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뷰티

YOU'RE INVITED!

On February 26, 2020

‘립 덕후’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리얼 립스틱 리뷰가 도착했다.

 

“하늘 아래 같은 레드 없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레드는 늘 새롭죠.”
_유라
(청담 에이치샵 부원장)

/upload/grazia/article/202002/thumb/44239-403701-sample.jpg

➊ 메이블린 뉴욕
슈퍼 스테이 립 잉크 #118 Dancer 5ml 1만6천원대.
빈티지한 오렌지 레드 컬러. 오랜 시간 동안 무너지지 않는 발색으로 수정 화장의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TIP 한 번 바르면 잘 묻어나지 않는 것이 장점이지만, 절대 많은 양을 한 번에 올려서 바르지 말 것.

➋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립스틱 #504 아웃로 3.8g 2만5천원.
각질 부각과 주름 끼임 없이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된다.
TIP 보송한 벨벳 느낌의 텍스처를 살리기 위해서 립 전용 총알 브러시를 이용할 것. 누드 톤의 립을 베이스로 바르고 입술 안쪽부터 그러데이션하면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

➌ 로라 메르시에
루즈 에쌍씨엘 실키 크림 립스틱 #500 Rouge Ultime 3.5g 4만3천원대.
고발색, 가벼움, 촉촉함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았다. 들뜨거나 뭉치지 않는 크림 텍스처가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TIP 곡선형 팁이라 입술 모양에 따라 쉽게 바를 수 있다. 개인적으로 핑크 컬러를 베이스로 활용해 발랐더니 색다른 쿨 톤 립 메이크업이 완성되었다.

➍ 에스쁘아
노웨어 쉬폰 매트 푸시 보우 3.6g 2만원.
자연스러운 레드 색상으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 만한 컬러다. 매끈하고 블러리한 립을 연출해주는 시폰 매트 립스틱.
TIP 입술 전체를 바른 후 면봉으로 넓게 문질러 도톰해 보이도록 연출하면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➎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01 Red Ruby 3.4g 4만2천원대.
젤라토처럼 쫀쫀한 텍스처로 강렬하고 맑은 핏빛 레드. 최대 6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이 강점이다.
TIP 따로 립 브러시 없이도 손쉽게 샤프한 풀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➏ 맥
페이턴트 페인트 립 라커 #592 Latex Love 3.8g 3만4천원대.
올봄 주목받고 있는 케첩 레드 색상에 가깝다. 얇고 크리미하게 퍼지듯 발리는 제품.
TIP 립 브러시를 사용해 과감하게 발라보자. 은근히 뿜어져 나오는 섹시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활기차고 에너지틱한 오렌지
컬러는 얼굴에 생기를 더해줘요.”
_정채림
(메이크업 아티스트)

/upload/grazia/article/202002/thumb/44239-403702-sample.jpg

➊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립 샷 #300 Intoxicated Coral 2g. 3만4천원대.
제품 본연의 컬러가 완벽하게 구현되는 립 래커스틱. 오일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입술에부드럽게 발린다.
TIP 제품이 슬림한 타입이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입술 중앙부터 블렌딩해 봄기운이 느껴지는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것.

➋ 미샤
데어 루즈 쉬어 슬릭 #01 오렌지 오 3.5g 1만8천원.
상큼함이 터지는 오렌지 컬러로 시머한 펄들이 입술 광택을 살려준다. 입술에 부드럽게 멜팅되며 덧바를수록 쨍한 컬러감이 올라온다.
TIP 립 컨실러보다는 립 프라이머로 살짝만 커버한 후 입술 전체에 바르길 추천한다.

➌ 투쿨포스쿨
체크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 #17호 4.8ml 1만원.
워터 30%와 오일 70%의 황금 비율 포뮬러로 과즙미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TIP 웜 톤의 스킨과 잘 어울리는 컬러로 입술 전체에 바르기보다는 아랫입술에 그러데이션해 포인트를 주자.

➍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러브 에디션 Bare Melon 2.3g 4만3천원대.
사랑스러운 하트가 새겨진 한정판 러브 에디션. 수분을 머금은 틴트 립밤이 본연의 입술처럼 청순하게 발색된다.
TIP 답답함이나 끈적임이 없는 고보습력으로 매일 사용하기에 딱이다.

➎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NO.3 젤러시 레드 1.9g 3만원.
6가지 컬러가 하나의 립으로 구성되어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손쉽게 그러데이션 립을 연출할 수 있다.
TIP 손등에 덜어내 믹스하면 매력적인 원컬러 립스틱으로도 사용 가능.

➏ 토니모리
퍼펙트 립스 쇼킹 립 #04 오렌지 쇼킹 4g 1만2천원.
립 타투를 한 듯한 오랜 지속력이 장점. 납작한 형태의 사선 애플리케이터가 밀착력을 높여준다.
TIP 각질이 있는 상태에서 바르면 얼룩질 수 있다. 사용 전 입술의 각질 제거를 잊지 말것.

