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패션

신예은 화보 미리보기

On March 19, 2020

신예은 <그라치아> 4월호 화보 공개

/upload/grazia/article/202003/44479-406992.jpg

재킷, 드레스, 뱅글 모두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 블루 이너 톱 분더캄머(Wnderkammer). 화이트 슈즈 율이에(Yuul Yie).

/upload/grazia/article/202003/44479-406993.jpg

플라워 패턴의 블라우스 MSGM. 귀고리 디올(Dior).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가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3월 25일 방영 예정 드라마 <어서와>에서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 ‘홍조’와 함께하는 솔아 역을 맡은 신예은은 배우 김명수와 호흡을 맞췄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를 통해 사랑스러운 케미를 보여줄 두 사람의 이야기는 3월 기대 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그라치아>와의 이번 화보는 기존에 볼 수 있었던 상큼하고 청순한 이미지와 다른 시도로 시선을 끌 예정이다. 전보다 성숙하고 고양이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 컷 마다 A컷을 만들어내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키기도. 홍조를 닮은 고양이 모델도 능숙하게 안아 든 예은은 프로 모델로서의 노련함을 뽐내며 촬영을 이어갔다.

인터뷰를 통해 실제 자신의 성격은 고양이 반, 강아지 반 인 거 같다고 밝힌 신예은은 또래 배우가 많았던 촬영 현장의 즐거움을 인터뷰를 통해 고백하기도 했다. 연기만이 아니라, 뮤직뱅크 MC 활동에 대한 애정도 가감없이 드러낸 그녀의 일상과 다양한 활동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는 지면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사랑스럽고 따뜻한 드라마의 내용만큼이나 따뜻하고 아름다운 미소가 가득한 신예은의 화보와 인터뷰는 그라치아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신예은 <그라치아> 4월호 화보 공개

Credit Info

디지털매거진 그라치아

디지털 매거진

EDITOR
남미영
PHOTOGRAPHER
이영학
HAIR
이에녹
MAKEUP
오가영
STYLIST
임영준
CAT
핑이네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