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패션

소주연 화보 미리보기

On March 24, 2020

꽃 향기처럼 싱그러운 배우 소주연 <그라치아> 4월호 화보 공개

3 / 10

원피스 블리다(Vleeda). 이어링 브라이덜 코코(Bridal Coco).

원피스 블리다(Vleeda). 이어링 브라이덜 코코(Bridal Coco).

톤 업 베이스로 피부 톤을 밝힌 뒤 블루 빛이 가미된 핑크 블러셔를 치크에 넓게 터치했다. 입술은 누드 톤의 립스틱을 베이스로 바른 후 블러셔 컬러와 맞춘 핑크 립스틱을 입술 안쪽에서부터 그러데이션하듯 톡톡 두드리며 발라주었다.

테디 베어를 모티브로 한 모스키노 토이2(MOSCHINO TOY2) 향수의 자이언트 사이즈 보틀. 모자를 쓰고 있는 테디 베어 얼굴과 골드 컬러 로고 포인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라우스 리리(Leey.Leey). 원피스 미드나잇 서커스(Midnight Circus).

시머한 펄감이 가미된 베이스로 피부 톤을 밝힌 후 코럴 컬러의 블러셔를 치크에 은은하게 번지듯 발랐다. 입술도 치크와 톤을 맞춘 코럴 컬러의 립스틱으로 안쪽부터 그러데이션했다.


원피스 손정완(Son Jung Wan). 이어링 브라이덜 코코(Bridal Coco).

은은한 펄감이 가미된 브라운 톤 아이섀도로 그윽한 눈매를 연출했다. 립은 토마토 컬러의 틴트를 입술 안쪽에만 바른 후 투명한 립글로스와 틴트를 믹스해 입술 전체에 한 번 더 덧발라 마무리했다.

모자를 쓰고 있는 테디 베어를 형상화한 귀여운 보틀의 모스키노 토이2(MOSCHINO TOY2) 향수. 만다린 오렌지 향과 그래니스미스 사과, 목련의 플로럴 향이 블렌딩되어 프레시하고 생기 있는 향기를 선사한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순수함을 간직한 의사 ‘윤아름’ 역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소주연이 <그라치아> 4월호의 화보를 장식했다. ‘Good Luck, Good Girl’을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는 그녀 본연의 화사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담아낸 것이 특징. 봄 기운이 느껴지는 서정적인 꽃과 귀여운 향수 보틀을 소품으로 매혹적인 뷰티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테디베어를 모티브로 한 ‘모스키노 토이2’ 향수가 함께 어우러져 그녀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 주었다.

<그라치아>와 함께 한 인터뷰에서 소주연은 드라마 속 ‘윤아름’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몇 달 동안 윤아름으로 산 소감에 대해 “평소 내가 동경해왔던 이미지의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했다. 윤아름은 모두를 동등하게 대하고 편견이나 선입견이 없다. 일도 똑 부러지게 잘하고 늘 좋은 에너지를 갖고 있다. 그런 부분들이 내가 닮고 싶은 모습이다.”라고 답했다. 시즌3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은 것에 대해 “나를 비롯한 모든 배우들이 시즌3을 바라고 있다. 불러만 주신다면 달려갈 준비가 되어 있다. 그땐 한 뼘쯤 더 성장한 윤아름을 선보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배우 소주연의 아름다운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3월 20일 발행한 <그라치아> 매거진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꽃 향기처럼 싱그러운 배우 소주연 <그라치아> 4월호 화보 공개

Credit Info

디지털매거진 그라치아

디지털 매거진

EDITOR
최인실
PHOTOGRAPHER
이대희
HAIR
이슬아
MAKEUP
박수지
STYLIST
천유경
ASSISTANT
박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