 

“청순한 느낌부터 시크한
느낌까지 핑크색의 활용도는 200%입니다.”
_정은지
(메이크업 아티스트)

/upload/grazia/article/202002/thumb/44239-403703-sample.jpg

➊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422 란제리 5g 3만5천원대.
본연의 입술 선과 결을 살려주는 컬러감으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TIP 단독으로 사용했을 때 더 매력적인 제품. 외출 시 이것 하나만 챙겨도 충분하다.

➋ 클라랑스
립 오일 #04 Candy 7ml 2만8천원.
끈적이지 않는 젤 오일 타입. 핑크 빛이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오랫동안 지속된다.
TIP 립 오일이라고 해서 발색력이 약하다는 생각은 버리자.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컬러로 입술색을 돋보이게 해준다.

➌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레벨리어스 로즈 3.5g 4만1천원.
오래도록 촉촉함이 유지되며 피부 톤을 화사하게 살려주는 말린 장밋빛 컬러.
TIP 가장 마음에 들었던 컬러로 입술 전체에 톡톡 두드려 바르길 추천한다.

➍ 크리니크
처비 스틱 모이스춰라이징 립 컬러 밤 #05 Chunky Cherry 3.0g 3만원대.
속은 수분으로 채우고, 겉은 틴트로 물들여주는 컬러 립밤. 입술 각질이 부각되지 않고 크리미하게 발린다.
TIP 민낯으로 나갈 일이 있다면 꼭 챙기자. 입술에 살짝 터치만 해도 얼굴색을 밝혀주니까.

➎ 샹테카이
립 시크 Lupine 2.5g 6만9천원.
크리미한 립스틱과 글로시한 립글로스의 장점만을 담았다. 마젠타 베이스의 핑크 톤.
TIP 여러 번 덧바르기보다는 가볍게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한 컬러가 느껴지는 립스틱. 올봄 나를 위한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➏ 3CE
베베 컬러 립밤 #Flicker 2.8g 1만5천원.
촉촉한 립밤 베이스와 투명한 글로 컬러로 두 가지의 장점을 지녔다.
TIP 립 베이스는 필요 없다. 본연의 입술에 발랐을 때 훨씬 자연스럽게 발색된다.

 

“번트 컬러는 피부톤이
깨끗한 사람에게 추천해요.”
_탁연지
(메이크업 아티스트)

/upload/grazia/article/202002/thumb/44239-403704-sample.jpg

➊ 어뮤즈
듀 틴트 06. 피그듀 4g 2만원.
35%의 높은 수분 함량으로 물빛 틴트라는 별명처럼 투명하고 산뜻하게 발린다.
TIP 물방울 모양의 듀 드롭 애플리케이터로 입술 중앙에 톡톡 터치하듯 발라주면 입체감이 살아난다.

➋ 클리오
매드 매트 립 로즈 메어 #24 4.5g 1만6천원.
입술에 착 밀착되지만 마무리는 가볍고 보송한 반전 립스틱. 정교하면서 세련된 컬러감이 매력적이다.
TIP 입술 안쪽에서부터 번지듯 그러데이션하면서 바르는 것이 포인트.

➌ 나스
립스틱 카사블랑카 볼드 코랄 3.5g 3만9천원대.
피부 활력에 도움이 되는 패션프루트씨 오일과 발색 유지에 도움을 주는 드럼스틱씨 오일 함유로 성분까지 착한 립스틱.
TIP 본연의 입술 톤을 보정해주면서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보여준다. 시크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

➍ 더샘
스튜디오 프로 플래시틴트 #OR01 모던 로퍼 4.0g 1만5천원
얼룩 없이 매끄러운 컬러감을 보여주고 오랜 시간 발색이 유지된다.
TIP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립 라인을 지워준 후 입술 안쪽부터 톡톡 발라주면 생기 있는 입술 완성.

➎ 지방시 뷰티
르 루즈 #N105 Burn Vintage 3.4g 4만8천원대.
매트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된다.
TIP 빈티지한 번트 컬러일수록 조명을 켠 것처럼 화사해진다.

➏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06 분위기종결 4g 9천원.
입술의 잔주름 사이사이에도 매끄럽게 발리는 생크림 제형으로, 명불허전 벨벳 틴트.
TIP 손이나 면봉으로 립 라인을 번지듯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포인트 립이 연출된다.

‘립 덕후’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리얼 립스틱 리뷰가 도착했다.

Credit Info

2020년 3월

2020년 3월(총권 124호)

이달의 목차
EDITOR
이미라
PHOTO
최승혁

2020년 3월

이달의 목차
EDITOR
이미라
PHOTO
최승혁