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패션

구구단 세정 화보 미리보기

On April 17, 2020

오늘도 예쁨 세정, <그라치아> 화보 공개. 이런 모습은 처음이야, 세정의 패셔너블 모멘트.


세정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보였다. 촬영장, 피팅룸 등을 배경으로 진행한 화보에는 세정의 은밀한 순간들이 카메라에 담겼다. 촉촉이 젖은 머리카락과 화장기가 옅은 얼굴로 카메라 앞에 선 세정은 몸에 맞게 떨어지는 드레스와 오버사이즈 재킷과 팬츠 등으로 때론 성숙하게, 때론 톰보이처럼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반려견 ‘된장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요즘 저를 가장 기쁘게 하는 건 ‘된장이’”라며 “이번 활동이 끝나면 된장이가 좋아하는 간식이나 옷 쇼핑을 하며 함께 시간을 더 보내고 싶다”라고 밝혔다. 평소 후배들의 고민 상담을 자처한다는 세정은 “어린 동생들이 고민 상담을 많이 하는 것 같다”며 “최대한 있는 그대로 객관적으로 조언을 해주는 편”이라며 위로의 아이콘답게 말했다.

세정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 그리고 영상은 4월 20일 발간하는 <그라치아> 5월호와 <그라치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오늘도 예쁨 세정, <그라치아> 화보 공개. 이런 모습은 처음이야, 세정의 패셔너블 모멘트.

Credit Info

디지털매거진 그라치아

디지털 매거진

EDITOR
추은실
PHOTOGRAPHER
이대희
HAIR
권도연
MAKEUP
유혜수
ASSISTANT
이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