 애니멀 패턴이 공존한다.

레오퍼드 프린트 재킷 24만8천원, 에고이스트. 화이트 셔츠 가격미정, 매긴나잇브릿지. 블랙 스키니 팬츠 가격미정, 보브. 레오퍼드 프린트 토트백 18만5천원, 코인코즈. 에스닉한 디테일의 브레이슬릿은 스타일리스트의 것.

1 거친 표면에 자수처럼 연출된 애니멀 프린트의 오픈토 슈즈 32만8천원, 슈콤마보니.
2 파이톤 스킨과 페이턴트 소재를 결합한 클러치 28만원, 꼴라쥬바이엘.
3 스네이크 스킨의 클러치 8만9천9백원, 페르쉐.
4 쓱쓱 그린 듯 단순하게 표현한 지브라 패턴의 그래피컬한 스니커즈 7만9천원, 케즈.

OPTICAL MOTIF

스트라이프, 체커 보드, 스퀘어 셰이프 등 다양한 형태의 옵티컬 프린트가 두각을 나타낸다. 같은 패턴을 연속적으로 표현하는 단순한 프린트는 물론 빅 사이즈의 모티브 패턴을 컬러나 진행 방향에 변화를 주며 심플하지만 중독성 있게 연출한 점이 눈여겨볼 만하다.

옵티컬 프린트 미니 원피스 17만9천원, 티엔지티W. 트렌치코트 14만8천원, LAP.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섞은 사각 프레임의 시계 17만8천원, 스톰.

1 트렌치와 원피스로 활용 가능한 벨티트 코트 가격미정, 아날도바시니.
2 라인의 연속적인 반복으로 지오메트릭 패턴의 특징을 살린 메탈 스트랩 백 39만8천원, 질바이 질스튜어트.
3 타일 모티브의 펌프스 21만8천원, 브루노말리.
4 비비드 컬러와 볼드한 지오메트릭 패턴의 캐주얼한 스커트 15만9천원, 에스솔레지아.

FLORAL GARDEN

동양적인 느낌의 플로럴 프린트의 인기가 대단하다. 꽃이 만발한 정원을 그대로 찍어낸 듯 사실적인 프린트와 형태감이나 컬러 표현에 변화를 주어 플라워 프린트 특유의 여성스러움은 잃지 않으면서 미래적인 느낌이 나도록 했다.

스커트와 재킷, 셔츠 모두 가격미정, 모두 매긴나잇브릿지. 조개처럼 펼쳐진 귀고리 가격미정, 제이미앤벨. 뱅글과 반지는 스타일리스트의 것.

1 네크라인에 프릴을 덧댄 벨티드 원피스 89만9천원, A.P.C.
2 여성스러운 플라워 패턴은 살리고 구김이나 더러움이 덜한 소재를 사용한 플라스틱 백 가격미정, 캐스키드슨.
3 큼직한 플라워 패턴을 조밀하게 매치해 걸리시한 웨지 스트랩 슈즈 20만원대, 게스.
4 단순화시킨 2가지 패턴을 더한 숄더백 17만8천원, 파슬코리아.

시즌을 더해갈수록 프린트와 패턴의 변화는 더 흥미로워지고 있다. 다양한 모티브, 타이 다잉, 블리칭, 규칙적이거나 불규칙하거나, 잔잔하거나 대담하거나, 우아하거나 키치하거나. 이번 시즌은 그 어느 때보다 적극적으로 다채롭게 활용된 더 젊고, 더 경쾌해진 프린트를 만날 수 있다.

CREDIT INFO

진행
이지영 기자
사진
김지훈
스타일리스트
김판주
어시스턴트
이민정
헤어&메이크업
김진선, 현훈정(보떼101 02-545-4706)
모델
박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