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패션

강다니엘 화보 미리보기

On April 16, 2020

<그라치아> 5월호 커버 COOL & CHIC 에디션 및 화보 공개. 강다니엘의 집콕 생활을 포착하다.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가 5월호의 커버 Cool & Chic 에디션을 각각 공개했다.
얼마 전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 활동을 성공리에 끝낸 강다니엘이 바로 그 주인공. 집콕하며 틈틈이 일광욕을 즐기는 다니엘의 일상을 담는다는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스물 다섯, 강다니엘의 빛나는 청춘의 순간을 하나하나 포착해 기대를 모은다.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한 그는 옥상에서 빨래를 널고 집에서 독서를 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집 안 일광욕을 선보이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여실히 뽐냈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3부작으로 예정된 컬러 시리즈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앞으로의 활동 계획, 그리고 그가 생각하는 행복에 대한 정의까지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장난기 넘치는 표정부터 강렬한 눈빛과 표정 등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는 강다니엘의 화보와 인터뷰는 4월 20일에 발행되는 <그라치아> 5월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그라치아 코리아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오리지널 콘텐츠 #그라치아나홀로그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들이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그라치아> 5월호 커버 COOL & CHIC 에디션 및 화보 공개. 강다니엘의 집콕 생활을 포착하다.

Credit Info

디지털매거진 그라치아

디지털 매거진

EDITOR
김지원, 장정진
PHOTOGRAPHER
JDZ CHUNG
HAIR
김해빈
MAKEUP
이안나
STYLIST
김영진
ASSISTANT
이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